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6월28일 소식]
1)명혜의 알림: 관련이 있는 동수들은 제때에 편지함을 바꾸시오.
6월24일, 명혜 투고 편지함에 몰을 고객이 들어와 당시 편지함의 편지가 폭로되었다. 손실을 두절하고 안전 면의 빈틈을 보충하기 위하여 이달 24일부터27일까지 명혜망에 투고한 대륙 대법제자들은 즉시 편지함을 바꾸시고 다라 법 공부를 강화하고 정념을 유지하여 모든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요소를 제거하고 철저히 구세력의 간섭을 두절합시다.
2)요녕 금주시 고탐구 형사 경찰대대는 호구를 조사하는 이유로 제 마음대로 대법제자들을 납치하고 있다.
2003년5월29일, 요녕 금주시 고탐구 공안분국 형사 경찰대대 단(單)씨 악경을 우두머리로한 5,6명 악경들이 호구를 조사하는 이유로(최근에 세 번이나 조사하였다.) 대법제자 왕려연(王麗娟)의 집에 뛰어들어 강제로 수색하였고(수색 증명이 없음) 그를 비합법으로 납치하였다. 그리고 그의 남편을 협박하여 3천원의(한국 돈 약 60만원) 현찰을 협잡하고서 왕려연을 놓아 주었다.
동수들은 조심하여 사악의 괴책을 가려내고 안전의식을 높여야 합니다. 동시에 이런 악경에게 엄숙하게 경고 한다: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으며 그런 보답을 받은 악경의 사례는 바로 당신들의 앞 사람들의 실패를 교훈이다. 만약 깨달치 못하고 계속 나쁜 일을 한다면 당신들을 기다리는 것은 하늘의 벌이다.
3)사천성 수녕 지역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받은 사실.
6월초까지 사천성 수녕시 610사악 망나니들이 제멋대로 대법제자들을 납치하였고 수십 명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받았다. 6월5일 8명 대법제자들이 법회를 소집한 뒤 스파이의 추격으로 비합법으로 납치되고 집이 수색 당하였다. 몇일 후 북문편구 개복교 부근에서 또 여러 대법제자가 이어 비합법으로 납치되었다. 한 대법제자는 비합법으로 납치되었으나 강한 정념으로 마굴을 벗어났다.
4)요녕 조양시 한 자료점이 악경에 의해 파괴되었다.
5)광주지역 악경들이 전세방을 조사하는 이유로 비합법으로 대법제자들을 납치하고 있다.
6)중공 610사무실은 하북성 흥수시 610에 거액을 지불하여 박해에 사용하게 하였다.
7)심양시 동수들은 주의하여 주세요.
8)요녕 로신 미술대학원 직원 고용용(高蓉蓉)이 납치되었다.
9)중경대학원 직원에게 진상을 밝히는 대법제자들은 주의하여 주세요.
10)합비 지게차공장 장기어(張寄語),왕홍영(王洪榮)이 박해로 공장을 떠났고 17고중하교 요(姚)언니가 납치되었다.
11)무한 대법제자 하견전(何堅前)이 납치되었다.
12)상해지역에 진상자료를 뿌리는 동수들은 주의하여 주세요.
13)호북성 무한시 강한구 세뇌반 우두머리의 전화번호.
14)하북 심수시에 관련된 전화번호.
15)하북성 심수시 반역자들의 전화번호.
투고시간 : 2003,6,28.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6/28/530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