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지난 9월 21일 세계 평화의 날을 맞아 유럽 10여 개국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벨기에 브뤼셀의 명소 ‘예술의 언덕’(Mont des Arts or Kunstberg)에 모여 파룬궁의 가르침 ‘진선인(真·善·忍)’을 소개하고 중공의 박해를 폭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일부 유럽 서양인 수련자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에서 얻은 체험을 나눴다.
행동으로 남편의 수련 지지
카타지나 체제프스카와 딸 니나는 이번 행사에 참가했는데, 그녀의 남편 로베르트가 이 행사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자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들 가족이 폴란드 출신으로 벨기에에 정착했다고 말했다. 남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녀는 파룬따파가 아주 좋으며 자신의 가정에 많은 것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로베르트가 더 좋은 사람이 됐고 담배도 끊었으며, 파룬따파를 9년째 수련하고 있다고 했다. 수련 후 건강해져서 더 이상 약으로 건강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따파는 인류에게, 사람들에게 복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남편의 수련을 매우 지지하며, 때로 남편이 일이 너무 바빠 네 번의 정시 발정념 시간을 놓칠 때면 그녀가 상기시켜 준다고 한다. 그가 가부좌 연공할 때는 최대한 방해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그의 수련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요.”
딸 니나는 파룬궁수련자들이 모두 아름답고 활력이 넘친다며 그녀 또한 아버지의 수련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현재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직도 그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이 박해받고 감금되어 있다는 점이 너무 슬프고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하지만 니나는 또 이렇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제게 희망을 주었어요. 그렇게 많은 사람이 아직도 박해에 반대하고 구금된 사람들을 위해 나서는 것을 보니까 희망을 느꼈어요.”
서양인 수련자 “파룬궁 수련으로 인생이 아름다워져”
남아프리카 출신의 테렌스는 용춤팀의 일원으로, 17년째 대법을 수련하고 있다. 그는 웃으며 파룬궁 수련을 통해 자신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수련이 깊어짐에 따라 저 자신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저 자신에게 아직 많은 집착이 있어 없애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죠. 더 평온하고 화목해진 것 같고, 인생이 더 행복하고 자신감 있고 기쁘게 변했습니다.”
그는 인생에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지만 이제는 문제가 생기면 평온한 마음가짐으로 대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수련 후 자신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도 알게 됐다고 한다. “수련 후 저는 더 많은 행복과 평온함을 갖게 됐습니다. 가부좌할 때도 점점 더 깊이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의 수혜자로서 그는 중국인들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하면서 자신이 얼마나 행복하고 자신감 있게 됐으며, 건강하고 인내심 있는 선량한 사람이 됐는지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수련 과정을 중국인들에게 이야기하고 싶다며, 거짓말에 속은 중국인들이 자신을 통해 파룬따파를 이해할 수 있다면 매우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서양인 신수련자 “심신 건강에 매우 중요한 좋은 방법 발견해”
엘리자베스는 라트비아 출신으로, 6개월 전 남자친구 카스파르스를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됐다. 이번은 그녀가 처음으로 파룬궁 행사에 참가한 것으로 전체 행사가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카스파르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가부좌와 《전법륜(轉法輪)》 읽기를 시작했고 어느새 파룬따파 수련의 대열에 들어서게 됐다고 한다.
음악 관련 직업을 갖고 있는 그녀는 무대에서 공연할 때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많이 해소됐다고 말했다. “6개월 동안 수련한 후 기분이 아주 좋고 스트레스도 줄었어요. 저는 여전히 노력하고 있어요. 평온함을 찾았고 제 몸과 정신 건강에 매우 좋은 방법을 발견했어요.”
기업가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알게 되길 희망”
카스파르스는 27세 이전의 자신의 상황이 마약과 대마초와 관련된 사람들과만 접촉하는 등 매우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27세 되던 해, 그는 자신을 바꾸고 싶은 소망이 생겼다. 그는 밝고 긍정적이며 담배도 피우지 않고 술도 마시지 않는 한 파룬궁수련자를 알게 됐고, 그 친구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한다. 친구의 소개로 그때부터 대법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현재 그는 기업가로서 자신의 디자인 스튜디오를 갖고 있다. 그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알고 파룬따파의 혜택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이 인터넷을 차단하는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저는 중국인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먹구름 위에는 언제나 태양이 있고, 이런 먹구름은 바로 중공과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밝은 미래를 보고 싶다면, 반드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27/48334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27/4833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