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5월4일 소식]
1)중국 약과(葯科)대학 학생이 박해를 받은 사례.
원 중국 약과대학 우수학생, 산동 제남 제로 제약회사 대법제자 이수군(李樹君)이 법륜공 진상 CD를 제작하여 비합법으로 5년 유형을 받았다. 그 회사의 다른 대법제자도 비합법으로7년 유형을 받았다.
중국 약과대학 97기 중약(한약) 약리 학생 황택양(黃澤亮)과 이군(李軍)이 신앙을 고집하여 2000년에 강제로 1년 휴학하였다. 학교에 돌아온 후에도 신앙을 포기하지 않아 학교에서 협박하여 강제로 두 사람이 퇴학하게 하였다. 그중 황택양은 집으로 돌아온 뒤 소식에 의하면 모 정신병원에 감금되어 계속 박해를 받고 있다한다.
전세계 선양한 사람들은 다 같이 이 박해를 제지할 것을 요청합니다.
2)산동 청도시 착부령 대법제자 범숙영(范淑英)이 감옥에서 단식항의를 하고 있다.
3)모 지역 대법제자가 진상 활동 강화에 착수하고 있다.
4)무한 담배공장 직원이었던 팽위동(彭衛東)이 비합법으로 노동교양기간이 다된 후 재차 교구구세뇌반에 감금되어 박해를 받고 있다.
5)하남성 복양시 중원유전 직원 과붕나(戈鵬娜)이 610악당에 의해 납치된 후 행방불명이다.
6)광동성 잠강시 대법제자 채씨 여동생이 납치되었다.
7)해외 동수들은 호북 희수현 공안국에 전화하여 대법제자들을 석방하여 줄 것을 바랍니다.
8)여녕 본계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받고 있다.
9)천진시 하북 공업대학 젊은 교사 이석두(李石頭)등이 비합법으로 감금된 후 또 세뇌반에 감금되어 박해를 받고 있다.
10)요녕 판금시 요하유전 대법제자 정공흥(鄭功興)이 우루파출소에 의해 납치되었다.
11)흑용강성 싸성시 만용향 4명 대법제자가 행산향 파출소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다.
12)요녕성 무순시 신빈현 악경들이 대법제자 유명진(劉明珍) 가족을 협박하여 거액의 돈을 챙기고도 그를 납치하여 혹독하게 박해하였다.
13)요녕성 철법시 대법제자 이상명(李相明)이 재차 납치되었다.
호북성 선도시 대법제자 진목영(陳木英)이 당지 610테러조직에 의해 납치된 후로 행방불명이다.
14)하남 TV 방송국 설립 30주년 문예공연에서 악독하게 佛法을 비방하였다.
투고시간 : 2003,5,4.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5/4/496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