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카고 중공영사관 앞 파룬궁 집회, 시민들 박해 반대 지지

글/ 시카고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9월 14일 오후, 미국 중부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차이나타운에서의 대규모 퍼레이드를 마친 후 시카고 주재 중공 영사관 앞에서 평화로운 박해 반대 집회를 열고 중공의 25년간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 중단을 촉구했다.

일리노이주, 캔자스주, 미주리주, 인디애나주, 오하이오주 등 각 주에서 온 수련자들이 집회에서 차례로 발언했으며, 여러 정치인이 파룬궁수련자들의 박해 반대 25주년을 지지하는 편지를 낭독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롭고 고요한 연공과 항의 장면은 많은 주민과 관광객들의 지지를 받았다.

图1:二零二四年九月十四日,来自美国中部十多个州的部份法轮功学员在芝加哥中领馆前,举行了和平反迫害的集会,并集体炼功展示法轮大法的祥和美好。
2024년 9월 14일, 미국 중부 10여 개 주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시카고 중공영사관 앞에서 평화로운 박해 반대 집회를 열고 단체 연공을 통해 파룬따파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图2:二零二四年九月十四日,来自美国中部十多个州的部份法轮功学员在芝加哥中领馆前集会, 法轮功学员在集会中发言。
2024년 9월 14일, 미국 중부 10여 개 주에서 온 일부 수련자들이 시카고 중공영사관 앞에서 집회를 열었으며, 수련자들이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1999년 7월 중공이 ‘진(真)·선(善)·인(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25년이 지났다. 수백만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납치되고, 판결받고, 고문당하고, 살해됐다. 런던의 소재한 민간 법정 ‘중국재판소(China Tribunal)’는 수많은 파룬궁수련자들, 아마도 수십만 명이 장기적출로 인해 박해받아 사망했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오하이오주 파룬궁수련자 왕 씨는 발언에서 지난 25년간 파룬궁수련자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박해에 반대하는 과정에서 점차 더 많은 세상 사람들의 존중과 지지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오랜 진상 알리기 노력 속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사악함을 알아보고 중공과 중국을 구분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4억 3천만 명이 중공의 당, 단, 대를 탈퇴했습니다.” 왕 씨는 “전 세계 각지의 민중들이 박해 반대 서명에 서명하는 것부터 각국 정부가 중공의 인권 박해를 규탄하는 것까지, 정의의 목소리가 전 세계 곳곳에서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图3:二零二四年九月十四日,俄亥俄州法轮功学员王女士在芝加哥中领馆前的集会中发言。
2024년 9월 14일, 오하이오주 파룬궁수련자 왕 씨가 시카고 중국영사관 앞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우리의 존재가 바로 중공에 대한 경고입니다!”

파룬궁수련자 쉬(徐) 씨는 인디애나주에서 특별히 차를 몰고 시카고로 와서 평화로운 항의 활동에 참가했다. 비록 거리가 멀지만 그는 이런 기회를 소중히 여긴다. “시카고는 좀 멀지만 매년 이렇게 진상을 알릴 기회가 있어서 정말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1999년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이래 파룬궁수련자들은 매년 시카고 중공영사관 앞에서 집회를 열어 항의해 왔다. 쉬 씨는 그에게 있어서 어릴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영사관에 왔다가 이제는 스스로 활동에 참가하러 오는 것이 그의 성장 과정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느새 일 년이 지나갔습니다! 어렸을 때는 제가 박해를 반대하러 온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거기 앉아서 연공을 하든, 여기 서서 현수막을 들고 있든, 우리의 존재 자체가 중공에 대한 경고입니다!”

쉬 씨는 어린 시절 중국에서 부모님이 파룬궁 수련으로 인해 중공의 박해를 받는 것을 목격했다. “저는 자주 제 경험을 동료들과 아는 사람들에게 이야기합니다. 중공이 중국 전통문화 파괴, 인권 유린 등 정말 많은 나쁜 짓을 저질렀다고 했습니다” 쉬 씨는 “저는 그저 그들에게 미국에서의 삶을 소중히 여기라고 상기시킵니다. 그들은 이제 중공이 중국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图4:二零二四年九月十四日下午,法轮功学员徐先生手持横幅(右侧),在芝加哥中领馆前和平抗议。
9월 14일 오후, 파룬궁수련자 쉬 씨가 현수막을 들고(오른쪽) 시카고 중공영사관 앞에서 평화롭게 항의하고 있다.

