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시드니 지국) 지난 10월 26일 토요일, 호주 파룬궁수련자들의 연례 수련심득 교류회를 앞두고 호주 각지의 수련자들이 시드니 시청, 차이나타운, 세관 건물, 하이드 공원 등 시내 중심가 여러 곳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궁 5세트 공법을 시연하며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진선인(眞善忍-진실, 선량, 인내)의 아름다움과 박해 진상을 알렸다.
시드니는 호주 최대 도시이자 금융 중심지이며 세계적인 관광도시로서 남반구의 뉴욕이라 불린다. 이날 시드니는 햇살이 밝고 상쾌했으며, 파룬궁수련자들의 밝은 노란색 외투가 봄날의 주말에 특별한 색채와 상서로운 에너지를 더했다.
사람들은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멈춰서서 바라보았고, 많은 이들이 진상자료를 받아 갔으며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기 위한 서명부에 서명했다. 사람들은 진선인을 칭찬했다. “모든 이가 이런 가치를 실천하고 따르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고, 중공이 선량한 이들을 박해하는 것을 비난하는 사람도 있었다.
“진선인은 인류의 올바른 전진 방향”
호주 노던테리토리에서 온 젊은 여행객 잭(Jack)은 말했다.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어봤습니다. 공원에서 사람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니 훌륭해 보입니다. 이곳은 파룬따파를 보여주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많은 사람이 보면서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공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알게 된 잭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매우 잘못됐으며, 사람들이 이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끔찍한 장기적출은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 법리에 대해 잭은 말했다. “현재 사람들은 아마도 이러한 보편적 가치를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더 널리 제창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노력해야 할 올바른 전진 방향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어 자신의 깨달음을 나누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왜 ‘진(眞)’이 필요한가 하면, 현재는 감춰진 일이 너무 많아서 이제는 진상이 수면 위로 떠올라야 더 안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방향으로 노력해야 한다고 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선(善)’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이런 품성은 모든 사람에게 적용돼야 하며,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는 선량함이 우리 생활에서 더욱 실천해야 할 가치관이라고 진정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인(忍)’에 대해서는, 우리는 주변 사람들을 더욱 포용해야 합니다.”
잭은 “진선인은 정말 매우 중요하며,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며 “저는 명상을 좋아하니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반드시 박해를 중단시켜야 합니다”
시드니를 여행 중인 멜버른 왕립공과대학 학생 아메드 라이얀(Ahmed Raiyan)은 방글라데시 출신으로, 몇 달 전 자국이 정치적 동란을 겪어 독재 정부가 어떻게 무고한 시민들을 박해하는지 매우 잘 안다고 말했다.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라이얀은 “이것은 정말 매우 나쁜 일이며 중단돼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청원서에 서명한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여러분이 이런 발걸음을 내디뎠으니 잘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성공해서 박해를 중단시키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라이얀은 또 “진선인은 매우 좋은 이념이며 셋 다 중요합니다. 진선인은 결국 여러분을 더 나은 사람이 되게 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런 원칙들을 실천하고 따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멜버른에서 온 엔지니어 에드워드는 말했다. “이런 박해가 일어나는 것을 보니 매우 분노스럽습니다. 왜 사람들이 이런 박해를 받아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장기적출의 악행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미쳤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압박입니다. 중공이여, 박해를 중단하시오!”
필리핀 출신 삼손 에스피노자(Samson Espinoza)는 이날 처음으로 파룬궁에 대해 들었으며,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에게 25년간 지속해온 잔혹한 박해에 대해 알게 된 후 즉시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파룬궁이 평화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알게 된 정보를 제 동료들과 친구들에게 나눠야겠습니다.”
그는 또 “우리는 인간이며 자신의 신념을 따를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 잘못됐다는 것을 알려야 하며, 반드시 박해를 중단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28/4843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28/4843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