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인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9월 19일과 10월 16일, 인도 파룬궁수련자들이 중남부 도시 하이데라바드(Hyderabad)에 위치한 소마지구다(Somajiguda)와 바시르바그(Basheerbagh) 두 곳의 뉴스클럽에서 파룬궁 진상 설명회를 개최했다.
여러 언론사가 취재했고 이후 최소 15편의 기사가 인터넷과 신문을 통해 발표됐는데, 모두 파룬따파를 긍정적으로 보도했다.
하이데라바드는 인도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텔랑가나(Telangana)주에 속해 있다. 18세기 이래로 이곳은 ‘진주의 도시(City of Pearls)’라고 불려 왔다. 당시 통치자가 보석을 좋아해 이 도시를 진주 거래의 중심지로 발전시켰고, 이 전통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인도 수련자들은 현지 언론을 통해 하이데라바드 시민들이 파룬궁과 중공의 박해 진상을 알게 되기를 희망했다. 이번 행사를 조직한 수련자 수부라(P.Subra)는 말했다. “우리는 언론과 협력해 파룬궁의 정보를 전파하기로 했습니다. 클럽 측의 제안에 따라 바시르바그 클럽에서 다시 한번 파룬따파를 널리 알리기로 했습니다. 우리가 회장과 연락을 취했고, 그는 10월 15일에 1시간 동안 행사를 열도록 초청했습니다. 기자들은 우리가 현지어인 텔루구어로 진상을 설명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파룬궁이 처음에는 중국에서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었으나, 이후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들의 장기를 적출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는 또한 기자들에게 진상 사진을 보여줬고 그들은 모두 크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수련자들은 기자들에게 파룬따파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轉法輪)’을 소개했고, 파룬궁 수련이 심신 건강에 유익하다고 설명했으며, 5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현장의 반응은 열렬했고 여러 언론사가 파룬따파를 긍정적으로 보도했다.
나마스테 텔랑가나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주는 파룬따파”
텔랑가나주에서 세 번째로 큰 신문인 ‘나마스테 텔랑가나'(Namaste Telangana)는 파룬따파가 “마음을 평화롭게 하고, 고차원의 수련이며, 자비와 조화를 강조한다”고 소개했다. 신문은 수련자들이 기자회견에서 한 말을 인용해 정부가 파룬따파를 널리 알려야 하며,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드라 프라바 “파룬따파를 통해서만이 평화로운 삶 실현할 수 있어”
가장 오래된 텔루구어 일간지 중 하나인 ‘안드라 프라바'(Andhra Prabha)는 “파룬궁수련자들은 오직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서만이 순수하고 평화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정직과 자비, 관용 등의 가치관을 가르친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이러한 수련법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주요 목적은 ‘진실, 선량, 인내(眞·善·忍)’라는 보편적 원리를 따라 몸과 마음, 영혼을 수련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마나 텔랑가나 “파룬따파는 고차원의 정신 수련”
‘마나 텔랑가나'(Mana Telangana)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진선인이라는 보편적 원리에 따라 몸과 마음, 의지와 내면의 수양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소개했다. 현재 각계각층 사람들이 이 고차원의 정신 수련법을 수련하고 있으며, 어린이부터 편안한 삶을 사는 90대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고 했다. 또한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해 신체 건강을 개선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라자 샥티 “파룬따파는 인류 생명의 본질 가르쳐”
‘라자 샥티'(Raja Shakti)는 파룬따파가 진선인을 기초로 사람들을 지도하는 수련 공법이며 “사람의 도덕성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전했다.
나바 텔랑가나 “수련을 통해 삶의 수준이 향상”
‘나바 텔랑가나'(Nava Telangana)는 바시르바그 클럽의 활동을 보도했다. 이 보도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시작됐으며 사람들의 환영을 받아 전 세계 100여 개국으로 전파돼 1억 명 이상이 건강을 얻었다고 소개했다. “모든 연령대 사람들이 이 공법을 수련할 수 있으며, 이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불안을 덜어주고, 체질을 강화하며, 신체를 정화하고, 많은 질병을 치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파룬궁은 개인의 심리 발전에 도움이 되며, 가정과 직장, 지역사회에서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게 한다.”
수리아 “파룬따파로 정신 질환을 멀리하다”
‘수리아'(Suryaa)는 파룬따파가 정신 수련이며 수련인들에게 “진선인이라는 세 가지 보편적 원리를 따라 몸과 마음, 의지를 높이도록 가르친다”고 전했다. 또한 파룬따파 공법 교습이 모두 완전히 무료라고 언급했다.
프라자 팍샴 “파룬따파로 마음이 평화로워져”
텔루구어 일간지인 ‘프라자 팍샴'(Praja Paksham)은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사람들은 평화로운 인생여정을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23/48416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23/4841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