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멕시코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4년 11월 7일, 멕시코시티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멕시코국립자치대학교(Universidad Nacional Autónoma de México, UNAM) 산하 고등학교 행사에 참가해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무료로 파룬궁을 가르쳤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학교 측은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매우 좋은 경험이었다고 하면서 내년에도 다시 방문해주기를 희망했다.
UNAM 아스카포찰코 캠퍼스 과학인문대학(the College of Sciences and Humanities (CCH), Azcapotzalco Campus of UNAM) 학생들은 파룬따파의 부드럽고 완만한 동작을 체험했고, 파룬궁이 진선인(眞·善·忍)을 지도원리로 하는 심신에 유익한 고층차 수련법임을 알게 됐다.
이날 16~19세의 학생들은 진지하게 5개 공법을 배웠고, 부드러운 음악과 함께 이완되고 평온한 상태에 들어갔다. 연공을 배운 후 학생들은 각자의 체험을 나눴는데, 다리가 아프다고 한 사람도 있었고 편안하고 평온함을 느꼈다는 사람도 있었다.
수련자들은 다리 통증이 생기는 이유가 신체가 개선되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떤 사람은 연공을 시작하자마자 신체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얻는다고 했다. 수련자들은 지속적인 수련을 통해 심신이 모두 이롭게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수련자들은 또한 파룬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주고, 시내 공원에서 하는 단체 연공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활동이 무료라고 소개했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2/48654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2/4865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