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토론토 지국) 지난 8월 1일부터 5일까지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시에서 열린 런던 립페스트(London Ribfest) 행사가 도심의 빅토리아 공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돼 파룬궁수련자들도 참가했다. 이 행사는 각지의 시민들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휴가를 보내기 위해 찾아오는 축제다.
런던과 인근 도시에서 온 파룬궁수련자들이 5년 연속으로 이 행사에 참가해 부스를 설치하고 시민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수련자들은 현장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며 무료로 공법을 가르쳤다. 이를 배우고 체험하려는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 공법에는 매우 아름다운 것이 있어요”
토니(Tonye)와 날리자(Naliejah)가 행사장에 들어섰을 때 파룬궁 부스에서 두 명의 수련자가 명상하는 모습을 봤다. 그들은 무료로 공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는 흥미를 느껴 수련자들과 함께 5가지 공법을 모두 배웠다.
토니는 첫 번째 공법을 배우면서 눈을 크게 뜨고 공법이 몸에 가져다주는 에너지 변화에 감탄했다. “와! 손만 움직이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주변 환경이 모두 바뀐 것 같아요. 몸 안의 에너지가 서서히 밖으로 퍼져나가는 걸 느꼈어요. 정말 멋진 경험이에요. 이 공법에는 뭔가 아주 아름다운 것이 있어서 직접 체험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는 또 “많은 사람이 명상이 심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심지어 새로운 인생관을 가져다준다고 하는 걸 들었습니다. 저도 그런 느낌을 경험해보고 싶었죠. 그래서 여기서 명상(제5장 공법)을 배울 수 있게 된 것은 저에게 축복입니다. 이곳의 에너지장은 완벽해요”라고 덧붙였다.
날리자는 이전에 다른 명상법을 배운 적이 있었고, 명상이 신경계 조절에 도움이 되어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유익하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공법을 마친 후 “이 5가지 공법은 몸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돼요. 공법 음악과 동작이 모두 부드러워요. 연공 후에는 공법의 이로움을 느낄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수련자들은 이어서 파룬궁이 단순히 연공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수련자들에게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처신할 것을 요구한다고 설명했다. 토니는 “이 세 글자는 제가 필요로 하는 것들입니다. 더 평온하고 인내심 있게, 더 행복하고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되게 해주죠”라고 말했다. 날리자도 “토니가 말한 것처럼 이 세 글자는 우리가 가져야 할 것들이에요. 우리가 이러한 원칙들을 중요하게 여길 때 세상도 더 나아질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수련자들은 두 사람에게 파룬궁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轉法輪)》을 소개하고 모든 내용과 교육 동영상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고 알려줬다. 토니와 날리자는 매우 관심을 보이며 집에 가서 알아보고 공부하겠다고 말했다.
“진선인은 사회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요”
콜롬비아 출신으로 영어 공부를 위해 캐나다에 온 나탈리아(Natalia)는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어봤다고 했다. 5가지 공법을 배운 후 그녀는 “몸에 더 힘이 생기면서도 동시에 매우 편안해졌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동공을 할 때 에너지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다며 “손바닥에서 뭔가를 느꼈어요. 둥글둥글한 거요”라고 말했다. 수련자가 파룬따파는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며 수련자들은 진선인의 법리에 따라 심성을 높여야 한다고 언급하자, 나탈리아는 수련자의 눈을 바라보며 “이 세 글자는 현대 사회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요. 사람들은 이 이념(진선인)을 따라야 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진선인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이로움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탈리아가 파룬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수련자는 그녀에게 파룬따파 공식 웹사이트를 소개하고 《전법륜》의 스페인어(콜롬비아 공용어) 번역본을 읽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모든 전자책과 오디오 자료는 무료라고 했다. 나탈리아는 매우 기뻐하며 휴대폰 웹 브라우저에 주소를 저장했고, 런던의 연공장에 가서 배운 공법 동작을 익히겠다고 말했다.
“진선인은 모든 것의 기초예요”
트레버는 토요일에 파룬궁 부스를 지나갔지만 바빠서 자세히 알아보지 못했다. 일요일에 다시 부스를 찾아와 수련자에게 파룬궁 관련 정보를 물었다. 5가지 공법을 열심히 배운 후 트레버는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동작에 익숙해지려면 더 많이 연습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수련자가 온라인 무료 공법 교습 사이트를 추천하자 트레버는 등록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수련자가 트레버에게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을 소개하자 그는 “우리는 일상의 사소한 일들에 얽매여 진선인을 점점 잊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이 세 글자는 모든 것의 기초예요. 그래서 우리는 이 보편적 가치로 돌아가야 해요”라고 말했다.
“매우 편안하고 활력이 넘쳐요”
도나와 안젤라는 공원을 산책하다가 파룬궁 부스에서 무료로 공법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됐다. 5가지 공법을 모두 배운 후 두 사람은 자신의 체험을 나눴다. 도나는 “매우 편안하고 활력이 넘쳐요. 또 흐르는 듯한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안젤라는 “저도 편안해졌어요. 더 평온해진 것 같기도 해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수련자들이 인내심을 갖고 공법을 가르쳐준 데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도나와 안젤라는 파룬궁 소개 영상을 보고 파룬궁의 진선인 법리에 대해 알게 됐다. 병원에서 일하는 안젤라는 “이는 우리 직장의 좌우명인 선함, 공감, 배려와 통하는 면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도나는 “다른 사람에게 연민과 선의를 표현하면 성취감을 느끼고 더 충만해질 거예요. 다른 사람에게 잘 대하면 다른 사람도 당신에게 잘 대할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그들은 파룬따파 웹사이트에 가서 더 많은 것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8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8/8/48059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8/8/4805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