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는 벌써 71세이다. 1997년 12월에 법을 얻었으며 이 선생님의 자비의 구원과 보호에 많은 사실을 모두 표현 할 수 없다. 나는 수련하기 전 반신불수여서 두 조카딸의 도움을 받았으며 생활속의 일부분의 일은 모든 사람들의 도움을 받았으며, 거동이 곤란하여 자립하지 못하였다. 나의 병은 주요하게 고혈압과, 뇌졸증, 일괄하여 척추 다섯 번째 관절이 탈절식 골질 증식, 위축성 망막염, 백내장, 풍습성(류마스트) 관절염 등등 이였다. 매년 병 치료비만 하더라도 만 여원이나 되었다.
法輪大法을 수련한 후부터 신체가 건강해 졌으며 심령(心靈)역시 정화 되었으며, 개인의 명(名), 리(利), 정(情)에 집착하지 않았으며 “眞 善 忍”大法의 표준에 따라 각종 모순을 대하였다. 예를들면 1996년말 직장에서 매 종업원들에게 상금을 몇 백, 몇 십원씩 주었는데 나의상금은 몇몇 주임들이 나누어가져, 나는 유관 상급 지배인들에 해결해 줄 것을 제출하여 지배인 역시 해결 해줄 것을 동의하였다. 후에 法輪大法을 배우면서 깨eke고 개인 이익을 위하여 다투지 말아야하기에, 나 역시 상금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았다. 많은 사실이 증실하다 싶이 法輪功은 사람들로 하여금 병을 제거하고 心性을 제고하며 좋은사람이 더욱 좋은 사람이되며 모순에 봉착하면 먼저 자신의 부족점을 찾고 헌신하는 것을 말씀하시고 보수를 따지지 않으며 나라에 유용하고 인민에 유용하며 백가지가 이익있고 좋은점만 있고 나쁜점이 없는 좋은공법이다. 나는 정말 혹은 오해와 공격받는 것을 달통되지않는다. 중앙에서 法輪功의 진상을 정확히 요해하게 시키기 위하여 우리의 수련 환경을 다른 용의가 있어 파괴하는 사람을 제지하기 위하여 공우들이 상급에 의견을 반영하는 방법은 모두 정정당당하며 헌법이 부여한 공민의 기본 권리이다.
강택민 등 당권자들이 眞,善,忍을 몹시 두려워 하기 때문에 악경들이 그들을 대하여 구타하고 불법판결(非法判刑) ‘로동교양, 학살, 강간(强奸)……’ 등 등 잔인 무도한 사실이 발생하였다.
法輪功 수련은 무슨 조직에 참가하는 것이 아니며 오직 자신을 眞,善,忍 표준에 엄격히 요구 할 따름이다. 法輪功 수련은 직지인심(直指人心), 心性을 제고하는 것을 말하며, 자신을 단속하여 좋은 사람이 되어 좋은 일 하는 것을 가르친다. 모순에 봉착 하였을때 자신의 부족점을 찾는 것을 말하며 아무런 원한도 없고, 고생을 낙으로 여긴다. 法輪 佛法은 우주의 미시적인 것으로부터 거시적인데 까지 관련되며 진정한 과학이며 설교와 유심론을 말하는것이 아니다.
나는 수련한 이후 열심이 공부하며 명리와 집착을 담담이 내려 놓았으며 가족과 동료 및 친구간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남을 선하게 대하여 아들 딸이 말하기를 “어머니께서 法輪功을 수련한후 성격이 많이 개변 되여 꼭 다른사람 같아 정말 좋다……”친구들이 말하기를 나를 따라 배우며 능히 참을 수 있으며 능히 고생을 겪고 남을 성실한 마음으로 성의껏 방조하고 신체가 좋아 졌으며 大法修練이 진정으로 좋다며 나에게서 전법륜(轉法輪)과 자료를 빌려 다 보았다. 내가 알건대 法輪功과 접촉한 모든 사람은 지도자든지 백성이든지 모든 연공인은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한다. 정부는 응당 우리 사존의 청백함을 돌려주고 大法의 청백함을 돌fi주고 여론을 조성하여 진실을 모르는 군중을 더는 기편하지 말아야 하며 더는 좋은사람이 되려 하는 사람을 독재적(法西斯)수단으로 대하지 말아야한다. 기실 인민군중은 당권자들의 폭행을 눈으로 보고있으며 마음 속으로 원망하지만 분노의 마음을 감히 말을 하지 못하는데 진실한 말을 하면 가족의 노인으로 부터 어린 자식과 직장과 친구들이 연류 될까 두려워서이다.
성문:200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