[명혜망 6월26일 소식]
1)보정 동수들은 법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제지합시다.
최근 보정 일부 수련생들이 모 사람이 감옥에서 상황이 좋지 않을 때 쓴 한 문장《土X》를 전하면서보고 있다. 이 문장은 사악한 감옥 사악 2급상을 받았다 함으로 뚜렷하게 사악에 부합되는 것이다.
희망하건데 관련된 동수들은 많이 《정진요지》 공부를 하여야하며 자기, 대법, 다른 수련생을 책임지기 위하여 진정으로 법을 스승으로 하여 우리의 한 발짝이라도 잘 나아가야하고 자기 수련 길에 어떠한 오점과 유감을 남겨서는 아니 된다.
2)하북 보정시 각 공안분국에서 “치안 연방 대원”을 모집하여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고 있다.
최근 하북보정시 각 공안분국에서 연합하여 각 직장에 재료를 보내어 치안 연방 대원을 모집하며 월 월급은 500원(한국 돈 약 10만 원)준다고 한다. 장도 물류회사에서도 연방 대원을 모집하여 차량에 따라 다니게 한다. 또 각 백화점, 시장, 슈퍼 실내외의 행인을 감시하고 있다. 그 진정한 속내는 진상을 밝히는 대법제자들을 찾아내기 위한데 있다.
이 문장을 본 동수들은 안전에 주의하기를 바라며 정념을 발하여 이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이지적이고 지혜롭게 우리들이 하여야 할 3가지 일을 잘하여야 한다.
3)대련시 상검(商檢)간부 장걸(張杰)이 심양 장사 교양원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
4)하북 보정시 신시구 악경들이 반역자 왕회군(王會君)의 밀고에 한 차례 대법제자들을 납치하였다.
5)요녕성 판금시 대법제자 조려미(趙麗薇)가 최근에 납치되어 마삼가 감옥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
6)요녕 악경들은 “백일 다투어” 법륜공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가중하려 한다.
7)요녕 조양시 4명 대법제자가 납치되었다.
8)하북성 하화원구 대법제자 이문경(李文景)이 확고한 신앙으로 여러 번 감금되어 박해를 받았다.
9)길림성 통화시 대법제자 송문화(宋文華)가 납치되었다.
10)사악들이 대법제자를 감금하려고 망상한 음모는 달성 될 수 없다.
11)요녕 무순시 대법제자 강효근(康孝芹)이 신둔 파출소에 의해 납치되었다.
12)호북 십안시 대법제자 진립화(陳立華), 엄수홍(嚴秀紅)이 박해를 받은 사실.
13)광주 해주구 대법제자 이려청(李麗淸)가 비합법으로 납치되었다.
14)하북 제약 공장 직원 경경초(耿敬肖)이 하북성 소재지 세뇌반에서 참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
15)사천 광한 대법제자 장흥익(張興益)부부가 광한 공안국에 의해 납치되었다.
16)요녕 동항시 대법제자 유지청(劉志淸), 양춘지(楊春地)가 납치되었다.
17)사악의 우두머리가 최근에 중국 연태시에 도망쳐 돌아다니고 있다.
18)반역자들의 악행기록.
19)사천 판지화시감옥의 전화번호.
20)긴급히 알입니다: 제대에 왕휘경(王輝慶)과의 거래를 단절 하세요.
투고시간 :2003,6,26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6/26/529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