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터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9월 28일, 터키 이스탄불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카디쾨이(Kadıköy)의 생태생활 센터에서 파룬궁을 전해달라는 초청을 받았다. 지역 주민들은 열정적으로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으며, 가부좌 연공을 통해 멋진 경험을 했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수련자들에게 “앞으로도 매달 계속 와 주세요”라고 말했다.
시 정부 관계자 “사람들은 매달 여러분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여름철 휴교로 인해 파룬궁 전파 활동이 중단된 기간을 제외하고 거의 1년 동안 이 생태생활 센터에서 매달 파룬궁 전파 활동을 해왔다. 토요일(9월 28일)에 열린 행사에서 시 정부 관계자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 행사가 언제 열릴지 문의하며 이 행사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여러분을 이곳에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이곳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앞으로도 매달 계속 와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파룬궁 전파 활동에서 수련자들은 먼저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파룬궁이 중국에서 중공(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 다음 각 공법의 연공 동작과 의미를 소개하고 대중의 질문에 답했다.
사람의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공법
산업 엔지니어 투센 구나이딘(Tusen Günaydın)은 말했다. “가부좌를 시도해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공법은 정말 에너지가 넘치고 몸의 에너지를 향상하고 나쁜 상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연공하는 동안) 너무 평온해서 시간이 지나가는 줄도 몰랐어요.”
엘리프 야만(Elif Yaman)은 말했다. “저는 심리학자입니다. 정신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연공할 때) 저는 정신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가는 줄도 몰랐어요. 다시 연공하러 올 생각입니다.”
파룬궁이 선사한 멋진 경험
교사 옐다 한림(Yelda Hanım)과 생물학 전문가 세렌 한림(Ceren Hanım)은 모두 처음으로 연공을 시도했고 파룬궁 공법은 그들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했다.
옐다는 말했다.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끝난 후에도 계속 가부좌를 했어요.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기분이 좋고 상쾌해졌어요.”
세렌은 말했다. “매우 색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공법이 질병을 없애고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오십견이 있는데 (이 공법이) 도움이 될 것 같고, 집에 가서도 계속 연공하고 싶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16/48394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16/4839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