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법학계 인사들이 장쩌민 등을 즉각 국제형사법정에 올려놓을 것을 호소

[명혜망6월18일소식]며칠 전, 유엔 시에라리온 특별법원(2002년2월2일에 성립되었으며, 유엔 안전이사회에서 시에라리온에 설립한 법정으로서 시에라리온의 10년 내전(內戰) 중에서 전쟁죄, 반인류죄 및 기타 국제법을 엄중하게 위반한 범죄자들에 대한 심판을 책임지고 있다)에서는 라이베리아의 총통 테일러를 억류하기로 결정하였다. 수석 검찰관인 크라운은 6월4일에 시에라리온의 수도 부리타운에서 그는 이미 가나 정부와 국제형사경찰조직에 라이베리아 총통 테일러를 억류할 것을 요구하였다고 선포하였다. 아울러”테일러는 마땅히 1996년11월이래, 시에라리온에서 발생한 반인류적이고 국제인도주의를 엄중하게 위반한 사건에 제일 큰 책임을 져야 한다.”고 지적하였다. 특별법원은 이미 테일러에게 국제 체포령을 내렸다. 이것은 인권을 수호하고 법률 질서를 수호하며 국제 인권법과 정의를 수호한 시범이다.

중국 전 공산당총서기, 전 국가주석 장쩌민은 1999년7월부터 억만 “진선인”을 신앙하는 법륜공 수련 민중들에게 대규모적인 박해를 시작하였다. 라이베리아 총통 테일러는 장쩌민과 비교하면 작은 무당이 큰 무당을 만난 격이다.

장XX 무리의 죄악 중에, 제일 특출한 것은 바로 아무런 사실 근거도 없이 법륜공에게 죄를 덮씌우고, 군대와 경찰을 동원하여 사건을 조작하며, 일을 날조하여 모함하고, 전국의 선전 기구를 이용하여 천지를 뒤덮는 날조를 퍼뜨리고, 여론의 방향을 나쁜 데로 이끌어 가면서 전국 백성들이 법륜공 수련자들에게 원한을 품게 선동하였으며, 민중의 뜻을 저버리고 공민의 언론 자유와 행위의 자유를 압제하고, 그 어떠한 사람과 조직도 박해받는 법륜공 수련자들을 위해 공정한 말도 못하게 하고, 박해받는 사람들은 더욱 말을 못하게 하며, 박해받는 사람들을 위해 변호하지도 못하게 한 것이다. 장XX 무리는 근본적으로 법률을 무시하고, 그들이 누구를 “나쁜 사람”이라고 인정하거나 지정하면 그 사람은 곧“나쁜 사람”으로 되는데 이것은 히틀러의 나치와 무슨 구별이 있는가?!

1999년 7.20이후의 4년간, 민간도경을 거쳐 전하여 나온 소식에 의하면 이미 730명 법륜공 수련자들이 박해받아 치사하였으며, 박해받아 치사된 사례는 전 중국 30여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 분포되어 있다. 2001년10월말의 중공 정부의 통계에 따르면 억류중의 법륜공 사망인수는 이미 1600명에 이르렀으며, 전국적으로 불법으로 판결한 법륜공 수련생은 적어도 6000명에 달하였고, 불법으로 강제 노동수용소에 보낸 수련생은 10만 명도 넘으며, 수천 명이 강제적으로 정신병원에 보내져 중추신경을 파괴하는 약물의 잔혹한 시달림을 받고 있으며, 많은 법륜공 수련자들이 강제적으로 납치되어 각지의 “세뇌반”반에서 정신적인 고통과 시달림을 받고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른바 “법률실행자”들에게 심하게 맞고, 체벌을 받으며 경제적인 갈취를 당하였다.

지금도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중공이 조작하는 매체인《인민일보》가 2003년6월6일 보도한데 따르면, 하북성에서만 이 두 달 사이에 법륜공 수련생을 180여명을 억류하고 “범죄사건”이라고 모함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는 늘 법륜공 민중들이 군대와 경찰들에게 억류되고 체포되고 있으며, 각지의 구치소, 강제 노동수용소 안에서는 늘 법륜공 수련생이 시달림으로 죽어가고 있고, 중추신경을 파괴하는 약물을 주사하여 정신 이상을 초래하고있다. 예를 들면, 사천성 성도시의 구치소에서 작년 9월에 불법으로 법륜공 수련생 호홍약(胡紅躍)을 억류하였는데 그는 이유없이 억류하고 박해하는 것에 단식 항의를 하였다. 경찰들은 그녀에게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시켰는데 음식물이 폐로 들어가서 숨막혀 사망하게 하였다. 다른 한 명의 법륜공 수련자 장아림(張亞林)은 불법으로 강제 억류된 뒤, 진선인 신앙을 견지하였는데 폭도들이 여러 가지 잔인한 수단으로도 수련을 포기시키지 못하자 나중에는 중추신경을 파괴하는 약물을 주사하여(명혜망에서 이미 보도하였음) 현재 이미 정신이상에 걸렸고 기억을 상실하고 있다.

현재, 이와 비슷한 비극이 중국 대륙의 강제 노동수용소와 세뇌반에서 매일과 같이 발생하고 있으며 또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다.

중국의《헌법》과《국제인권선언》에 근거하면, 중국대륙에서 법륜공을 수련하는 민중들도 마찬가지로 하늘이 부여한 인권을 가지고 있고, 그(그녀)들 역시 중국 주요사회의 기본 민중과 공민으로서 국가정부는 마땅히 그(그녀)들의 인권 등 기본 권리를 보장해 주어야 한다.

그러나, 강XX 정치 건달 집단은 오히려 시대의 흐름에 역류하여 하늘땅을 뒤덮을 듯이 불법으로 이렇게 제일 선량한 민중을 박해하고 진압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강XX 무리가 조작해낸 국가적 테러이며, 바로 지금 세계상에서 제일 엄중한 태러활동과 테러사건이며, 역시 지금 세계상에서 제일 엄중한 반인류 범죄이다!

강XX 무리의 위에서 열거한 범죄 행위는 정의와 국제인권법의 규칙과 규범의 각도에서 모두 마땅히 국제형사법정의 심판과 징계를 받아야 한다.

우리는“법륜공 박해를 조사하는 국제조직”에 중국 대륙의 법륜공 수련자들을 대표하여 강XX와 그의 졸개들을 국제형사법정에 제소하여 줄 것을 부탁드린다. 우리는 국제형사법원 재판관인 필립 커쉬 및 전체 법관과 수석 검사 오캄포 박사에게 인간의 정의를 주장할 것과 중국에서 현재 발생되고 있는 인권과 인도주의의 재난 및 국가테러에 더욱 깊은 관심을 돌리기를 호소한다. 우리는 유엔 안보이사회, 국제인권조직, 세계각국 정부와 인민들에게 중국법륜공 수련생들에게 정의의 손길을 보내어 강씨 정치건달집단이 중국 법륜공 민중에 대한 박해를 즉각 제지시킬 것을 호소한다!

중국 대륙 법학계 인사
2003년6월7일

발고:2003-6-18

문장분류:【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3/6/18/52441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