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국제특사”양심범”자유를 되찾다

[명혜망] 2002년1월23일, 불법적으로 1년 반이나 감금된 후, 또 다시 무고로 감금을 6개월 이나 더 당한 법륜공 제자 林愼立(림신립)선생은, 캐나다로 부터 “양심을 위해 감금을 당한자”로 국제특사를 받아, 대법제자의 위엄과 “진, 선, 인”에 대한 의지를 굽히지 않은 견정함을 가지고, 정정당당하게 강소대풍(江蘇大) 노동수용소를 걸어나왔다.

소식이 전해오자, 캐나다의 각 계는 큰 격려를 받았다. 동시에, 사람들은 법륜공에대한 탄압과, ‘진, 선, 인”을 수련하는 무고한 사람들을 박해하는 데 대해 마음 아파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다.

2년이래, 林愼立선생은 단지 법륜공을 위해 평화적으로 정부에게 마음에 있는 말을 하였다 하여, 노동수용소에 감금되고, 고통스러운 학대를 받았다. 7백여일의 낮과밤, 백발이 성성한 어머니로부터 신혼의 처까지, 온 집안 사람으로 하여금 많은 시달림을 받지 않은 것이 없었다.

이것은 본래 발생하지 말아야 할 비극이다!

똑 같은 비극이, 현재 매일 천천만만의 법륜공수련자의 몸에 발생하고 있다. 이는 21세기에 발생한 비극으로, 어찌 사람을 상심하지 않게 할 수 있겠는가?

考特勒(Mr. Irwin Cotler)선생, 李進宇여사의 의무 법률변호인, 국제 저명한 인권변호사, 국회의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考特勒선생은 법륜공”진, 선, 인”에 대해 높은 찬양을 하였으며, 법륜공수련생들의 경지에 높은 평가를 하였고, 방법을 강구하여 법륜공수련생들을 구원하는 활동중에서 탁월한 공헌을 하여, 캐나다 인민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캐나다의 국제 특사에게 감사드립니다. 캐나다 국제특사는 張昆侖교수, 林愼立선생, 및 천천만만의 법륜공수련생들을 구원해내기 위하여, 전국 범위내에서 몇 차례의 편지를 쓰고 서명운동을 진행함으로, 장곤륜교수와 임신립선생을 “양심을 위하여 구금당한자”로 정했다.

래덕(Mr. Scott Reid)선생, 캐나다 국회의원께서 친히 림신립선생을 위하여 서명호소문을 쓰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2001년 8월 1일, 중국대사관 앞에서, 33도의 열일이 머리 위를 내리 쬘때, 레덕선생과 조리, 고특륵선생과 조리의 그림자를 남겨놓았습니다.

참의원 의장 카얼사대(Ms. Sharon Carstairs)여사께 감사드립니다, 임신립을 위하여 유관 직능부문, 외교부장을 포함하여, 관계 요로에 많은 편지를 썼고, 동시에 이진우 여사에게 몇 차례의 회답편지를 쓰신데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카얼사대여사의 양심과 용기는 선량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캐나다 총리, 외교부장을 포함한 50여명의 국회 참, 중의원의 지지, 호소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수 백명 교수의 정의의 소리에 감사 드립니다. 대다수 뉴스매스컴의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에 감사드립니다.

임신립을 구원 해낸 것은, 캐나다 선량한 국민들의 정의에 힘입은 결과이며, 임신립을 구원해내는 것은, 캐나다와 각 국 법륜공수련생들의 합심일체된 집체의 정념으로 보아 마땅하다.

대법제자는 거대한 난 속에서 넘어지지 않았으며, 대법에 대한 정신은 견고한 반석같았다. 장하다, 대법제자들!

2002년 1월 29일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