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스웨덴 법륜공 수련자
[명혜망] 구정전 나는 많은 중국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중국에 가서 설을 센다는 소식을 듣고 어느 하루 중문 신문을 가지고 스더거얼뭐스 시외의 아란다라는 비행장에 갔었다. 이 중문 신문은 아주 환영을 받았다. 신문에서 보도된 내용은 중국 강씨정권이 통제하고 이용당한 매스컴의 조작과 모함과는 다르다. 나는 신문을 나누어주는 동시에 이 기회를 이용하여 중문을 연습하였다.
많은 중국사람들은 서양인이 중국어로 그들과 얘기하는것을 아주 재미있게 생각했다. 분위기도 이 때문인지 아주 좋았다. 하지만 만약 가끔 나는 법륜공을 수련한다고 할 때면 분위기는 달라진다. 많은 중국사람들이 이 주제를 제기하는것을 두려워하는것이 분명하다.
내가 그들에게 나는 이미 스웨덴에서 법륜공을 몇 년간 수련했고 심신과 생활이 모두 아주 큰 개선을 가져왔다고 부드럽게 설명하면 보통 모두 그래도 약간씩은 수그러든다. 그들중에 많은 사람들은 중국 강씨정권의 정당화한 박해악행과 유의적으로 전파한 모함을 들은적이 있다.
나는 그들하고 법륜공의 주제로 들어가기전에 만약 한데 어울어져 얘기를 나눌수 있게 된다면 그들은 더욱 개방하게 그리고 더욱 쉽게 진상을 알게되는 것을 주의하게 되였다. 하나의 전형적인 예로, 내가 나와 나이가 비슷해 보이는 여자 두명을 만나적이 있었다. 우리는 앉아서 거의 1시간이나 얘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내가 법륜공을 수련한다고 알려주자 그들은 두려워하는 기색이 없었다. 오히려 나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많은 문제를 물어보고 싶어했다. 그리고 그들은 2년전 평화적인 청원을 하러 천안문에 갔었던 스웨덴 수련자가 몇 명인지도 알고 있었다.
후에 나는 또 강씨정권의 거짓에 영향을 받은 한쌍의 중국인 부부를 만났다. 나는 그들에게 진상을 설명하며 법륜공 수련자들은 아무런 정치적 동기가 없고 오직 진선인의 사실을 따르려 한다고 알려주자 그들은“우리는 지금 중국정부가 조작한 법륜공에 대한 거짓말을 알았고 돌아가서 이 VCD를 꼭 볼꺼에요. 고맙습니다!”하고 대답했다.
돌아오는 길에 나는, 다른 한 쌍의 중국인 부부를 만났다. 그 남편은 금방 중국에서 스웨덴으로 날아와 1주일 밖에 여기서 머물지 않는다. 우리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내가 그들에게 나는 법륜공 수련자라고 알려줄 때 차안의 분위기는 갑자기 완전히 달라졌다. 이 남자는“나는 공산당원이에요.”라고 말하고는 조용한 침묵 이였다.
나는 히틀러의 이야기로 다시 말을 이었다. 그에게 히틀러는 어떻게 거짓말과 선전을 이용하여 독일 인민으로하여금 유태인을 대립면으로 몰고 가게 했는가를 알려주었다. 그는(희틀러)의 대량 종족 말살을 인정하며 물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이 (법륜공 수련자)박해와 학살을 당했다고 믿습니까?”나는 그들에게 일부 사진과 진상자료를 펼쳐보이며 그들에게 국제특사(特赦) 조직은 상세한 보고가 있고 전세계는 모두 중국 강씨정권이 법륜공에게 범한 잔혹한 악행을 주시하고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리고 나역시 여러명의 전에 중국 교도소에서 심한 고형을 받은 피해자들을 만나적이 있다고 말해주었다. 그들은 떠나기전에 내가 그에게 준 강씨 정권이 법륜공을 박해한 진상VCD를 들고 “이것은 아마 내가 태어나서 받은 제일 진귀한 선물일 꺼예요.”라고 말하였다.
명혜망 : 2월 9일
문장분류 : 사해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