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인 관광객들, 제주도서 파룬궁에 감사

글/ 한국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제주도는 한국의 유명한 관광지로 외국인이 무비자 입국할 수 있어 한국 내에서 중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 중 하나가 됐다. 제주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은 중국인들이 자주 찾는 부두, 공항, 면세점, 관광지 등에서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전하고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한편, 중공의 파룬궁 박해 실상을 폭로해 관광객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한국 서울, 대구, 부산 등지의 수련자들도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제주에 가서 함께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만 수련자들도 제주 진상 알리기에 동참했다. 이들의 공통된 바람은 더 많은 소중한 중국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 기회를 주려는 것이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제주도 외국인 관광객이 한때 끊겼다가 2024년 들어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이미 2020년 코로나 발생 이전 수준에 가까워졌다. 매일 약 수천 명의 중국인들이 항공편이나 호화 유람선을 타고 제주를 방문하고 있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 중 대부분이 중국인이다.

'图1~2:在乐天免税店前,中国游客们驻足阅读法轮功真相展板。'
롯데 면세점 앞에서 중국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읽고 있다.

'图3~4:在新罗免税店前,法轮功学员的真相展板,让来往的中国游客有机会了解真相。'
신라 면세점 앞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의 진상 전시판이 오가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 기회를 주고 있다.
'图5:在日出峰,中国游客正专注看着法轮功真相展板。'
성산일출봉에서 중국 관광객이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주의 깊게 보고 있다.

'图6~7:今年访问济州的外国游客数量持续增长。图为停泊在江汀港的邮轮和游览车。'
올해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사진은 강정항에 정박한 유람선과 관광버스
'图8:,在江汀港,法轮功学员举着横幅,让中国游客有机会看到真相。'
강정항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현수막을 들어 중국인들이 진상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중국 관광객들 파룬궁 진상에 관심

중국인들은 파룬궁수련자들이 들고 있는 진상 현수막이나 진상 전시판 내용을 보고 대부분 매우 놀란다. 많은 사람이 눈을 크게 뜨고 보면서 사진을 찍는다.

일부 관광객들은 파룬궁이 중공 선전처럼 일찍이 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널리 환영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워하며 심지어 믿기 어려워한다.

일부 관광객들은 ‘천안문 분신’ 사건이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하기 위해 연출한 조작극이라는 것을 알고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를 표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를 살아있는 채로 적출해 폭리를 취하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많은 사람이 매우 충격을 받았고 분노를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관광객들,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감사

수련자들이 전시판을 보며 발걸음을 멈춘 중국 관광객들에게 다가갈 때 많은 중국 관광객이 조용히 귀 기울여 듣거나 마음속 의문을 묻는다. 수련자들은 관광객들에게 이런 사진과 내용은 중국 본토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니 많이 보고 진상을 알고 돌아가라고 권한다. 진상을 이해한 사람들 중에는 수련자들에게 엄지를 들어 올려 존경을 표하는 이들도 있다. 현장에서 ‘삼퇴'(중공 당·단·대 조직 탈퇴)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고, 미소를 지으며 선의로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관광객들도 있다.

미 하원 ‘파룬궁 보호법’ 통과에 중국 관광객들 충격

2024년 6월 25일, 미국 하원이 파룬궁 박해 참여자를 처벌하는 ‘파룬궁 보호법’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킨 소식에 많은 중국 관광객들은 충격을 받았다. 박해 참여자들은 미국 입국이 금지되고 재산이 동결되며 형사 처벌을 받게 된다는 이 소식은 진상을 알게 된 중국 관광객들을 통해 중국에서 입소문을 타고 퍼져, 파룬궁 박해에 가담한 더 많은 사람에게 경고 역할을 할 것이다.

이미 2022년 2월 4일, 영국 상원은 ‘인체조직법'(The Human Tissue Act 2004)의 두 가지 수정안에 대해 토론한 바 있다. 상원 의원 필립 헌트 경(Lord Philip Hunt of Kings Heath)이 제안한 265호와 282호 수정안은 영국 시민들이 중국 등 국가에 가서 장기이식을 받지 않도록 하고, 중국에서 온 시체 순회 전시회를 중단시켜 영국 시민들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에 연루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다. 두 수정안은 여러 의원의 지지를 받았다. 이 중 상원 의원 올턴 경(Lord Alton of Liverpool)은 헌트 경의 끈질긴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중공 전 당수 장쩌민(江澤民)이 ‘610 사무실’을 설립하고 “파룬궁 제거” 명령을 내려 이 단체가 강제 장기적출의 주요 피해자가 됐다고 비난했다.

미국의 ‘파룬궁 보호법'(H.R. 4132, Falun Gong Protection Act)은 2023년 미국 연방 하원의원 스콧 페리(Scott Perry)가 발의했다. 이 법안은 미국 의회가 처음으로 파룬궁수련자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구속력 있는 약속을 한 것으로, 파룬궁을 입법과 행동의 핵심으로 삼았다.

'图9:新罗免税店前悬挂的法轮功保护法案横幅。'
신라 면세점 앞에 걸린 파룬궁 보호법 현수막
'图10:法轮功学员在龙头岩拉开横幅的讲真相。'
용두암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현수막을 펼치고 진상을 알리고 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23/48321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23/4832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