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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인류 문명의 최대 암흑 – 장쩌민 국가 공포주의

문장 / 다사

[명혜망] 장쩌민은 어느 한 차례의 중요한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비교하여 보면 기타 기공은 그렇게 쉽게 해결할 수 없어 사회의 안정에 대하여 파괴 작용을 일으키고 있으나 징벌하는 효과를 나타내지 못하고 있다. 法輪功은 眞善忍을 말하기에, 우리의 타격 사업을 과감히 진행할 수 있다. 이후에 法輪功을 타격한 경험을 기타 기공 조직에 효과적으로 써야 한다.” 장쩌민은 法輪功수련생의 眞善忍을 이용하여 그의 사악을 추행하는 사악한 목적에 달성하려고 시도하였다. 그의 흉악함을 나타낸 講話는 국가 공포주의 선언이다. 이리하여 이번 인류 문명의 최대 암흑의 한 페이지가 중국에서 막을 올렸다.

1. 江式 국가 공포주의의 범위

장쩌민의 국가 공포주의는 억만 法輪大法 수련생을 박해하였으며 수천 수만의 사람들을 가두고 때리고 때려 죽였다. 좋은 사람으로 되려 하는 억만의 사람들이 앞장서 국가의 부흥과 사회의 도덕을 승화하는 좋은 국면이 장쩌민 개인의 질투로 말미암아 하루 아침에 괴멸되었다. 얼마나 많은 가정에서 육친을 잃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잃었으며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부모를 잃고 교육 받을 기회를 잃었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한에 가득 찬 요언에 속혔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잡혀 가서 세뇌(洗脑) 당하고 생명유지를 의뢰하고 있던 수련 공법을 강박에 의해 버리게 되었다. 압박의 범위가 크기로는 중앙 기관으로부터 향촌의 작은 마을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전국의 어느 지방이든지 그 재난을 면치 못하였다. 장쩌민은 국가 기구를 이용하여 마치 참 빗질 하듯이 매개 사람에 대하여 한번 또 한번씩 훓어서 죽이지 않아도 껍질 몇 벌은 벗겨 냈다. 국가 공포주의라고 부르게 되는 것은 장쩌민이 개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제반 국가 기구로 공포를 실시하고 고압 정책으로, 폭력으로 강요하고 정신을 통제하고 세뇌하는 등 모든 수단으로 국민을 강제적으로 복종하게 하였다.

2. 江式 국가 공포주의의 실질

江氏 국가 공포주의의 실질은 홍색 공포를 실시하고 천 백년의 중화 전통을 괴멸 시키는 것이다. 正信을 박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국가 공포주의는 검은 그물을 모든 사람에게 들씌웠다. 당년의 히틀러가 유태인을 살해한 것은 그들의 종족이기 때문이라면 오늘의 장쩌민이 중국인을 살해하는 것은 그들의 신앙 때문이다. 히틀러는 유태인의 육체를 소멸하였지만 장쩌민은 중국인의 육체를 소멸할 뿐만 아니라 또 중국인의 영혼과 정신까지 소멸한다. 때문에 하느님을 믿는 서양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사람의 신앙은 곧바로 사람이 사람으로 될 수 있는 본질과 같아 우리는 생활 계획과 생활 방식을 개변할 수 있어도 어찌 신앙을 강압적으로 포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겠는가?

홍색 공포의 실시는 필연적으로 사람의 정신상의 공포를 초래하고 도덕을 포기하게 되는 것이다. 어떠한 도덕 사회든지 정직한 사람들은 모두 정의를 옹호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친척이나 친구를 배반하지 않고 팔아 먹지 않는 선량한 원칙을 체험하고 실시하며 또 승인하는 것이다. 사람과 요귀가 전도되는 사회에서 眞善忍을 신앙 하는 좋은 사람에 대하여 조그마한 동정을 하여도 거대한 대가를 지불하여야 되는데 어찌 인격이 고상하고 품행이 단정함을 논할 수 있겠는가? 진리가 없고 시비 판단 능력을 잃어 버린 이런 사회가 희망과 전도가 있겠는가? 중국 인민이 도덕적 시비로 정의 인사를 부르지 않을 때, 다른 사람의 고통을 동정을 하지 않을 때, 타인을 위하여 정의를 수호하기 위한 영용 함에 감복하지 않을 때, 자신의 기본 인생 자유와 권력을 상실하고도 화가 나지 않고 마음이 아프지 않을 때가 바로 江氏 국가 공포주의가 목적을 달성하는 때이다. 정의적이고 선량한 사람으로서 그래 그러한 날이 있기를 희망할 수 있겠는가?

