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2월 1일, 을사년 설날 초나흘, 뉴욕 플러싱 거리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연례 중국인 설날 대규모 퍼레이드가 한창이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단체는 예년과 같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룬궁 행렬은 웅장하고 장엄했으며, 오색찬란한 모습으로 여러 블록을 가로질렀다. 퍼레이드에 경사스럽고 상서로운 분위기를 더했고, 시민들의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으며, 진선인(眞·善·忍)의 복음과 아름다운 축복을 전하여 관중들을 감동시켰다.
단상 앞 메인 스트리트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이 장대하게 이어졌다. 천국악단이 선두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성왕(法輪聖王)’ 등의 웅장한 곡을 연주했다. 거대한 세로 현수막 대형에는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지다’, ‘복동이가 설날 복을 전하다’와 좌우 대련 ‘진상이 미혹을 깨뜨려 천만 가정에 복을 내리고, 대법이 사해오주에 널리 전해져 중생을 구하다’, 그리고 가로 현수막 ‘파룬따파하오’가 있었다. 수련자들은 무한한 감사의 마음으로 ‘사부님 새해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 많으십니다’ 등의 현수막을 들었고, 오색찬란한 ‘파룬따파하오’ 등의 현수막과 거대한 ‘파룬 도형’이 사람들의 마음을 진동시켰다. 수십만 명의 각 민족 시민들이 퍼레이드를 관람하며 다투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다.
!['图1~2:二零二五年二月一日,法轮功学员参加纽约华人中国新年大游行,天国乐团打头阵,带来嘹亮的“法轮大法好”、“法轮圣王”等乐曲。'](https://www.minghui.org/mh/article_images/2025-2-4-ny-newyear-parade_02.jpg)
!['图3~14:法拉盛举办的纽约华人中国新年大游行。法轮功学员队伍声势浩大,向民众传递“真、善、忍”的福音和美好的祝福,受到了社区民众的瞩目和赞扬。'](https://www.minghui.org/mh/article_images/2025-2-4-ny-newyear-parade_15.jpg)
많은 관람객들은 플러싱 설날 퍼레이드를 보러 온 목적이 “파룬궁을 보러 온 것”이라고 했다. 또 어떤 중국인은 여러 해 관찰한 결과 파룬궁수련자들이 하는 모든 일이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 인류를 구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고 했다. 어떤 새 이민자는 파룬궁이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가 중국 인민을 이끌어 “마귀의 구속에서 벗어나 신의 자녀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했다. 한 관람객은 파룬궁 행렬이 나타나자 “마치 태양이 나온 것 같고 날씨도 따뜻해졌다”고 했다.
관람객들은 행진하는 수련자들과 교감을 나눴다. 수련자들이 진심으로 “설날 잘 보내세요”라고 외치자 관람객들도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화답했다. 수련자들이 순간적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외치자 관람객들도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화답했다.
파룬궁을 축복하며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본 류(劉) 씨는 매우 흥분되어 연신 찬탄을 멈추지 않았다.
“제 마음이 무척 격동됩니다. 파룬따파의 위덕이 어디에나 있음을 느낍니다! 저는 이전에 정말 파룬궁의 진용이 이렇게 기세가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장대한 파룬궁 행렬을 보니 신장에 여행 갔을 때의 경험이 떠올랐다고 했다. 그는 한 여성 파룬궁수련자와의 우연한 만남에서, 그토록 위험한 곳에서 상대방이 파룬궁 진상과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 탈퇴) 물결에 대해 이야기해주었다고 했다.
“중공이 신장에서 종교 단체를 얼마나 엄격하게 통제하나요? 그렇게 공포스러운 환경에서 파룬궁은 용감하게 진상을 전파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해외에서 파룬궁의 위엄을 다시 본 류 씨는 미래에 대해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해외의 상황을 중국 내 수련자들에게 알려 그들을 격려하고 싶다고 했다. 동시에 설날을 맞아 진심 어린 축원을 표했다.
류 씨는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져서 존경하는 리(李) 대사님의 사상인 ‘진선인’의 햇빛이 세계 구석구석을 비추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파룬궁의 국내외 제자들이 하루빨리 만나고 자유로운 중국이 하루빨리 도래하기를 바랍니다.”
처음 퍼레이드를 본 허(何) 씨는 연신 웃으며 동영상을 촬영했다. 그녀는 “지금 제 기분이 매우 상쾌합니다”라고 했다. “방금 친구에게 말했어요. 파룬궁수련자들이 모두 그렇게 선량하고, 그들의 대열이 매우 전통적이며 아주 잘했다고요!”
