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을 소송한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 양측의 변호사들이 1월 13일에 법정에 나타나다

정념을 자주 보내어 자신의 공간 청리하고 여러 교란을 제거하자

미 동부 시각(뉴욕 시각)으로 1월 13일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라고 합니다.
한국 시각은 1월 13일 밤 12시(14일새벽0시) – 1월 14일 새벽 2시 까지 두시간 동안 입니다.

[명혜망] 독재자 강택민이 2002년 10월에 미국을 방문하는 기간 박해를 받은 법륜공 수련생 및 가족들이 종류말살죄(滅絶種類罪, Genocide)로 강택민을 미국 연방지역 법정에 기소하였다. 본 안건을 접수, 처리하는 미국 일리노이주 북구 연방법원에서는 각 방면의 변호사를 뉴욕시간 2003년 1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에서 12시에 초청하여 본 안건의 다음 단계 일정을 처리하려고 법정에 나온다. 소식에 의하면, 그 때 강택민 기소 건의 다음 차례 소환시간을 정한다. 대법제자들은 제 때에 서로 관련소식을 통보하여 금일부터 발정념을 많이 하여 자신의 공간마당 및 본 안건을 겨냥한 각종 사악의 교란을 깨끗이 청리하기를 희망한다.

국제형사법 중에서 종족/종류 말살죄(Genocide)의 정의는, “오래 전부터 음모를 꾸며 전부 혹은 국부적으로 어느 한 민족, 그 민족의 후예·종족이나 단체에게 아래와 같은 어떠한 일종의 행위를 가한 것을 가르킨다.

1. 이 단체의 구성원을 살해한다.
2. 이 단체의 구성원에게 신체적, 정신적 상해와 같은 엄중한 상해를 입힌다.
3. 고의로 이 단체가 모종의 생활상황에 처하게 하여 그들 전부나 혹은 국부적인 생명을 훼멸시킨다.
4. 강제적인 방법으로 본 단체가 생육을 못하도록 한다.
5. 강제적으로 이 단체의 아동을 강박하여 다른 단체로 옮긴다.

라고 정의되어 있다. 어떠한 사람이든, 국가 원수를 포함하여, 만약 인류를 해치는 죄를 범했다면 누구도 이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2002년 10월 일부분의 법륜공 수련생들은 “종류말살죄”로 강택민을 고발하였다. 이 법안보다 강(江)씨 집단이 법륜공수련생 단체에 대한 지난 3년간의 박해를 더욱 명확하게 정의를 내린 것은 없다. 법륜공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는 보도는 거의 날마다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다. 그러나 엄중한 봉쇄로 인해 해외로 전해지지 않은 사망 사건은 더욱 많다. 박해에서 항상 사용하는 수단은 잔혹한 학대이다. 전기고문, 호랑이걸상 (잔혹한 형벌의 일종), 물감옥 (물고문의 일종), 수면박탈, 장시간 땡볕 쐬이기, 사람을 얼게 만들기, 불로 지지기, 강박적 중노동 등등으로 박해받아 장애인이 된 경우는 수도 없다. 더욱 심한 것은 건강한 사람을 강제적으로 정신병원에 가둬 신경을 손상시키는 약물을 주사하여 사람의 정신에 엄중한 상해를 받게 했다. 이상은 이미 엄중하게 종족말살죄의 앞의 두 조항을 범한 것이다.

그 밖에 강(江)씨 집단은 치밀하게 TV, 라디오, 신문 등 매스컴을 통제하여 대량으로 유언비어를 날조, 법륜공을 모함하고 악독하게 공격하며 학교, 정부 부문 및 각종 기업회사에서 법륜공 수련생에 대해 박해를 하게 하여 법륜공 수련생들이 학교를 다닐 수 없게 하고, 일을 할 수 없게 하며, 정상적인 사회교제를 할 수 없게 하고, 수많은 가정들이 파산되게 하며, 수많은 사람들이 거처없이 떠돌아다니게 하여, 수많은 법륜공 수련생들이 생존할 수 없게 하였다. 이것은 종족말살죄 법안 중의 3번째에 속한다.

사실 이번의 법륜공을 말살시키려는 목적은 법륜공의 신앙을 겨냥한 것이다. 그들이 채용한 일체 수단은 바로 모든 법륜공 수련생들을 핍박하여 법륜공의 신앙을 포기하도록 하여 법륜공의 존재를 말살시키려는데 있다. 그들은 법륜공 수련생의 사상을 전화시키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수련을 견지하는 모든 사람들을 잡아가서 세뇌시킨다. 전화시키는 목적은 정신상에서 이런 신앙을 소멸시키려는 데에 있다. 이번 박해는 강(江)xx가 진행하는 6·10 사무실이 목적을 품고 조직적으로 치밀하게 진행한 것으로 종류말살죄를 범한 중에서 가장 사악한 수단을 다했다.

유태인에 대한 종족말살죄는 박해가 끝난 후 20여 년이 된 후에야 사람들이 비로소 점차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식하게 되었다. 오늘날 법륜공에 대하여 진행한 종류(種類)를 말살하려는 죄는 사람들이 만약 박해가 진행하는 과정 중에서 능히 그것을 인식할 수 있고 동시에 또 전력을 다하여 제지시킨다면 인류의 아름다운 미래에는 바로 사회적인 공의, 도덕과 법률의 보장이 있게 될 것이다. 오직 인류가 진정하게 인류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만 하늘이 비로소 인간에게 은혜를 줄 수 있다. 오직 대법제자가 사부를 도와 정법(正法)하는 주역을 잘해야만 중생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최후의 희망이 비로소 헛되지 않을 수 있다.

글발표시간 : 2003년 1월 10일
글발표시간 : 2003년 1월 11일

문장분류 : 해외호법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