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단체로 전화하는 것으로 진상을 알려 귀중한 중국사람을 구도하다

글/북미대법제자

【명혜망 5월 12일 소식】요즘은 많은 지역에 있는 동수들은 이미 단체로 전화하는 방식으로 국내에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좋은 효과를 얻었다.

단체전화는 단체 법공부 및 적당한 교류를 한 후에 모두들 함께 스피커폰(speaker phone, 상대방의 음성은 전화 본체에 있는 스피커로 나오는데 이렇게 하면 모두가 들을 수 있다)을 이용하여 윤번으로 국내에 전화를 걸어서 진상을 알린다. 이렇게 하면은 단체의 지혜를 발휘할 수 있다. 매 사람마다 대법에 대한 인식이 다르기에 사고방식과 진상을 알리는 각도도 다르다. 함께 전화를 걸면 서로가 좋은 점을 취하여 부족한 점을 보충하고 수련자들은 매우 빨리 좋은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화를 할 적에 어떤 사람은 발정념하고 어떤 사람은 방법을 생각해내어 전화하는 사람더러 무엇을 말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주며 또 힘을 북돋아 주었다. 전화를 마친 후 모두들 다음 번에는 어떻게 개선하며, 어떻게 확실하게 파악할 것인가 등등 분석을 한다. 여러 사람들이 모두 참여해서 적극적으로 머리를 써서 방법을 생각하기에 분위기가 매우 조화롭다. 이 강한 정념의 마당에서 평시에 전화를 감히 하지 못하거나 혹은 전화를 걸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는 수련생들도 모두 점점 이끌어서 각종의 사상장애를 돌파하였다. 확실하게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공동으로 정진하며 정체제고의 작용을 하였다.

전화하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수련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가 전화하는 것은 단지 임무만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다. 하루에 꼭 전화를 몇 통씩 해야 한다거나 많음을 탐내고 빠른 속도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수련이다. 많은 수련생은 전화하는 과정에서 제고가 상당히 빠르고 성숙되었다. 전화를 하면 할수록 좋고 전화를 할 줄도 알며 또 대담하게 전화를 할 수도 있게 된다. 마지막에는 하루라도 전화를 하지 않으면 마음속으로는 마치 무슨 중요한 일이라도 하지 않은 느낌이 들게 된다….

단체로 전화하는 데에 또 서양 수련생들을 초청해서 참여시키면 독특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사실은 그들의 적극성 또한 상당히 높다.

아래는 현재 사스와 결합하여 진상을 알렸던 일부 체득이다:

1) 현재의 이 재난을 조성한 근본 원인이 무엇인가? 사스바이러스인가? 아니다. 거짓과 사실 진상을 은페한 사람이다. 사실 사스바이러스는 그리 무서운 것이 아니다. 그보다 독성이 크고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가 매우 많지만 결코 사람들에게 위협은 주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효과적인 통제를 받았기 때문이다. 만약 일찍이 전염병을 공개해서 예방을 하고 격리 조치를 했더라면 오늘의 이 정도까지 될 수가 없다. 그러니 정말로 무서운 것은 거짓과 기만이다. 이것은 근본 상 천재(天災)가 아니라 人禍이다.

2) SARS의 상황으로부터 자연스럽게 법륜공 진상을 말하다:

1. 江氏는 자신의 면목을 잃지 않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고 사스를 은페하라고 명령을 내렸으며 현재는 상해로 달아나 피난하였다.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는가, 그는 이미 미국법원에 기소 당했다….

2. 사실 단지 사스의 문제에서만 사실을 은페한 것이 아니다. 국내는 일관적으로 뉴스를 봉쇄해서 백성들은 늘 아무것도 모르고 있게 된다. 예를 들면 현재 미국에 큰 뉴스가 있는데 가능하게 당신은 모를 것이다. 江××는 작년 10월에 미국법원에서 기소를 당했다….