3. 江式 국가 공포주의가 국가에 대한 전복

국가는 인류 사회에서 일종 통행 된 도리로 다스리는 결구와 방식으로서 국가에는 국가의 법이 있어 위로는 총통을 아래로는 서민을 관리한다. 서방 사회에서는 총통을 탄핵하고 정치 요해 부문을 개선하며 법률 法治 하는 것은 곧 개인의 이익과 편협으로 말미암아 한 개 국가가 좌우지 되지 않음을 보증하기 위해서 이다. 이 모든 일체가 江氏 국가 공포주의에서는 한 개 천하의 웃음거리로 되어 버렸다. 장쩌민이 국가 헌법을 짓밟고 인민대표대회 제도를 파괴하지 않고서는 정부 위에 올라 설수 없으며 법률 위에 올라 설수 없는 것이다. 그는 음험한 계략을 품고 국가 공포주의가 실시하는 총 지휘부(610사무실)을 구상하여 내었으며 총지휘를 맡았다.

장쩌민의 일대 발명은 바로, 이미 정식으로 공포하고 발행한 헌법과 법률에 배치될 뿐만 아니라 인민의 의지와 이익에도 위반되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무고한 국민을 박해하는 비법적 행위를 위하여 제정한 죄악적 법률이다. 인류가 법률 제도를 창조할 때 정의를 주지하고 공정할 것을 희망하였다. 그러나 장쩌민의 의사에 따라 제정한 법률은 완전히 인민의 천연적인 권익을 박탈하고 江氏가 더더욱 자기 마음대로 날뛰게끔 하였다.

국가 기구, 법률과 정치 제도가 독재자의 장난감이 되였을 때 국가는 기울어 지고 법률은 존재하지 않으며 오직 국가 공포주의만이 성행하게 되는 것이다.

4. 江式 국가 공포주의 실시 공구

장쩌민의 공포는 허장성세한 것이 아니라 실제상 하나의 거대한 계통을 가지고 있어 누구도 사악의 손아귀를 벗어 날수 없는 것이다. 그가 국가에 대한 전복을 실현하여 직접 국가기구, 당, 정, 외교, 군대, 경찰, 공회, 부련회, 사업 단위, 기업 단위, 가도 조직, 인간 망나니를 도용하여 무고한 국민을 박해하고 무엇이나 포함되지 않은 것이 없는 엄밀하고도 크나큰 공포 망을 건립하였다.

국민의 생활, 왕래와 사업을 완전히 견제하는 이런 하나의 계통에서 각급 조직 기구는 장쩌민의 제정한 진압 정책에 따라 행사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벼슬을 잃거나 중하면 연좌 당하게 된다. 장쩌민은 국가 및 그 성질을 뜯어 고치고 법률 수단과 권위를 도용하여 사악을 위한 견제 공구로 쓰고 있다. 이 강력한 네트워크 중에서 어떠한 사람의 자유와 국민의 권리도 모두 그 지위가 없다. 다시 말하면 江氏 국가 공포주의 중에서 공포는 아주 거대한 위협 작용이 있어 국민을 질식 시키고 국가, 국가의 각급 기구, 기구중의 사업 일군을 질식 시키고 법률의 질서, 법률의 제정, 법률의 실시를 질식 시킨다. 이 큰 망의 치밀성,사악성 자체가 곧 극단적인 공포인 것이다.

5. 江式 국가 공포주의의 여론 형세 조성

江氏 국가 공포주의의 다른 하나의 큰 특징은 그의 여론 계통이다. 그는 국가 선전 여론 공구를 독점하고 방송국, TV, 영화, 전람, 출판, 신문, 잡지를 통하여 크게 요언을 날조하고 사상을 개조 시켰으며 하늘 땅이 무너지는 듯한 국가 방식으로 민의를 압살하고 여론을 견제하였으며 정보를 봉쇄하고 인심을 봉쇄하였다. 1999년 장쩌민이 진압을 시작해서부터 하늘 땅을 뒤덮을 요언과 중형 폭탄 식의 모함을 하나 하나씩 중국인민에게 뿌렸으며 그 기세가 하늘 땅이 무너질 듯하였다. 장쩌민은 제 딴에는 이유가 있는 듯 국제 사회의 “협조” 요구하였으나 도리여 각국 정부의 반대와 비판을 받았다. 그가 생산한 요언은 정보가 막힘이 없는 국제 사회를 기만할 수 없으며 단지 정보가 봉쇄된 중국만 속일 수 있는 것이다.

