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헤망]설명절이 금방지나 사람들은 모두 명절의 기분에 잠겨 있었다 .이 시각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들이 진리를 위하고 중생을 구원하기 위하여 집과 일자리를 버리고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고 있으며 또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들이 감옥에 갇히어 사악의 박해를 받으면서 또한 사회에서 진상 일을 하는 대법제자들의 안전을 걱정하고 있는가. 우리 집에 있는 제자들은 이시기에 무엇을 하고 있는가? 역시 그들을 생각하고 있는가? 마귀의 소굴에서 집으로 돌아온 동수들의 자유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시기를 ”그의 일은 곧 당신의 일이다. 당신의 일 역시 그의 일이다.”{>}라고 하셨다. 우리는 그들을 박해하는 사람, 단위를 글로써 사람들에게 알려 사악을 진동시켜 더욱 직접 발정념하어 그들을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 우리 여기에서는 16대회 기간 몇 명의 제자들이 붙잡힌 후. 일부 노수련생들은 깨달았다. ; 우리는 하나의 정체이다. 그를 박해하는 것은 곧 나를 박해하는 것이고 곧 대법을 박해하는 것이다. 이런 인식하에서 신노제자를 격려해서 일제히 대법제자들을 가두어 둔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였다. 이로하여 7명의 대법제자들이 설날 전에 석방되었고 또한 평시에 정진하지 않던 많은 학원들을 이끌어 냈다. 일부 학원들은 처음엔 집에서 발정녕했는데 ;그 뒤로는 구치소, 공안국 부근에서 채소 바구니를 들고 발정념을 했다. ; 그 뒤로는 채소 바구니도 들지않고 정정당당하게 공안국 간수소의 대문밖에서 입장하여 발정녕했다. 두려운 마음도 없고 정념은 매일 가강되었다. 그들은 발정념을 할뿐만 아니라 진상을 이야기 하고 전단지도 배포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3가지 일도 잘하고 진정으로 정법의 물결에 용합되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전체적인 제고 전체적인 승화를 하라고 했기에 우리는 그러한 평시에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들을 공동히 정진하는데로 이끌어야 할 책임이 있다. 능히 나와서 진상자료를 만드는 사람. 집에서 발정념 하는 사람은 사악이 사회에서 진상 말하는 사람을 교란하는 것을 제거하고 어떤 사람은 집에서 어린이를 데리고 전단지를 접어 후원을 하고 잘 도와줘 여러분들은 하나의 정체가 되고. 하나로 연결되어 맥이 없고 혈이 없는 것에 이르러 사부님께서 >에서 : “당신들은 정체이다, 마치 사부의 공과 같다 , 물론 당신들은 공과 같은 것은 아니다. 나는 예를 든 것이다. 나의 공과 같이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한다” 고 말씀하셨다. 아직 나오지않은 수련생들을 우리는 응당히 그들을 격려하여 두려워하는 마음을 버리고 기회와 연분을 진귀하게 여겨, 정법 노정에 따라서 사악을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정법제자가 마땅히 있어야 할 위덕을 건립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나는 하나의 제자도 떨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절대로 합격되지 않는 제자를 요구하지 않는다,” {> }”당신사람의 일면을 애호하는 것은 당신들 보고 법에서 깨달으라고 하는 것이다.”{>}라고 하셨다. 매개 대법제자들은 모두 이 방면에서 잘 깨달아 더욱 잘하면 우리는 견고해서 무너지지 않는 정체를 형성해서 그 마귀는 제거될 것이다. 우리의 마음이 바르면 사부님께서는 “그는 손가락으로 비빌 나위도 없다.”{>}고 하셨다.
개인의 체험이니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자비하게 지적하기 바란다.
발고 2003-2-22
문장분류:【학원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