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토론토 지국) 20년 전 11월, 진기한 책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약칭 ‘9평’)이 발표돼 전 세계 중국인들을 놀라게 했다. 이 책에 서술된 역사적 진상은 많은 이에게 중국공산당(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했고, 오늘날까지 이어지는 ‘삼퇴'(중공 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 탈퇴) 붐을 일으켰다. 현재까지 4억 3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이 중공 조직을 탈퇴했다.
2024년 11월 2일,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자들과 진상을 아는 중국인들이 퀸즈 파크에 모여 ‘9평’ 발표 20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일부 중국인은 현장에서 ‘삼퇴’를 선언하며 자발적으로 중공과 선을 그었다. 그들은 더 많은 중국인이 중공의 본질을 똑바로 보고 중공이라는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해 자신의 밝은 미래를 선택하기를 호소했다.
중국인들, 현장에서 ‘삼퇴’ 선언으로 중공과 결별
쑹펑쉐(宋峰學), 우차오양(吳朝陽), 이보양(易伯陽) 등 세 명의 중국인이 행사장에서 중공의 모든 조직 탈퇴를 정식으로 선언했다. 이중 이보양은 “어렸을 때 강제로 중공의 공청단과 소년선봉대에 가입했지만, 오늘 이 자리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삼퇴’를 선언합니다. 또한 모든 중국인이 ‘삼퇴’에 동참하길 호소합니다. ‘9평’ 발표 20주년을 맞아 중국인들이 중공의 사악한 외피를 벗고 전 세계 최대의 사이비교 집단에서 탈퇴하길 촉구합니다”라고 말했다.
쑹펑쉐는 20년 전 ‘9평 공산당’을 읽었는데 순식간에 20년이 흘렀다며, 오늘 자유로운 땅에서 ‘9평’ 발표 20주년 기념 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감격스럽다고 했다. 그는 “20년 전 ‘9평’이 담긴 우편물을 수없이 받았는데, 그 속에는 이 책 외에도 많은 진상 서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저는 책을 읽고 나서 중공의 본질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책을 읽고 느낀 점을 말했다. “중공이 무신론을 선전하는 이유는 신의 존재를 부정함으로써 어떤 도덕적 제약도 받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공은 자신의 정권이 위협받는다고 느낄 때면 인간의 기본적인 도덕성마저 저버린 채 무자비한 탄압을 가합니다.” 그는 또 “제가 국내에 있을 때 주변에 기독교 신자가 많았는데, 그들은 교회 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중공의 탄압을 받았고, 심지어 목사들이 한동안 구금되거나 가택수색을 당하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책을 모든 중국인에게 추천한다며 “저는 ‘9평’을 끝까지 읽고 커다란 인식의 변화를 겪었습니다. 책을 읽고 나서 주변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당국의 조치를 대조해보니 이 책이 매우 진실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중공의 사악함을 알려서 사람들을 깨어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책은 공산당이 한 모든 짓을 철저히 파헤쳐서 중공의 사악함을 가장 본질적으로 폭로할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쑹펑쉐는 이미 주변의 많은 친구에게 이 책을 나눠줬다고 했다.
‘9평’ 읽고 중공의 본질 깨달은 화교들
중국 민주당 캐나다 위원회 주석 위허우창(余厚强)은 20년 전에 ‘9평’을 읽었지만, 이후 20년 동안 중공이 평화로운 이미지를 연출하며 사람들에게 경제 발전의 허상을 심어줬다고 말했다. “당시 많은 사람이 중공이 사악하지만 적어도 경제는 발전시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모르는 건 이것이 중공이 일관되게 사용하는 거짓말로 진상을 덮어 감추는 행위라는 겁니다.” 그는 또 중공 조직 내부에서 장기간 생활한 사람들이 이미 인간의 본성을 잃었다며 “중공의 당원들은 이미 인성을 상실했는데, 그 인성이 바로 파룬궁수련자가 신앙하는 진선인(眞·善·忍-진실, 선량, 인내)입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진상을 아는 모든 사람이 마음속의 진선인을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중국 민주당 캐나다 위원회 위원 쑨루(孫璐)는 “‘9평’은 중공의 본질 중 하나인 절대 통제력을 폭로했습니다. 자신의 통제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자유는 물론 생명까지 희생시키길 주저하지 않습니다. ‘9평’ 안에서도 중공 정권이 거짓, 기만, 통제 위에 세워졌다는 걸 강조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상 깨달은 중국인, ‘삼퇴’ 선택하고 전체 행진에 참여
톈진에서 토론토의 친척을 만나러 온 린다(Linda)와 친구는 처음으로 수많은 파룬궁수련자가 모인 행사를 목격했다. 린다는 자신이 중국 내에서 중공이 선전하는 이른바 파룬궁 분신자살 사건에 대해 들었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자는 그녀에게 분신자살 사건이 중공의 자작극이며 파룬궁 탄압을 위한 핑계라고 알려줬다. 수련자는 또 “중공은 사악한 것이고, 사악하기 때문에 진선인을 믿는 파룬궁을 탄압하는 겁니다”라고 설명했다.
설명을 들은 린다는 중공의 선전 때문에 진상을 접할 기회가 없었다며, 오늘에서야 중공이 줄곧 파룬궁을 모독해왔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오늘 이렇게 많은 사람을 보니 정말 차이가 크고, 중공이 선전하는 것과 완전히 다르네요”라고 했다.
결국 린다와 친구는 ‘삼퇴’를 선택했고, 파룬궁수련자의 초대로 행진 전 과정에 참여했다. 행사가 끝났을 때 그들은 커다란 울림을 느꼈다며 다음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
서양인들도 수련생의 행진에 동참
켈리(Kelly)와 댄(Dan)은 온타리오 박물관을 관람한 후 밖으로 나오다가 ‘9평 공산당’ 발표 20주년 기념 행진을 보게 됐다. 두 사람은 행진의 취지를 듣고 “저희도 이 행진에 동참해 공산주의의 악행을 비판하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반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그들은 수련생이 건네주는 ‘9평’ DVD를 기쁘게 받았고, 집에 돌아가서 틀어보고 관련 서적도 읽어보겠다고 했다.
공산당에 대한 견해를 묻자 켈리와 댄은 주저 없이 한목소리로 “공산당은 악마 그 자체입니다!”라고 단호히 외쳤다. 수련생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자들이 2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당해왔다는 진상을 알려주자, 두 사람은 자신들도 중국영사관 앞에서 진상 자료를 나눠주는 파룬궁수련자들을 목격한 적이 있다며 그들의 용기 있는 행동에 깊이 공감한다고 밝혔다.
예전에 치료사로 일했던 폴리나는 행진을 지켜보며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그녀는 “이분들은 놀라울 정도로 평화롭고, 조용하면서도 자신들의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며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이어서 그녀는 “이렇게 선한 사람들이 중국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도저히 믿기지 않고 받아들이기 힘듭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4억 3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중공 조직을 탈퇴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이것은 정말 고무적인 발전입니다. 모든 인간은 자신의 자유를 선택할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라며 깊은 공감을 나타냈다.
원문발표: 2024년 11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4/4846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4/4846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