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프랑스 시장 박람회서 각계각층이 파룬궁 박해 반대

[명혜망](저우원잉 기자) 2024년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파리전시관에서 열린 프랑스 시장 박람회(Salon des Maires) 기간 동안 파룬궁수련자들이 3일간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다. 전시관 맞은편 지하철역 출구에서 파룬궁을 소개하고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박해를 폭로하며 박해 중단을 위한 공동 행동을 호소했다.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진상자료를 배포하며 중공의 박해를 중단시키기 위한 서명을 받았다. 전시회를 찾은 사람들 중 다수가 처음으로 파룬궁에 대해 듣게 됐는데, 진상을 이해한 후에는 주저 없이 서명에 동참하며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로운 박해 반대 활동을 지지했다. “잘하고 있어요, 계속 하세요!”, “여러분은 용감해요, 저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힘내세요!”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중국 유학생들이 지나갈 때는 수련자들이 건네는 진상자료와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을 자발적으로 받아갔다. 수련자들은 그들에게 에포크타임스(大紀元) 사이트에 가서 ‘삼퇴(三退: 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하고 평안을 얻으라고 알려주었고, 어떤 이는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어떤 이는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图1~8:二零二四年十一月十九日至二十一日,在法国市长沙龙展会期间,法轮功学员进行了弘法和讲真相的活动。'
2024년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시장 박람회 기간 동안 파룬궁수련자들이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다.

“박해는 잘못된 것, 모든 사람이 이에 대해 반응해야”

앙드레 디아스(André Diaz)는 프랑스 해외령 폴리네시아(Polynésie Française)의 한 시의 시장이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서명한 후 “박해는 잘못된 것이며, 모든 사람이 이에 대해 반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몇 년 전 TV에서 그 일(중공의 파룬궁 박해, 강제 장기적출)을 보도한 후 후속 보도가 없었다고 했다. 그는 이 박해를 중단시키려면 수련자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토론하고 교류하며 전파해야 한다고 말했다.

'图9:安德烈·布鲁内市长(André Diaz)(左一)和法轮功学员亲切交谈后合影。'
앙드레 브뤼네 시장(왼쪽)이 파룬궁수련자와 대화를 나눈 후 기념촬영을 했다.

앙드레 브뤼네(André Brunet)는 오트사부아 지역 생페레올(Saint-Ferréol) 시의 제1부시장으로 지역사회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아버지가 가톨릭 신자여서 젊었을 때 상당히 깊이 있는 종교 교육을 받았으며, 신학교에서 6년간 공부하며 신부가 되려 했다고 한다.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박해와 강제 장기적출에 대해 그는 “너무나 끔찍하고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런 식으로 사람들을 학대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저는 늘 이런 일에 반감을 가져왔고, 이는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박해에 직면해 무력감을 느끼고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모르지만 박해를 반대하는 것은 위대한 일이라고 했다. 그는 사람들의 인식이 부족하며 어떻게든 사람들의 인식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의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이 아주 좋은 원칙이며, 자신도 때때로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정말 의미 있고 매우 좋다고 말했다.

“진선인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치관”

마릴린 기요(Marilyn Guilleux)는 “모든 민족은 자유를 누려야 하고 모든 사람이 사상의 자유를 가져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图10:玛丽莲(Marilyn Guilleux)表示:“真、善、忍是世界上最美好的价值观。'
마릴린 기요는 “진선인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치관”이라고 말했다.

마릴린은 은행 관리자로 프랑스 기업 고객을 담당하고 있다. 그녀는 중국 문화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공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 소식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2024년 오늘날, 모든 민족은 자유를 누려야 합니다. 더구나 중국과 같은 대국이 강제로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는 일은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그들의 신체이고 생명입니다. 오늘날 인류의 도덕이 타락하고 있는 가운데, 동의 없이 장기를 매매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사상의 자유를 가져야 합니다. 여러분의 활동이 성공하기를 바라며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마릴린은 또 “진선인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치관”이라고 말했다.

“진실은 우리의 지향점이며, 진실한 사람이 되고 가치관을 가지며 이러한 전통적 미덕에 충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진실해야 합니다. 선에 대해서는, 모든 사람이 타인을 선한 시선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가 세상을 개선하고 일을 진전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서로를 지지해야 합니다. 짧은 생명 속에서 우리는 타인을 박해하는 것이 아니라 돕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인내에 대해서는,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일이 변화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타인을 잘 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중국인을 완전히 신뢰합니다!”

퇴직자 이자벨(Isabelle)은 국제무역 분야에서 일했으며 지금도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와 전 세계의 발전에 매우 관심이 많다.

그녀는 중공이 수년간 이런 일(박해)을 계속해왔다며 정말 유감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중국인을 완전히 신뢰합니다.” 그녀는 “중국은 6천 년, 최소한 7천 년의 오래되고 강력한 문명을 갖고 있습니다. 공산당이 출현한 것은 겨우 지난 100년 동안의 일로, 시간상으로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중국인을 신뢰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자벨은 수년간 계속 상황을 파악해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 철학적 차원의 복지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그녀는 전단을 받아 집에서 자세히 읽어보겠다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이 끝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리프랑수아즈 를리에브르(Marie-Françoise Lelièvre)는 활동 현장을 지나다가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게 됐고 서명에 동참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이런 일들에 대해 잘 모르고 있으며,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 대해 알지 못하거나 많든 적든 관심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이것은 정말 너무나 끔찍합니다. 특히 강제 장기적출은 정말 끔찍합니다. 저는 언젠가 이 모든 것이 끝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는 전혀 정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중국에서는 다른 사람의 장기를 빼앗는다니, 이는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어떤 사람들이 중국 여행 중에 1주일이면 신장을 구할 수 있고 2주 후면 심장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반면 프랑스에서는 장기를 얻기까지 수년을 기다려야 한다. 그녀는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보는 문제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이 박해 문제를 논의하고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는 일을 매우 잘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원문발표: 2024년 11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24/4853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24/4853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