여론으로 형세를 조성하는 다른 하나의 수요는 장쩌민의 마음이 불안해서 이다. 그는 반드시 허위, 가짜, 요언으로 자신의 사악성을 잘 위장하여 사람들이 진실한 면모를 보아내지 못하게 하고 잔혹한 박해로 사람들이 감히 그 진실한 진면모를 보아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6. 江式 국가 공포주의 조직과 이론 공범자

장쩌민 국가 공포주의가 공범자를 수요 하게 되는 것은 기실 그의 덕이 없는 무능한 표현이다. 필경 살인하는 자는 위장한 꽃다발을 거는 것이다. 그는 “3개”의 그런 것, “3개” 저런 것 등을 외치는 이외에는 그 무슨 꿍꿍이도 꾸밀 수 없어 한 떼의 어용 문인을 등용하고 지식분자 중의 일부 망나니들을 매수하여 그의 요구대로 되게 하였다. 이리하여 한 무더기의 위조한 이론, 위조한 과학, 변이 되고 편향한 관점과 인식을 가진 학술 단체, 종교 단체가 시운을 타고 생겨 장쩌민 국가 공포주의의 공범자로 타락하였다.

허쭤슈 따위의 가짜 학자들은 가짜를 진짜로 속이고 나라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 그들의 특징은 학식이 없고 기능도 없으나 도리여 가짜를 만드는데는 능수능란하다. 학문 연구를 참답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인민과 국가를 괴롭히는 데만 열중한다. 이 한 무리가 만들어 낸 가짜 이론과 위조 과학은 모두 장쩌민 국가 공포주의의 낙인이 찍혀 있다. 최후로 근근이 남아 있는 중국 문인의 품행과 훌륭한 전통미덕은 깡그리 사악에게 전당 잡혔다. 이렇게 국가 이론이 혼란하고 나쁜 것을 숭배하고 정의적인 것을 헐뜯고 압제하고 죄 없는 사람에게 고통을 주는 형세 하에서 국가 공포주의는 더욱더 창궐하여 지고 인민을 독해하는 것이다.

7. 江式 국가 공포주의 경제 수단

江氏 국가 공포주의는 국가의 모든 인력, 재력, 기술 자원을 이용하여 장쩌민 개인의 권세욕과 질투를 위하여 형세를 조성하였다. 바로 이런, 당대에 둘도 없는 낭비와 씀씀이로 고층의 불만 인사를 압제하고 그의 권위를 수립하였으며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는 목적에 도달하고 그의 끝없는 탐욕심을 만족 시키는 것이다.

장쩌민은 수억에 달하는 인민폐로 감옥을 만들어 法輪功 수련생을 구금하였으며 접대소를 세뇌반으로 만들고 정신 병원을 박해 장소로 만들었다. 法輪功 수련생에 대하여 경제 압박을 실행하고 경제를 박탈하고 그들의 친척들에 대하여 위협하고 강제로 빼앗고 法輪功 수련생의 회사에 경제적인 절재와 벌금을 시키는 등등이다. 공안 인원들은 法輪功 수련생을 잡는 기회를 이용하여 도처로 유람하고 法輪功 수련생이 비용을 부담하게 한다. 이 한 경제상의 공포주의는 직접 정치상의 공포 고압으로 반영 되어 사람들의 기본 생활 조건을 박탈하고 최소 한도로 되는 생존 수요를 박탈하여 사람들을 틀 속에 들게 하였다.

