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루마니아 법륜공 수련생
[명혜망] 루마니아 법륜대법학회는 2003년 2월 18일에 정식으로 성립되었다. 1998년 루마니아에서 첫 번째 법륜대법을 전수하는 반을 열었고, <<법륜공>>과 <<전법륜>>은 이미 루마니아어로 번역 출판되었으며, 현재 법륜대법학회까지 성립되었다.
루마니아 법륜대법 수련생들은 1년이 넘게 노력하여, 주요하게 중국 정부방면의 교란을 돌파하여, 끝내 2003년 2월 18일에 정식으로 루마니아 법륜대법학회를 성립하였다.
1998년부터 처음 법륜공을 가르치는 반은 루마니아 이 구라파 국가에서 알려진 이래, 루마니아는 이미 많은 연공장을 만들었다. >과 >은 이미 루마니아어로 번역 출판되었다. 이 기간동안 루마니아의 대법제자들은 대량의 진상과 홍법을 하였다. 현재 법륜대법학회까지 성립되었다. 기쁘고 축하할 일이다.
루마니아 대법제자들은 사부님께서 주신, 이 ‘사부님을 도와 정법을 하는 진귀한 기연과 영예’에 감사 드린다고 하였고, 또 학회성립에 참여한 매 하나의 루마니아 대법입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정확한 통계는 아니지만, 현재 세계 50∼60개의 국가에서 모두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있고, 또 많은 국가의 대법제자들이 법륜대법학회를 등록하여 만든 것은 수련과 정법활동의 전개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성문 : 2003년 2월 18일
문장분류 : 종합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