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대만 타이난 지국) 2024년 12월 22일, 새해를 맞이하여 대만 윈자난[雲嘉南, 윈린(雲林)현, 자이(嘉義)현, 타이난(臺南)시를 합쳐 부르는 말] 등 여러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이 타이난 쩡원농공(曾文農工) 고등학교에 모여 자비로우신 위대한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올리며 사부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모두 합장하고 한 목소리로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외친 후 법공부와 수련 심득 교류를 시작했다.
수련자들은 함께 법공부를 하고 수련자들의 안으로 찾기, 집착 버리기, 진선인(眞·善·忍)을 실천한 교류를 들으며,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와 신성한 은덕에 감사드렸다. 그들은 이 성스러운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수련의 매 걸음을 바르게 걸으려 노력했다. 그들은 교란을 배제하고 법을 스승으로 삼아 정진하며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고 서약을 이행했다.
협박에 굴하지 않고 중생을 구하다
수전(淑珍)은 ‘국가가 장기를 약탈하다(國有器官)’ 다큐멘터리 상영 과정에서의 심득 체험을 나누며 “영화 제작진이 타이난에 와서 교류할 때 정말 감동을 받았고, 저의 책임과 사명감을 일깨웠습니다”라고 말했다.
10월 전국적으로 ‘국가가 장기를 약탈하다’ 상영이 중공의 신경을 건드리자, 중공은 자신들의 악행이 폭로될까 두려워 이메일이나 신청 양식에 “난입해서 칼로 찌르거나 총격을 가할 것이다. 폭탄을 설치했으며, 휘발유를 던질 것”이라는 협박을 하며 총통부, 형사국, 의회, 영화관, 학교, 언론 등을 협박해 영화 상영이나 보도를 중단시키려 했다.
수전은 “협박에 굴하지 않고 오히려 각계의 지지를 받아 상영 횟수와 규모를 확대했습니다. 계속해서 상영했고 매회 약 200~300명이 관람했는데 특히 젊은이들이 많았습니다. 매회 이렇게 많은 중생이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는 것을 보며 매우 감동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국가가 장기를 약탈하다’는 상영 이래 각계의 성원을 받았다. 그녀는 “홍보 과정에서 가장 큰 감동은 많은 사람이 다큐를 본 후 매우 감동을 받고 또 감사해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주 이 영화를 통해 파룬궁의 진상과 중공의 사악한 탄압의 잔혹성을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또 “어떤 사람들은 전에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고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큐를 본 후 파룬궁수련자들이 탄압에 직면했을 때 원망하는 마음 없이 평화로운 태도를 보여준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대법의 정신적 함의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션윈 홍보로 중생 제도
샤오핑(曉萍)은 초등학교 교장으로, 션윈의 사명이 전통 중화신전(神傳)문화를 부흥시키는 것임을 잘 알고 있었고, 이는 또한 학교 교장으로서의 사명이기도 했기에 자발적으로 책임을 맡아 션윈을 홍보했다.
그녀는 “제가 맡은 것은 티켓 판매 책임이며, 팀을 조직해 션윈을 홍보했습니다. 때로는 어려움이나 각종 의견, 심지어 비난 등 각종 시련에 부딪혔지만, 그것이 저를 제고시키는 좋은 기회라는 것을 알았고, 보도원의 어려움도 이해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션윈 작품 ‘사명을 반드시 완수하다[使命必達]’를 볼 때마다 눈물이 납니다”라며 “보고 나서 깨달은 것은 션윈 홍보가 바로 큰 힘으로 진상을 알리는 것이며, 가장 큰 힘으로 사람을 구하는 것이라는 점입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고 용맹정진
웨메이(月美)는 많은 수련자들 앞에서 자신의 심득을 말하기가 두려웠고 많은 두려운 마음이 있었다고 했다. 최근 그녀는 “용감하게 두려운 마음을 제거해야 합니다. 말하기를 두려워하면 오히려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을 많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교류할 때 말을 하면 잘못된 부분을 수련자들이 지적해줄 수 있어서 자신을 제고하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만약 교류하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갔는지도 모르니 매우 위험합니다”라고 깨달았다고 한다.
그녀는 예를 들어 “한 수련자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연공하는 일이 드물어서 제5장 공법의 손 자세가 잘못됐는데, 5년 후 단체 연공에서 교정됐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단체 법공부와 단체 연공을 하라고 하신 이유입니다”라며 “우리는 함께 배우고 수련하며 서로 촉진하고 용맹정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일 욕심을 제거하고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하다
인쉐(銀雪)는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는 과정에서 어떻게 자신을 잘 수련할 것인지에 대해 나누며 “오랫동안 언론 일을 하면서 이것이 제가 법을 실증하는 항목의 사명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일을 하는 과정에서 일 욕심이 생겼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곧 새해를 맞이하니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하여 사부님의 요구에 부응하고 빨리 자신을 제고하고자 합니다. 이에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라고 말했다.
법을 얻어 수련하며 악습을 고치다
쯔창(自强)은 올해 2월에 들어온 신수련생으로, 그는 수련하기 전에 마작, 도박 등 많은 악습이 있었고 돈과 이익에 대한 집착이 매우 컸지만 수련한 후 이런 악습을 모두 고쳤다고 나눴다.
그는 “수련하기 전에는 자주 병에 걸리고 감기에 걸렸는데, 감기에 걸릴 때마다 약을 먹고 병원에 가도 약 2주가 되어야 나았지만, 수련한 후에는 약을 먹지 않아도 3일이면 나았고, 부상도 마찬가지로 매우 빨리 나았습니다”라며 대법의 위력을 깊이 느꼈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5/48685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5/4868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