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미국 국민의 중국인 가족이 갑자기 체포되었는바 장쩌민의 제소와 연관되다(사진)

[명혜망 5월29일 소식] 장(江)을 제소하는 사건의 성립때문에 중국 대표단은 자주 미국을 방문하고 “전문사건조(專案組)”는 사람을 붙잡고 있다. 중국 국가공안부는 미국에서 장쩌민을 제소한 사건을 겨냥하여 전문적으로 “해외법륜공조직이 장쩌민을 제소한 사건의 전안조”를 만들어, 전국 범위내에서 민감인물과 의심인사를 감독, 감청하며 중국대륙 인사가 장쩌민을 제소한 사건에 참여한 실마리의 증거를 수집하며 아울러 여러개 성시에서 대규모의 체포를 시작하였다. 요즘, 중국에 있는 한 중국계 미국국민의 가족이 갑자기 체포당하였는바 장쩌민의 제소에 연관되었다. 이 계렬의 사건은 박해의 잔혹함과 장쩌민을 제소한 사건의 중요성을 돌출시켰고 이 사건의 제지를 도와주는 것은 바로 직접적으로 박해를 격려하고 폭행을 돕는 것임을 돌출시켰다.

대기원 사이트의 보도에 의하면 미국 메릴랜드주의 한 중국계 미국국민 조란샹(趙蘭香)은 장쩌민(江澤民)이 미국 시카코 법정에서 제소된 소식을 중국에 있는 그녀의 여동생에게 알려주었고 그녀의 여동생은 1년 전에 중국 610사무실에 의하여 강제로 1년 반동안 감금되었으며 아울러 혹독한 학대를 받음으로서 또한 장(江)을 제소할 고소장을 쓸 생각이 생기게 되었다. 5월 중순, 그녀의 여동생은 주택으로 뛰어 들어온 중국광동 혜주시의 공안인원에 의하여 강제로 체포되었으며 아울러 그녀가 쓴 장쩌민제소에 관한 모든 고소장 초고를 수색해 갔다. 그녀는 보충하여 말하기를 조메이위(趙美玉)는 일자리를 잃은 후 중국 심천의 남동생의 집에 머물렀고 혜주와 심천에는 약 1백리의 거리가 있었는데 혜주의 공안은 특별히 심천으로 달려와 사람을 붙잡았다고 한다. 집을 수색할 때 중국해관총독의 수색령을 내보였다. 조란샹 역시 공안이 내보인 것이 왜 해관총독의 수색령이고 공안국의 수색령이 아닌지를 알 수 없었다. 그녀가 가능하게 그녀와 여동생의 전화통화에서 장쩌민제소에 대한 화제를 말함으로서 중국공안의 “민감지대”를 건드리게 되었고 비로소 고층을 놀라게 한 것이라고 분석하였다.

조란샹은 이렇게 말했다:”나의 여동생은 조메이위라고 부르고 98년에 법륜공수련을 시작하였다.그녀는 올해 25살이고 심천에 있는 나의 남동생집에 머물고 있었다. 5월 중순 몇 명의 중국공안이 나의 남동생 집에 뛰어들어와 집을 수색하고 조메이위가 쓴 장쩌민을 제소할 고소장의 초고를 수색해 갔고 아울러 그녀를 강제로 데려갔으며 지금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조란샹은 여동생 조메이위가 1999년 12월과 2000년 1월 두차례 북경에 가서 청원하여 파룬궁의 진상을 알린 이유로 두차례 광동 혜주시 공안국에 체포되었다고 표시하였다. 처음에는 15일간 구류되었고 후에 가족이 1만원 인민페의 현금으로 보석하였다. 2000년 1월 다시 체포되었고 1년 반동안 노동개조의 형을 받았으며 광동성 삼수여자노동개조소에 보내졌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여동생은 2002년 5월에 비로소 풀려났고 일자리를 잃고 집을 떠나 떠돌아다녔는데 아주 가련하였다.”

조란샹은:”조메이위는 광동 삼수여자노동개조소에 있는 기간 갖은 시달림을 당하였고 파룬궁을 탄압하는 610사무실은 그녀더러 법륜공 수련을 포기하게 하려고 그녀를 핍박하여 어두운 방안에 쭈그리고 앉아있게 하고 힘든 일을 시켰으며 매일 강제로 12시간 노역을 시켰다.”고 말했다. 조란샹은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생에 의하여 미국 시카코에서 제소된 일을 조메이위에게 전화로 알려주었으며 자매 두 사람도 장쩌민을 제소할 일을 상의하였다. 조란샹은 이렇게 말했다:”금년 1월에 시작하여 나는 내가 여동생에게 건 전화가 감청되고 있음을 발견하였다.”

조란샹은 5월 20일부터 줄곧 여동생과 연락이 되지 않았다. 후에 그녀의 중국에 있는 가족이 알려주기를 여동생 조메이위는 며칠전 이미 체포되었고 공안은 여동생의 거처를 수색하였으며 그녀가 장쩌민을 제소하는 관하여 쓴 초고를 가져갔다고 하였다. 조의 가족은 지금 아주 공포를 느끼며 감히 공안을 찾아 사람을 내놓으라고 하지 못하며 더욱이 해외의 가족에게 더 많은 정황을 감히 알려주지 못하는데 공안이 알고서 연루하여 보복할까봐 두려워서였다. 조란샹은 이렇게 말했다:”가족은 두려움 때문에 감히 나에게 여동생의 어떠한 소식도 알려주지 않으며 가족은 아주 긴장하고 있다. 공안이 말에 의하면 큰 사건 하나 잡았다고 한다.”