3. 현재 사스는 치료할 약이 없다. 제일 좋은 방법은 자신의 정기(正氣)를 강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사스는 이미 작년 11월에 광주에서 발견되었고 금년 초에 북경에서도 발견되었다. 그리고 위생부 부장과 방역부문을 주요한 책임을 진 전문가는 몰랐던 것이 아니라 江××이 자신의 면목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리고 또 중앙군위주석직에 순조롭게 연임하는데 영향을 줄까봐 두려워서 아래위로 전염병 정황을 은페하면서 보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의 국면이 초래되었다. 당신은 위생부장과 북경시장이 파직된 것을 보았었을 것이다, 사실 그 사람들은 그저 희생양에 불과하다. 만약에 江××가 배후에서 지휘하지 않았다면, 짱원캉은 때려죽인다고 하여도 전 세계를 기만하지 못할 것이며 이런 새빨간 거짓말을 하지 못할 것이다. 그렇지 않는가? 전국 인민들의 생명 안전에 관계되는 이렇게 큰 일을 반년동안 은페하고 있었으니 제일 좋은 질병퇴치시기를 놓친 것이며, 또한 이것이야말로 제일 아까운 것이다.

하지만 인민들한테 이렇게 큰 재난을 가져다준 江××는 형세가 좋지 않은 것을 보고는 바로 상해에 피난하려고 도망갔다. 당신은 알고 있는가? 그는 작년 10월에 이미 법륜공수련생들에 의해 미국 연방지구 법원에 집단학살죄(群體滅絶罪)로 기소되었다….

3) 어떤 사람은 입으로는 “듣기 싫다”라고 말하면서 반박하지만 전화는 끊지 않는다. 그것은 가능하게 그 사람이 당신의 말을 매우 듣고 싶었지만 또 한편으로는 경찰이 도청할까봐 두려워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러므로 그 사람의 말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경찰한테 들으라고 한 말이다. 이럴 때에 당신은 그 사람을 관계하지 말고 단번에 진상을 알려주면 된다.

4) 어떤 속인을 놓고 말한다면 그들은 우리가 진상을 알리는 것은 정부를 반대하고 나라에 먹칠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이번의 일은 江××가 전염병에 대한 정황을 거짓 보도하라고 명령을 내렸다. 만약에 301병원의 장옌융의사가 용감하게 나서서 서양 매체를 향하여 거짓말을 폭로하지 않았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지 생각하기조차 두렵다. 수많은 사람들이 곧 재난을 입을 것이다. 하지만 장의사가 현재 거주하는 곳은 감시를 받고 있다. 그렇다면 그 사람은 정부를 반대하고 국가에 먹칠을 한 것인가? 아니다. 그는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 있다. 법륜공수련생들 또한 이러하지 않는가? 사실 정말로 두려운 것은 바이러스가 아니라 거짓과 기만이다!

5) 사람의 사고방식에 따라서 말하고 쟁론을 하지 말며 단지 사람들한테 조금이라도 진상을 더 많이 알려야 한다. 격렬한 평론을 꼭 진행할 필요는 없으며 다른 사람한테 일정한 공간을 내주어 자체로 결론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 유모가 좀 있으면 상대방으로 하여금 비교적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종합해서 한마디로 말한다면, 사람들에게 이번 재난의 두목은 江××라는 것을 알려주어야 한다.

첨부 : 어떻게 휴대폰을 스피커폰으로 전환시킬 것인가?

이렇게 하면 전화선이 없는 곳에서나 야외에서도 단체로 전화를 걸 수 있다.
필요한 부품:
(1) RadioShack part # 274-373 (stereo-to-stereo Audio Adapter, Accepts 1/8” phone plug, Fits 3/32” phone jack) $3.99
(2) RadioShack part # 274-375 (mono-to-stereo Audio Adapter, Accepts two 1/8” mono phone plugs, Fits 1/8” stereo phone jack) $4.99
(3) 대만의 쇼미펑 한 개나 혹은 확대용 스피커 하나(자체로 전원을 갖거나 혹은 건전지를 사용하는 것이라면 더욱 좋다. 이러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4) 마이크 하나

설명 :
(1)을 휴대폰의 이어폰접속구멍에 꽂는다. (2)를 (1)에 꽂는다. (3)을 (2)의 금황색 구멍에 꽂는다. (4)를 (2)의 남아있는 은색 구멍에 꽂아 넣고 스피커 전원을 켠다.… 주의할 것은 마이크를 되도록 스피커와 멀리 떨어져 있게 해야 한다. 너무 가까우면 좋지 않은 소리가 난다.

문장발표 : 2003년 5월 12일

문장분류 : 【진상 알리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cc/mh/articles/2003/5/12/5012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