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군위의 간섭 하에서 130명 법륜공을 연공하여 체포되었던 군 간부가 석방되었다. 장쩌민의 법륜공을 소멸하는 전역은 이미 그 전쟁의 불꽃이 당내에로 번졌다. 최근 일부 당,정,군의 고위층 간부는 “두가지 제명” 처분을 당하였다. 그러나 이 일은 군측의 강력한 반대를 받아왔고 130명의 법륜공을 연마하여 체포된 군 간부는 중앙군위의 간섭 하에서 이미 석방되었다. 그러나 그들이 석방된후 “여전히 연공하고”, “여전히 경문을 읽고” 있다.
법륜공을 반대하는 투쟁은 이미 당내에로 번졌다
장쩌민의 법륜공을 소멸하는 결책은 중공과 광대한 군중들간의 모순의 불덩이에 더욱더 기름을 끼얹었을 뿐만아니라 난데없는 또 하나의 대립 역량을 증가시켰다. 왜냐하면 당,정,군내의 일부 간부는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절대로 “정부를 뒤엎는” 것이 아니고 단지 몸을 단련하여 건강하여지고 장수하려고 기타기공을 연마하듯이 법륜공을 수련하였던 것이다. 그러나 장쩌민은 당 전체에 고집스럽게 법륜공을 적으로 만든 후 당내의 이 부분적 연공자들은 곧바로 정부를 뒤엎는 대상으로 변하여 버렸다. 장쩌민의 이러한 거스르는 행위는 당내에서도 마찬가지로 항의를 불러 일으켰다.
36명 군,정 고위급 간부는 당적과 공직을 제명당하였다
최근 중공은 일부 당,정,군 내부의 영도간부를 깨끗이 제거하였는데 이 속에는 요녕성 모시 인민대표대회 부주임, 호북성 모시 정협주석, 천진시 모 국장, 해방군 모부 처장 등 36명의 중,고위층 영도간부가 포함되어 있다. 왜냐하면 법륜공을 지지하고 법륜공 수련생들을 보호하였기에 당적을 제명당하고 공직을 제명당하는 처분을 받았다. 그들이 깨끗이 제거 된 원인으로부터 볼때, 장쩌민의 법륜공을 잔혹하게 탄압하는 것은 당내에서 모두 저지를 받았다. 예를 들면, 어떤 영도간부는 본 단위의 북경으로 가서 청원하는 법륜공수련생들의 경비를 보상하여 주었고 어떤 영도들은 자신이 앞장서 북경으로 가서 청원하였다. 광동성의 모 개발회사 영도는 일차적으로 청원하는 사람들의 경비를 보상하여 주었기에 “공금 남용”과 “사기사건”으로 조사처리되었다. 어떤 영도간부는 공안국에서 법륜공을 체포하러 왔을 때, 전체 직원을 동원하여 대항하였기에 한사람도 체포되지 않았다.
법륜공 수련자는 일률로 제명당하거나 심지어 노동교양을 받았다
당내의 어떤 간부는 법륜공을 지지하여 장쩌민의 고도의 경각성을 불러 일으켰기에 3월 인민대표대회 전야에 집중적으로 일부를 타격하였다. 이 30여명 간부의 절반이 넘는 사람은 먼저 구속되고 나중에 “두가지 제명”을 당하였다.
장쩌민은 이번에 자고로부터 극권정부가 인민을 통치하는 “연임법”을 당내에 도입하여 금후 당내에서 법륜공을 “한표로 부결하는 제도”를 규정하였고 그 어떠한 단위든지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만 있다면 본 단위의 영도들은 곧 직장을 옮기지 못하고 승진하지 못하며 주택, 의료, 양노보험금 등 복지대우에서도 배제를 받았다. 수련자들에 대하여 일률로 제명하고 수차례 교양하여도 개조되지 않으면 곧 3년에서 5년간 노동교양을 시켰다.
“두가지 제명”을 받은 원로 간부들은 모두 30여년의 당령을 갖고 있다
이 36명에 대한 처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시범을 보여주기 위한데 있으며 중공은 전당에 이 36명의 고위급 간부를 계율로 삼게 하였다. 이들의 당령은 가장 짧아서 27년이고 그들은 당을 위하여 일생을 분투하였으나 법륜공에 연루된 후 도리어 “두가지 제명”을 당하였다. 장쩌민은 법륜공에 대한 잘못된 결책을 고집하면서 완전히 이성을 잃고 꺼리낌없이 “동지”들에게 크게 손을 댔고 무정하게 깨끗이 제거한 것은 이미 당내에 몸서리 치게 하였다.
군측은 강경한 항의 하에서 130명 법륜공 연공 군간부는 전부 석방되었다
당내에서 법륜공을 깨끗이 제거하는 행위는 군측의 강렬한 반항을 자아냈다. 작년 년말의 대대적인 체포에서 많은 군 퇴직 고위급 간부 (병단급, 군사급을 포함)와 현역에서 예비역으로 전역한 군관도 법륜공을 연마하였다하여 체포되었다. 이러한 군 고위급 간부가 체포된 후 어떤 부대는 병역을 동원하여 군용 차량으로 구치소를 포위공격하였고 공안을 추격, 타격하였다. 어떤 많은 퇴직 원로 간부는 군복을 입고, 군별을 달고 현역군인과 함께 성,시 정부앞에서 청원을 하였고 사람을 풀어줄 것을 요구하였으며 어떤이는 조용히 앉아서 청원하였다. 정부와 경찰은 이러한 군간부에 손을 대지 못하였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궁지에 몰렸다.
나중에는 중앙 군위에서 공작조를 파견하여 모순을 해결하였고 지방 당국에 2000년 12월 30일 전에 체포한 130명 법륜공을 연마한 군 간부를 전부 석방할것 을 명령하였다.
연공을 여전히 하고, 경문도 여전히 읽다
이 들이 석방된 후 근본적으로 장쩌민이 하달한 문건에서 어떻게 금지를 하였음에도 듣지 않고 “여전히 연공을 하고”, “여전히 경문을 읽”었다. 특히는 일부 군 간부 휴식장에서는 현재에도 여전히 공개적으로 연공하고 있다. (이것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공개적으로 법륜공을 연마하는 장소이며 원로 간부가 연마할뿐만아니라 현역군인과 가족도 연마하고 있다.)
신생망이 4월호 “爭鳴”에서 개제
2001년 4월 6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