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강서(江西) 법륜대법의 날” 설립 제안에 관하여

[명혜망] 강서(江西) 동수 여러분, 새해 안녕하십니까 !

“법륜대법은 좋다(法輪大法好)” 이 한 소리가 시방세계에서 메아리친 바, 이는 대법입자들이 선혈(鮮血)과 생명(生命)으로 세인(世人)들의 양지(良知)를 부르고 있는 것이다. 우주는 정(正)과 사(邪)의 겨룸 속에서 한장 한장의 역사를 쓰고 있으며 대법제자들은 생(生)과 사(死)의 고험 중에서 한곡 한곡의 정법(正法) 사시(史詩)를 연역해내고 있다. 대법입자들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서 용감하게 대법을 증실하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뜨거운 피를 흘렸으며, 심지어 고귀한 생명을 희생하였다. 그러나 현재 사악은 아직도 최후로 깨끗이 제거되지는 못하였다. 대법은 여전히 억울한 누명을 쓰고 있고 대법제자도 여전히 박해를 감당하고 있으며 귀한 중국인민들도 여전히 사악한 거짓말의 기만을 당하고 있는데, 그들의 그 천만년의 기다림과 기대는 지금 막 극히 위험에 처해 있다. 그러므로 시간을 다그쳐 “진상을 전면적으로 밝히고,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며, 중생을 제도하고, 확고하게 대법을 수호해야 하는(>)” 이것은 대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위대한 사명이다.

12월 22일 “장춘법륜대법의 날”은 사악으로 하여금 말만 들어도 간담이 녹아버리게 했고 더욱 많은 양지들로 하여금 깨어나게 하였으며, 정법역사로 하여금 더욱 휘황하도록 하였다! 그러므로 우리는 2002년 2월 4일 “입춘” 이 날을 “강서법륜대법의 날”로 정할 것을 제안한다.

2월 4일 각각 북경시간으로 오전 5시, 6시, 7시 정각 (한국시간으로는 오전 6시, 7시, 8시 정각) 및 저녁 8시, 9시 10시 정각 (한국시간으로는 저녁 9시, 10시, 11시 정각)에 가장 순정하고 강대한 정념(正念)을 발하여 삼계 내(특히 강서성)의 대법을 파괴하는 일체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되 포괄되지 않은 것이 없고 누락된 것이 없도록 하자.

우리의 “강서법륜대법의 날”로 하여금 정법진도에서 또다시 더욱더 휘황하도록 하는 동시에, 우리들은 더욱 용맹정진하고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서로 격려하며 진정으로 온건하게 매 한 걸음을 잘 걸어서, 천만년의 기다림과 기대를 품고 있는 양지를 진일보 불러일으키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이 기회를 빌어,위대하신 사존님께 좀 일찍이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안녕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나서서 대법을 증실하는 국내외 동수들에게 일찍이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안녕하시기 바랍니!

강서 대법제자

2002년 1월 29일
2002년 1월 30일,
문장분류 / 護法歷程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