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10월 5일 토요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파룬궁수련자들이 메튜엔 마을 축제에 참가했다. 파룬궁 부스에서 수련자들은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공법 동작을 선보이고, 대중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했으며,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폭로하고, ‘파룬궁 보호법’을 지지하는 서명을 받았다.
파룬궁 공법 동작은 매우 평온하고 우아해요”
이날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연공 동작에 매료됐다. 노인 아파트에 사는 두 여성은 파룬궁 부스 옆을 지나다가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고, 그 동작이 특히 평온하고 우아하다고 느꼈다. 그들은 곧바로 페이스북에서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검색해보고 부스로 돌아가 수련자들에게 명함을 요청했다. 그중 밀리(Millie)라는 여성은 “여러분의 동작이 너무 평온하고 우아해요! 우리 활동 센터에 오셔서 공법을 가르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한 남성은 아내와 함께 부스를 지나다가 수련자들이 파룬따파 공법을 시연하는 것을 보고 큰 관심을 보였다. 그는 수련자의 소개를 듣고 “지금 바로 당신들에게 공법을 배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라고 물었다. 수련자가 그에게 공법의 기본 원리를 간단히 소개한 후, 그는 매우 진지한 태도로 부스 옆에서 수련자들로부터 1장 공법을 배웠다. 그는 1장 공법 동작을 다 끝낼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았고, 그의 아내가 이제 갈 시간이 됐다고 말해서야 비로소 자리를 떠났다.
사람들이 서명으로 파룬궁 보호법 지지
서양인 부부인 폴과 앤은 파룬궁 부스에 가서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폴은 파룬따파에 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며 파룬따파는 매우 좋은데,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너무 잔인하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자에게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도와드릴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수련자가 현재 상원에 ‘파룬궁 보호법’ 통과를 지지하는 서명 운동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자 부부는 두말없이 곧바로 서명했다.
파룬따파와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박해에 관해 전혀 알지 못했던 사람들도 있었다. 중공이 이익을 위해 파룬궁수련자와 다른 중국인들의 장기를 살아있는 채로 적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사람이 이 반인륜적 범죄를 막아야 한다고 인식했고, 동시에 주변 사람들에게 장기 이식을 받기 위해 중국에 가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진상을 알게 된 이들은 ‘파룬궁 보호법’ 지지 서명서에 서명하며, 상원 의원들에게 ‘파룬궁 보호법’ 법안 통과를 지지해 달라고 요구했다.
파룬궁 부스의 신기한 배치
이날 수련자들은 이른 아침 7시경 행사장에 도착해 부스를 설치했다. 그런데 막상 설치를 마치고 보니 부스가 음악 공연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다. 수련자들은 행사가 시작되면 음악 소리로 인해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이에 주최 측에 음악 공연장에서 조금 더 떨어진 곳으로 부스 위치를 옮길 수 있는지 문의했다. 하지만 주최 측과 상의한 결과, 더 이상 여유 공간이 없어 부스 위치를 변경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질(Jill)이라는 여성이 파룬궁 부스를 찾아왔다. 수련자들은 그녀에게 대법 수련을 통해 심신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소개했다. 질은 매우 흥미로워하며 자신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서 수련자는 파룬따파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좀 더 조용한 환경이 필요한데, 현재 부스 위치가 다소 시끄러울 것 같다고 언급했다.
질은 이 말을 듣고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안내 데스크 직원이었다. 그녀는 파룬궁 부스와 안내 데스크의 위치를 바꾸기로 하고, 4명의 인력을 데려와 텐트를 옮기는 것을 도왔다. 새로운 위치는 행사 음악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공간도 넓어, 수련자들이 공법을 더 잘 보여주고 대중에게 더 편리하게 대법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13/48384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13/4838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