조씨 가족은 중국의 보통 백성이고 집에는 자매가 많지만 2명의 형제만이 아직도 일자리가 있고 국내에 있는 기타 자매 모두 실업당하였다. 조란샹의 언니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감옥에 들어간 적이 있었다. 소식에 따르면 혜주공안은 이번에 “위(上)”의 밀령(密令)을 받고 특별히 심천으로 달려가 사람을 붙잡았다고 한다. 조메이위가 출옥한 후 혜주공안은 성가시게 굴까봐 두려웠고 그녀가 다시 북경에 가서 청원하는 것이 걱정되어 그녀가 혜주를 떠나도록 내쫓아냈다. 중국610사무실은 각 지역에 내린 명령에 의하면, 지방정부가 관할하는 지역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청원하는 등의 활동이 나타나면 일률로 지방정부의 불량한 정치성적으로 계산하며 직접적으로 지방재정과 항목의 자금대출, 관원이 승진하는 등 이익상의 문제에 영향주었다고 한다. 중국의 아주 많은 성시의 지방정부는 강제적인 탄압을 내켜하지 않지만 정치성적을 보증하기 위하여 너도 나도 본 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을 본 지역에서 내쫓았으며 수천만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집을 떠나 유리실소하였다. 조메이위는 바로 이러한 배경 하에 핍박에 의해 고향 혜주를 떠나 잠시 심천의 남동생 집에 머물렀던 것이다.

중국 국내에서 장쩌민(江澤民)의 제소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중국 백성들을 미친듯이 체포하는 외에 국제상에서 장쩌민은 전력으로 미국 시카코연방법원에서 제소사건의 성립을 제지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관원이 폭로한데 의하면 작년 장쩌민(江澤民)이 10월경에 미국 시카고를 방문할 때 처음으로 원고의 소송장을 받은 이후 중국정부의 각종 외교, 군사, 무역 등 대표단은 자주 미국관원과 접촉하여 “원수면죄”조항으로 제소를 중지할 것을 요구하였다고 한다. 장쩌민(江澤民)은 손 안의 모든 외교, 군사, 국가자원 등을 아끼지 않고 외교경로를 통하여 이번 사건을 제지하고 있다.

4월14일, 장(江)사건을 고소한 원고측 변호사는 법정에 피고 장쩌민(江澤民)과 610사무실의 죄증자료와 제소사건의 법률절차증거를 올려보냈다. 장쩌민(江澤民)의 외교압력을 받은 미국측 법인사법부는 출면하여 이미 법정에 그들이 이번 사건에 대한 견해에 동의하지 않음을 지지하는 자료를 올려보냈고 법관이 자료제시를 확정한 마감일은 5월8일이였다. 이후의 4주에서 6주사이의 시간에 법관은 원고 변호사와 미국관원 쌍방이 제공한 자료에 의하여 사건이 피고를 심판할 단계인 사법절차로 진입할수 있는지를 판단한다. 그외 각 방면에서 또한 2급 상소할 수 있다.

워싱톤의 한 미국인권변호사 터뤼(特瑞)는 이렇게 말했다:”오늘날의 국제사회에서 한 개의 지역, 한 국가가 인류를 상대로 발생한 범죄는 전 세계의 반대를 받는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나치전범들은 紐倫堡에서 심판을 받았고 유태인박해에 참여한 수많은 나치분자들은 그후의 몇십년동안 줄곧 추적 조사와 제소를 당하였다. 아프리카주 르완다에서 발생한 종족대학살 이후 연합국은 전문적인 법률을 성립하여 책임자에 대하여 심판을 진행하였다. 똑같이 전 유고슬라비아에서 종족학살이 발생한 후 연합국은 또 법률을 성립하여 심사를 실행하였고 장쩌민(江澤民)의 친구인 전 유고슬라비아 독재자 밀로세비치는 지금 이 법정에서 심판을 받고 있다. 오늘날 중국에서 진선인(眞善忍)의 진리를 포기하지 않고 견지하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하여 완전히 말살하는 이러한 한차례 박해가 발생하였고 전 세계는 장쩌민(江澤民) 이 죄악의 우두머리에게 심판을 진행할 의무와 책임이 있다.”

그녀는 또 미국의 200여년 동안의 건국이념과 미국인권선언은 “우리는 아래의 진리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고 인정하는바 이것이 바로 사람마다 평등하도록 만들어졌음이다. 그들은 하나님에 의해 만들어지기 시작하여 아래의 각종 절대 박탈당할 수 없는 권리를 부여받았는데 그 속에는 생명, 자유와 행복에 대한 추구를 포함한다.”를 강조하며 미국이 국제사회상의 사명은 줄곧 인권선언 중의 정신을 수호하는 것이며 오늘날 미국 시카코연방법원에 나타난 장(江)제소 사건은 미국이 입국지본(立國之本)임을 체현한다고 말했다.

부록: 혜주공안국 전화:

011-86-752-282-9950

011-86-752-282-9987

011-86-752-227-4950

011-86-752-227-4952

5월29일

매스컴보도

http://minghui.ca/mh/articles/2003/5/29/5120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