8. 江式 국가 공포주의의 국외 실시──외교 공포주의

오늘날 국제 사회는 인권과 신앙의 자유에 대하여 존중하고 지지한다. 장쩌민의 면모와 본질을 이와 비교하여 보면 그 사악함이 더욱 뚜렷이 나타난다. 그는 본국 국민을 진압한 수법을 국외 무대까지 추진하기 위하여 공연히 사람을 파견하여 도처에서 블랙리스트를 작성하고 외국 法輪功 수련생의 인신 안전과 재산 안전을 교란하였다. 그들의 국내 친척을 위협하고 전화를 훔쳐 듣고 편지를 뜯어 보고 메일을 봉쇄하고 전자바이러스를 전파하고 해커로 침입하며 法輪功 수련생의 이름으로 외국 정부의 사이트를 침입하였으며, 사사로이 뒤를 밟고 개인 주택에 침입하고 화교 중에서 원한을 선동하고 특무를 파견하며 암살하는 등등이다. 나쁜 짓이란 나쁜 짓은 다하여 오늘 세계상의 공포 분자와 추호의 다른 점이 없다. 유엔 국제 인권 제도를 파괴하고 이익을 미끼로 남을 유혹하고 압력을 가하고 무리하고 교활함을 병용하여 소위 “중국 시장”이란 미끼를 걸고 외국 정부와 상업 조직의 목을 죄이는 것이다.
장쩌민은 어디를 가나 모두 法輪功 수련생들의 평화적인 청원을 아주 두려워하고 나아가 노란 색깔도 감히 볼 수 없어 독일의 거리에서조차 일반적인 국민이 노란 옷을 입는 것을 금지하고 막아버릴 것을 요구하였다. 장쩌민의 이러한 하찮은 일에도 무서워서 벌벌 떠는 점이 곧 살인자는 마치 마약 환자와 같아 어디를 가나 담이 콩알만한 것이다. 더욱 슬픈 일은 그가 중국 사람의 채면도 돌보지 않고 개인의 질투와 박해의 심정을 품고 정부 당국의 방식으로, 국가 수뇌자 형식으로 다른 국가에 강요하는 것이다. 그는 해외에서 수집한 블랙리스트를 각국 정부에 제공하고 그가 방문하는 동안에 외국 法輪功 수련생들의 입국을 금지시킬 것을 강박하는 강제적 요구를 제출하여 오랜 세월에 이루어진 화목한 관계를 직접 파괴 하였으며 그 정부가 최후로 어쩔 수 없어 이미지를 깎이며 인권을 파괴하고 정부와 국가 지간의 정상적인 내왕 관계를 파괴하여 본국 인민의 죄인으로 되었다.

장쩌민 국가 공포주의가 해외에서 실시하는 외교 공포주의는 “중국 시장”이란 외교 유희를 미끼로 여러 나라에서 복종하게 하였다. 회사를 꾸릴 우월한 조건으로 다른 나라 지도자거나 회사의 기업주가 인권 원칙을 파괴하고 장쩌민의 압력에 굴복하게 함으로서 다른 나라 지도자나 기업주가 솔선적으로 그들의 근본적인 도덕을 손해 보게 하였다. “중국 시장”이 전 세계를 위협할 때 중국인은 중국의 “강대”함과 교활함으로 하여 긍지감을 가져야 하는가 아니면 수치를 느껴야 하는가?

장쩌민이 완전히 이성을 상실하였기 때문에 자아를 컨트롤 할 수 없어 그는 간 곳마다 외국의 요인들과 국민들이 눈을 휘둥그렇게 뜨고 주최 국에서 요청하지 않았는데도 갑자기 일어나서 희곡 한 단락을 부르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매개 중국을 열애하는 사람들은 장쩌민의 교태를 부리고 아양을 떠는 모습을 볼 때 부끄러워 얼굴을 가리 우고 부끄러워서 감히 쳐다볼 수 없지 않는가? 공포주의를 선양하는 자가 그 품행이 이처럼 나쁜데 어떻게 일찍이 위대한 민족과 위대한 국가를 대표할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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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쩌민 국가 공포주의는 중국의 불행을 빚어 내였다. 역시 인류의 공해로서 그는 무수한 위협과 재앙을 감추고 있다. 장쩌민은 중국을 대표할 수 없으며 중국인민을 대표할 수 없다. 그가 대표하는 것은 바야흐로 죽어 가는 낡은 세력으로서 그는 중국의 죄인이고 인류의 죄인이다! 역사는 이번 문명 중에서 장쩌민이 조작한 가장 암흑한 사실을 기재할 것이다. 역사상에서 正信을 반대한 것은 종래로 성공한 일이 없다! 그의 이러한 사악은 중국 인민 앞에서 스스로 자멸할 것이며 스스로 멸망될 역사의 행위로 될 것이다. 그의 진면모를 보아내기는 어렵지 않다. 장쩌민은 인류의 최대 암흑으로 썩어 빠진 것이다.

成文:2002-7-22
文章分類:기사평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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