인디애나주에서 온 헝헝(恒恒)은 젊은 파룬궁수련자로, 얼마 전 중국에서 미국으로 유학 왔다. 그는 어렸을 때 중공의 파룬궁 박해로 인해 가정의 변화를 겪었다. “제가 5살 때 아버지가 파룬궁 수련으로 중공에 의해 불법 감금되었고, 6살 때 어머니도 수련으로 인해 감금되었습니다. 그래서 외할머니가 저를 다른 남부 성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많은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했습니다.”

비록 어릴 때부터 매우 불안정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그는 항상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파룬따파를 마음속에 간직했다. 파룬따파는 ‘안으로 찾기’와 ‘좋은 사람 되기’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헝헝은 이렇게 말했다. “예를 들어, 한번은 한 엄마가 아이를 안고 있어서 다른 일을 할 수 없는 걸 봤어요. 그때 저는 바로 도와야겠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옆에 있던 다른 사람이 그 엄마를 도와줬어요. 그때 저는 갑자기 깨달았죠. ‘대법은 우리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데, 내가 어떻게 그렇게 하지 못했지?’ 그래서 저는 반성하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지 반성합니다.” 헝헝은 대법 수련을 통해 안으로 찾는 법을 배우고 자신에게 요구하면서 게임 중독을 극복했다고 말했다. 수련 덕분에 그는 좋은 집중력을 갖게 되어 학업도 잘하고 있다.

헝헝은 어머니가 지난 20여 년간 계속해서 박해받았지만 여전히 중국에서 굳건히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그는 신앙 자유가 있는 미국에 왔고, 중공의 거짓 선전에 속은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릴 더 많은 기회를 갖기를 희망하며, 세인들이 모두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는 시민들

제레미 대니얼스와 자말 스테지는 각각 텍사스주 휴스턴과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왔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자들이 지난 25년간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아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고, 즉시 수련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대니얼스는 “(파룬궁수련자들이) 하시는 일은 정말 대단해요. 저는 정말 존경합니다!”라고 말했다.

图5:杰里米·丹尼尔斯 (Jeremy Daniels) 和贾马尔·斯泰奇(Jamal Stedge)对法轮功学员反迫害表示敬佩与支持。
제레미 대니얼스와 자말 스테지가 박해를 반대하는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존경과 지지를 표했다.

시카고 주민 시드니 로스만은 파룬궁수련자들이 평화로운 항의를 통해 보여준 위대한 노력에 매우 열렬히 지지를 표했다. 그녀는 즉시 파룬궁을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 수련을 진심으로 지지하며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图6:芝加哥居民悉尼·罗斯曼 (Sydney Rothman)表示她真心地支持法轮大法的修炼。
시카고 주민 시드니 로스만이 파룬궁 수련을 진심으로 지지한다고 말했다.

레오나르도 델리마는 브라질에서 온 관광객이다. 그는 명상, 음악, 운동 방법에 항상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아주 좋은 운동이에요. 동작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저는 정말 좋아해요. 꼭 더 깊이 배우고 이해하고 싶습니다.”

图7:巴西游客莱昂纳多·德利马(Leonardo Delima)对法轮功的功法动作非常感兴趣。
브라질 관광객 레오나르도 델리마가 파룬궁 공법 동작에 매우 관심을 보였다.

맥테일 바디는 전시판의 진상 정보를 자세히 읽은 후 즉시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평화로운 명상이든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로운 항의든 모두 제가 매우 찬사를 보내는 일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图8:麦克尔特尔·巴迪(McLtale Badie)赞赏法轮功祥和的功法动作,以及法轮功学员的平和的抗议。
맥테일 바디가 파룬궁의 평화로운 공법 동작과 수련자들의 평화로운 항의에 찬사를 보냈다.

케이티 존슨과 제이미 몽라간은 모두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매료되었으며, 세상에 더 많은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야 사람들의 삶이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말했다.

图9:凯蒂·约翰逊 (Katie Johnson)和海梅·蒙格拉根 (Jaime Mongragan)赞赏法轮功的“真、善、忍”原则。
케이티 존슨과 제이미 몽라간이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찬사를 보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17/4828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17/48281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