사진을 찍으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류(劉) 씨도 처음 퍼레이드를 봤다. 그녀는 “이것은 중국 내에서는 볼 수 없는 거예요. 매우 아름답고 기세가 대단해요! 저는 진선인 가치관을 인정하며, 파룬궁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했다.
또 다른 아름다운 여성 왕(王) 씨는 이미 4, 5년간 퍼레이드를 봐왔다고 했다. “저는 특별히 감동됐어요. 파룬궁 팀이 우리 중국의 전통문화를 구현했고, 특히 설날에 그래서 기분이 특별히 감동적이에요!”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본 새 이민자 장원샹(張文祥)은 “저는 지금 매우 흥분됩니다. 파룬궁 회원들이 이렇게 많고 이렇게 좋으며, 퍼레이드가 이렇게 아름답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 보기를 좋아하고 파룬따파에 참여하고 싶어
광(廣) 씨라는 여성은 매년 파룬궁을 보러 온다고 했다. 그녀는 이 퍼레이드를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됐다고 했다.
“방금 제 이웃에게 말했어요. 저는 매번 와서 파룬궁만 보러 와요. 그들은 이 퍼레이드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예요. 저는 그냥 파룬궁 보는 것을 좋아해요.” “그들은 매우 깔끔하고 매우 정연하며 매우 예술적이에요. 저는 그들을 보러 왔어요. 그들이 지나갈 때 저는 멈춰 서서 봤어요. 저는 매우 감동받았어요. 저는 이 퍼레이드를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됐고, 그때부터 파룬궁을 사랑하게 됐어요.”
광 씨는 마지막으로 축복했다. “그들이 점점 더 잘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그들의 인원이 점점 더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모두 이 신앙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정신도 좋고 신체에도 좋고, 다 좋아요.”
연인 사이인 린(林) 씨와 천(陳) 씨는 미국에 온 지 몇 년 되었고, 매년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러 온다고 했다. 린 씨는 시원스럽게 “제 새해 소원은 바로 그들의 파룬따파에 참가하는 거예요! 저는 그들의 대열이 점점 더 커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천 씨는 파룬궁과 같이 이렇게 큰 퍼레이드 대열은 매우 드물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렇게 큰 단체가 이 퍼레이드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보니 매우 좋아요. 저도 그들의 대열이 점점 더 커지기를 축복합니다.” “저도 그들에 가입하고 싶어요.”
“파룬궁수련자는 내면이 강인한 사람들”
!['图15~21:二零二五年二月一日(大年初四),全球退党义工组成的队伍也参加了在法拉盛举行的新年游行盛大举行,数十万各族裔民众观看了游行。'](https://www.minghui.org/mh/article_images/2025-2-4-ny-newyear-parade_22.jpg)
미서부의 저명한 반공 인사인 제리젠(界立建)도 현장에서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그는 자신의 기분이 매우 호탕하다고 했는데, 파룬궁수련자들의 강인한 내면을 보았고 그들에게서 온기를 느꼈기 때문이라고 했다.
“오전에는 눈이 조금 내렸고 날씨도 꽤 추웠는데, 그들이 오자 그들 얼굴의 봄과 같은 미소가 저를 즉시 따뜻함을 느끼게 했습니다”라고 제리젠이 말했다. “파룬궁은 정말 훌륭해요. 그들의 팀은 퍼레이드 중 가장 훌륭한 단체예요. 그들의 복장이나 도구가 모두 정연하고 질서 있으며, 게다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웃음을 머금고 있어서 우리에게 매우 기쁜 기운을 줍니다.”
제리젠은 “저는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중국에서 박해받았고, 심지어 가정이 파괴되고 각종 고문을 당했으며, 심지어 장기적출까지… 저는 그들이 어떻게 이겨냈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여전히 가장 아름다운 면을 외부에 보여주고 있어요. 그들의 내면은 정말 매우 강인합니다.”
을사년 설날을 맞아 제리젠은 파룬궁수련자들이 모두 건강하고 즐겁게 상서로운 설날을 보내기를 축복했다. “우리가 함께 중공이 무너지고 멸망하는 내일을 목격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명한 민주화운동가 진슈훙(金秀紅)도 마침 뉴욕에서 설날을 보내면서 처음으로 플러싱 설날 대규모 퍼레이드를 보게 됐다. 그녀는 이 기회를 빌려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와 대법제자들에게 문안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말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며 만사형통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더 잘 영광스러운 전통을 발양하고 진선인을 널리 전하며 진실을 말하기를 바랍니다!”
