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대만 통신원) 2025년 1월 5일, 대만 타이둥(台東)의 각 마을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베이난 문화공원에 모였다. 수련자들은 두 손을 모으고 일제히 “사부님, 새해 인사 올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외치며 자비로운 사부님께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파룬궁은 1995년 대만에 전해졌다. 파룬궁이 도덕 향상과 건강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입소문을 타고 대만 전역에 빠르게 보급됐다. 대만 동남부에 위치한 타이둥에서도 점차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의 수련자들이 수련을 시작했다. 새해를 맞아 일부 수련자들이 단체 연공을 하고 공법의 아름다움을 전하며 생활과 직장에서 얻은 수련 체험을 나누었다. 모두가 사부님의 가르침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정진하기로 다짐했다.
행사 진행자인 장(張) 씨는 “새해가 시작되면서 타이둥 수련자들이 이곳에 모여 사부님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에도 계속 마음을 모아 노력하여 개인 수련에서 더 잘하고,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더 강한 정념을 가지며,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하는 일에서 더 많은 성과를 거두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다.
퇴직 교사, 사부님의 자비로운 가르침에 감사
20년 이상 수련한 중학교 퇴직 교사 쥔이(均羿)는 자신의 수련 과정이 평범했지만 “사부님께서 제자를 한결같이 보살펴주시는 것을 분명히 느꼈고, 자비로우면서도 엄격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쥔이는 수련 전에는 자신감이 부족해 자주 화를 내고 움츠러들며 예민한 감정을 보였지만, 대법 수련 후에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됐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 많은 가르침을 주시고 여러 자리에서 대법제자의 재능을 보여줄 기회를 주셨습니다.” 그녀는 능력이 대법에서 비롯됐음을 깨닫고 자신감을 되찾았으며 성격도 변했다. “대인관계에서도 수련인의 관점에서 이해하게 됐고, 모든 갈등과 원한이 업력의 표현일 뿐임을 알게 됐습니다. 참고 넘기고 내려놓으면 모든 것이 평온을 되찾고 세상이 넓어집니다.”
“저에게 맞는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참여하게 해주시고, 저를 포용해주시는 많은 수련자를 제 곁에 배치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제가 대법 수련의 일원임을 소중히 여깁니다”라고 쥔이는 말했다.
새해 인사 행사에서 쥔이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일깨움도 느꼈다. “최근 제가 대법에서 약간 벗어난 것 같았고, 자주 속인의 동영상과 뉴스에 빠져있었습니다. 가족 수련자가 때때로 저를 일깨워줬지만 저는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사부님의 일깨움에 감사드립니다. 이 난세의 흐름 속에서 다시 한번 미혹되지 않게 해주셨습니다. 만약 천만년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대법을 놓친다면, 끝나는 그날에 얼마나 큰 후회가 있을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떨립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사부님께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저의 떠도는 마음이 안착할 수 있게 해주신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쉬지 않고 정진하고 심성을 제고하여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잘하는 것이 제가 현재 해야 할, 그리고 유일하게 해야 할 일입니다.”
민박업자 “대법 수련은 매우 행복해”
“대법을 수련한 이후로 매일 기분이 좋고 매일이 즐겁습니다.” 20여 년의 수련 체험을 이야기하며 민박을 운영하는 진슈(金秀)는 감사한 마음으로 “대법 수련은 매우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진슈는 베테랑 미용사로, 현재는 미용업에서 반은 은퇴했지만 여전히 그녀의 기술과 진실된 태도를 신뢰하는 신규 및 단골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찾아온다. 진슈는 민박도 운영하며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을 자주 만나는데, 그녀는 일하는 기회를 빌려 파룬궁 진상을 전하고 션윈도 소개한다. 많은 사람이 관련 정보를 듣고 매우 기뻐한다.
진슈는 고객과 친구를 대할 때 ‘진선인(眞·善·忍)’ 원칙을 따라야 할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수련 환경이므로 가족을 대할 때도 수련을 느슨히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예전에 남편과 돈에 대한 태도가 달라 자주 갈등이 있었지만, 수련 후 점차 따지는 마음을 내려놓고 더 이상 자신의 득실을 신경 쓰지 않게 됐으며, 너그럽고 이해하는 태도로 가족을 대하니 부부 관계도 갈수록 화목해졌다고 말했다.
진슈는 수련 후 심신이 모두 혜택을 받았다며 “사부님과 대법의 지도에 감사드립니다. 대법 수련은 정말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5년 1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2/4882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2/4882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