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6월22일 소식] 부처님의 은혜가 무한한 이 정법시기에 우리가 대법제자와 친연을 맺을 수 있음은 우리의 복이며 무한한 행운을 느낀다.
4년이 넘도록 우리는 대법제자들이 이(李) 대사님의 가르침 하에 정법을 위하여, 세인을 구도하기 위하여 일체를 잃는 사심없고 두려움 없는 고상한 품격과 위대한 장거에서, 우리는 이 대사님과 대법제자가 너무나 위대하고 너무나 훌륭함을 느끼었다.
우리는 대법제자의 홍법과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일체 진상을 알게 된바, 이(李) 대사님께서 사람을 구도하기 위하여 오신 것이며 대법제자는 선생님을 도와 정법(正法)하며 모든 행동들은 모두 세상의 일체 선량한 사람들을 위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비록 수련하지 않지만 우리는 모두 이 선생님의 비디오설법을 들었으며 모두 > 천서(天書)와 일부 진상자료들을 보았다.
우리는 비록 대법제자들처럼 일체를 잃으면서 가서 정법(正法)할 수는 없지만 우리 모두에게 하나의 소원이 있는데 존경하고 자비하신 이 대사님과 제자들이 하루빨리 법을 바로 잡고 우리에게 모두 하나의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기대한다.
동시에 우리는 위대하신 이 대사님께 진솔한 문안을 드린다. 이 대사님께서는 세인을 위하여 노심초사하시며 수고하신다. 이 대사님께서 일체가 모두 좋기를 축원한다! 위대한 대법제자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우리들 중에서 절반은 실직노동자들이며 돈을 조금 남기어 대법을 도와 공헌을 하고 일부 전단지를 더 많이 인쇄하여 한 명의 선량한 사람이라도 더 구도하려고 한다. 이것이 우리의 하나의 마음으로 반드시 받아주기 바란다.(注)
우리는 법정인간(法正人間)의 그 날이 오기를 다급히 바라고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마음 속의 말 한마디 하고자 한다 :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대법사부님은 좋으십니다!
대법제자 가족
2003년 5월 1일
注 : 이 1000원 돈은 대법제자의 백발이 성성한 노모와 원래 신(神)을 믿지 않던 남편, 공안전선에 있던 아들, 과학연구를 하는 딸, 실직한 남동생, 여동생들이 보낸 것이다. 그들은 모두 전 가족의 소원을 대표하였고 대법을 위하여 공헌을 할 것임을 표시하였다.
발표일자 : 2003년 6월 21일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6/22/526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