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파리 지국) 프랑스 발두아즈주는 파리와 인접해 있다. 2024년 6월, 지역 주민들에게 파리 올림픽의 분위기를 전하고자 이 지역 체육부는 지역사회 간 스포츠 행사를 개최했다. 이를 위해 파룬궁수련자들을 특별히 초청해 행사 참가자들에게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선보이고 가르쳤다.
행사 당일 많은 사람이 찾아와 5가지 공법을 배웠다. 사람들은 가부좌를 포함한 공법을 배우고 수련자들과 깊이 있게 대화를 나누며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알 기회를 얻었다.
파룬궁 부스 옆에서는 활력 넘치는 젊은 여성이 댄스 스포츠를 가르치고 있었는데, 그녀 역시 파룬궁에 큰 관심을 보였다. 나중에 그녀는 자신의 학생들과 함께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공법을 배웠다. 그들은 열정적으로 5가지 공법을 배웠고, 특히 가부좌(제5장 공법)를 좋아했다. 배운 후에는 각자 좋아하는 색깔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가 적힌 작은 연꽃 책갈피를 고르고, 파룬궁 소개 전단지도 가져갔으며, 돌아가서도 계속 수련하고 싶다고 했다.
부모, 아이가 공법 배울 때 집중하고 평온한 모습에 놀라
특히 언급할 만한 것은 그날 6살 남자아이 카이스의 이야기다. 그날 그는 혼자서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공손하게 자신도 연공을 해봐도 되는지 물었다. 두 명의 수련자가 함께 그에게 공법 동작을 가르쳤다. 카이스는 5가지 공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매우 집중했고, 끝나고 나서 공손하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두 수련자는 그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칭찬했다.
카이스의 아버지는 나중에 그 두 수련자에게 아들이 변했다고 말했다. 그는 웃으며 “카이스가 이렇게 집중하고 평온한 모습을 본 적이 없어서 놀랐어요. 아이를 여러분께 맡기고 싶네요”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들 가족은 함께 파룬궁 진상 자료를 갖고 기쁘게 부스를 떠났다.
스포츠 행사가 끝난 후, 일부 사람들은 파룬궁 웹사이트에서 이 지역의 연공장을 찾기 시작했고 수련에 동참하기를 희망했다.
비록 그날 초반에는 강풍으로 인해 부스의 전시판이 계속 흔들려 수련자들에게 적지 않은 어려움을 주었지만, 그들은 팀워크를 통해 해결책을 찾았고 결국 방문객들과 아름다운 하루를 보냈다. 한 수련자의 컵에 적힌 대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함께 보내는 것!”이었다.
원문발표: 2024년 8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8/7/4805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8/7/4805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