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학생: 아버지처럼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모두 박해를 받고 있다

[명혜망] 저는 한 평범한 대학생이고, 박해를 받는 한 법륜공수련자 가정의 자식입니다. 저는 비록 수련을 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일체 꺾이지 않는 대법제자처럼 박해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일찍이 저에게 “얘야, 네가 만일 아버지가 하나의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믿는다면, 아버지는 결코 아쉬울 것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씀 하시고는 아버지의 눈에 눈물이 고였습니다. 당시 저도 따라서 울었습니다. 저는 아버지를 믿고,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비록 저는 아버지를 못 만날까봐 두려워하지만, 저는 그의 아들이고, 아버지의 얼굴에 먹칠을 해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박해가 끝날 것이라 믿고, 광명이 끝내 암흑을 이겨낼 거라고 믿습니다! 저는 제가 알고 있는 것들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가 여러분들이 자기의 양심으로 저의 고백을 듣기 바랍니다. 현재 이 중국은 많은 좋은 사람들이 아직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삼가 정의의 마음이 있는 분들이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박해를 받고 있는 법륜공수련자들에게 공정을 되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버지는 수련자이기 때문에, 공장에서는 아버지를 면직시켰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일생토록 다른 사람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사시는 분이십니다. 아버지는 어릴 적부터 국가와,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저는 제가 아버지를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처음 사복경찰에게 잡히는 그 순간, 즉 그 날 깊은 밤에 저 혼자 있을 때, 마치 모든 것이 절망으로 느껴졌습니다. 당시 저는 얼마나 이 세계를 증오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저에게, 어떤 상황에서든지 꼭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버지처럼 이렇게 좋은 사람도 박해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진정한 공정은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것이 아닌가? 비록 다른 사람들도 저처럼 연공을 하지 않지만, 우리들은 당연히 옳고 그름을 알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알려주고 싶습니다. 혹은 당신 신변의 사람과 당신이 한차례의 생이별을 할 때면, 세계에서 도대체 누가 진정한 파괴자인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몸소 겪은 경력이 있는 한 대학생입니다. 저는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이 겪은 감개가 있었습니다. 저는 법륜공을 접촉해봤습니다. 저의 부모께서 줄곧 연공을 하셨지만 저는 그들의 몸에서 나쁜 점을 하나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했으며, 저는 그들에 대하여 호감(自豪感)을 느낍니다. 그들은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였지만, 국가 집권자들에 의하여 이런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저는 몸소 부모님께서 저와 생이별을 하는 그 순간을 체험했습니다. 저는 중국의 국가기구가 선량한 법륜공수련자들에 대하여 쓰여지는지, 아니면 국가를 보위하는데 쓰여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자기의 양심을 저버리면서 속으로 뻔히 아는 사악한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진리를 믿습니다. 비록 제가 수련자가 아니지만, 저는 사악이 그리 오래 날뛰지 못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이홍지선생님의 설법을 직접들은 제자중의 한 사람입니다. 저는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부모가 있어서 자부심을 느낍니다.
저는 그들이 받는 고통이 헛되지 않을 것이고, 사악한 사람들은 꼭 받아야 할 보응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깨끗합니다. 하지만 후천적인 영향을 받아 사람들로 하여금 본성을 점점 잃어버린 것입니다. 저는 매 사람이 모두 진리를 위하여 살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중국 이 5000년 문명을 가진 국토에서, 일부 정의지사들이 진리를 지키기 위하여 참혹하게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기의 생명을 소중히 여길 줄 압니다. 저는 한 방관자로서 그들에 대하여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이야말로 진정한 좋은 사람입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을 것이고, 좋은 사람은 평생 무사할 것입니다. 먹구름은 태양의 빛을 가리지 못하고, 암흑은 꼭 사라질 것이며, 광명은 꼭 돌아올 것입니다!! 삼가 선량한 사람들이여 당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어, 진리를 위하여 하나의 지지를 받칩시다!

2003/3/23

문장분류:종합소식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