“파룬궁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 인류를 구하는 것”
최근 중국을 탈출한 인권변호사 장런(張仁)도 메인 스트리트에서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장 변호사는 “저는 지금 매우 감동됩니다. 플러싱이라는 중국인이 모여 사는 곳에서 파룬궁의 이런 진용을 보니 매우 놀랍고 충격적입니다. 20년 전 제가 중국에서 이미 말했습니다. 파룬궁은 역사상 가장 큰 억울한 사건이라고요.”라고 말했다. 장 변호사는 중국에서 억울하게 판결받은 파룬궁을 변호한 적이 있다며 “파룬궁의 이런 희생정신과 굽히지 않는 의지를 저는 매우 존경하며, 또한 우리가 배워야 할 점입니다”라고 했다.
그는 “중국에서 가장 부족한 것이 바로 진선인(眞·善·忍)입니다. 중국은 진선인의 이념으로 민중의 의식을 일깨울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가고 자유민주의 중국이 하루빨리 도래하기를 바랍니다.”
1년 전 미국에 온 우한 사업가 우핑치(吳平奇)는 본래 중국에 있을 때도 드물게 맑은 정신을 유지했다고 했다. 중공이 천안문 분신 날조극을 연출한 후, 그는 즉시 중공이 분명히 음험한 일을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후에 그는 자동차 유리창에서 파룬궁수련자가 놓고 간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CD를 받은 후 더욱 공산당의 본질을 알게 됐다.
우핑치는 플러싱 거리에서 파룬궁의 퍼레이드 대열을 본 후 마음속 깊이 감탄했다. “저는 여기서 사랑스럽고 위대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상적인 일과 생활을 포기하고 나설 용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체 인류를 위한 것이며, 전체 인류를 구하는 것입니다.”
우 씨가 말했다. “그들은 또한 중국 내 14억 중국인을 위해, 고난받는 사람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행위가 그들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더 큰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들이 매우 용감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의 이런 정신은 모든 중국인이 직시하고 추앙하며 찬양할 만한 것입니다.”
우핑치는 거리를 따라 경찰들이 모두 질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니 파룬궁이 미국 정부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우리는 미국의 이런 언론자유 제도에 감사해야 합니다”, “동시에 파룬궁의 목소리가 우리 해외 화교들의 보편적이고 공통된 목소리라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했다.
자오(趙) 씨라는 여성이 길가에서 미소를 머금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그녀는 “저는 파룬궁수련자는 아니지만 그들의 이념에 깊이 감동받았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진선인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진선인의 이념에 동의합니다. 중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필요로 하며, 이 이념은 전 인류를 구하고 있습니다.”
중화의 자녀들이 신의 자녀로 돌아가기를 희망
또 다른 중국인 톈파취안(田發全)의 파룬궁에 대한 인식은 앞서 언급한 우 씨와 달랐다. 그도 처음 파룬궁을 알게 된 것은 천안문 분신을 통해서였지만, 그는 많은 중국 민중처럼 공산당에 세뇌당했었다. 10년 후 어느 날, 그가 방화벽을 뚫고 해외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그를 깨우친 것은 천안문 분신 진상을 폭로한 다큐멘터리 《위화(僞火)》였다. 그는 꿈에서 깨어난 듯했고, 그때부터 ‘반공’을 이번 생의 ‘신념’으로 삼았다.
“이후에 제 친구가 《9평 공산당》이라는 CD를 하나 줬습니다. 그 전에도 저는 공산당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문제의 근원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습니다. 《9평》은 실과 같이 얽힌 것을 하나하나 풀어가며 사물의 본질적 진상을 폭로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공산당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9평》을 본 후에야 그것이 단순히 ‘나쁜’ 것이 아니라 ‘사악’하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것은 사람을 죽일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죽이려 합니다… 그것은 인류 역사상 유례가 없는 진정한 사이비 종교입니다.”
파룬궁의 장대한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것을 보며 톈파취안은 “이 퍼레이드가 ‘내년’이 아니라 ‘내일’ (중국에서) 실현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톈 씨는 말했다. “우리 그 땅을 신주(神州, 신의 땅)라고 부릅니다. 저는 내일 우리 중화의 자녀들이 마귀의 속박과 구속에서 벗어나 신의 자녀로 돌아가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5년 2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2/5/49041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2/5/4904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