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의원 “진선인이 결국 악을 물리칠 것”

글/ 캐나다 에드먼턴 대법제자

[명혜망] “7·20은 매우 암울한 날이었으며, 중국공산당(중공) 정권은 반드시 처벌받아야 합니다.” 지난 7월 20일, 캐나다 에드먼턴의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룬궁 박해반대 25주년을 기념하는 집회를 열었다. 집회에 참석한 국회의원 마이클 쿠퍼(Michael Cooper)는 진선인이 결국 악을 물리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집회는 올드 스트라스코나 파머스 마켓에서 열렸다. 에드먼턴 파룬따파학회 대변인은 “25년 전 7월 20일, 중국공산당은 수억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구금, 고문, 살인, 생체 장기적출 등 법률 전문가와 인권 옹호자들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에게 반인륜 범죄와 대량학살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图1:二零二四年七月二十日,埃德蒙顿部份法轮功学员与国会议员(中)一起,集会纪念法轮功反迫害25周年。
2024년 7월 20일, 에드먼턴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룬궁 박해반대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의원들(가운데)과 함께 모였다.
图2:国会议员库珀表示,法轮功的正义终将战胜中共的邪恶。
쿠퍼 의원은 파룬궁의 정의가 결국 중공의 사악함을 물리칠 것이라고 말했다.
图3:法轮功学员集体炼功。
파룬궁 수련 공법을 시연하는 수련자들
图4:法轮功学员发言谴责中共迫害。
중공에 즉각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고 연설하는 수련자
图5:路人签名支持法轮
파룬궁 박해 중지 청원서에 서명하는 행인

국회의원 “진선인의 원칙이 악을 물리칠 것”

세인트 앨버타-에드먼턴 지역구 국회의원 마이클 쿠퍼는 보수당 동료들을 대표해 집회에 참석해 중공의 박해를 받은 파룬궁수련자들에게 동정을 나타냈다.

쿠퍼 의원은 집회 현장에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대상으로 저지른 범죄는 인류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일”이라며 “이는 신앙 자유에 대한 유례없는 박해”라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는 침묵할 수 없으며 목소리를 내고 이러한 학대를 폭로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말했다. “국제사회가 중공의 범죄에 대한 책임을 묻는 데 어느 정도 진전을 이뤘습니다. 몇 주 전 미국 하원은 파룬궁 보호법을 통과시켰고, 캐나다 의회는 마침내 인체 장기밀매에 관한 형법과 이민 및 난민 보호법을 개정해 이러한 범죄에 연루된 외국인과 영주권자의 캐나다 입국을 금지하는 S.223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쿠퍼 의원은 “중국 공산주의 정권의 면책은 끝나야 하며, 지금 당장 끝내야 합니다. 저와 제 동료들은 캐나다 정부에 압력을 가하고 동맹국 및 다자간 기구와 협력해 이러한 범죄 가해자들에게 표적 제재를 가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마지막으로 “이것은 그야말로 정의와 악의 싸움입니다. 우리는 사악한 공산정권과 맞서고 있으며 파룬궁은 정의를 대표합니다. 저는 결국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이 악을 물리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직접 경험한 박해를 알린 파룬궁수련자들

집회에서는 두 명의 파룬궁 수련자가 직접 겪은 박해 경험을 증언했다.

랴오닝성 푸순시 출신의 쉐페이(薛飛)는 2010년 10월 중순 민간 탁구 경기에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가 며칠 후 현지 610사무실과 정치법률위원회, 경찰에 의해 직장에서 납치돼 푸순시 나호타이 세뇌센터로 끌려갔다고 증언했다.

“그곳에서 납치된 약 30명의 파룬궁수련자들과 함께 파룬따파를 비방하는 영상을 강제로 시청해야 했고, 서로 대화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24시간 내내 감시받았고 자고, 먹고, 화장실 가는 것까지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감시당했습니다. 매일 ‘3서(파룬궁 포기 각서)’에 서명하라는 압박을 받았고, 가족들에게까지 영향력을 행사하며 협박하는 일이 여러 차례 있었습니다.” 세뇌반 강제 교육은 한 달간 지속됐으며, 이후 쉐페이는 세뇌센터가 파룬궁수련자 한 명에게 수련을 포기하게 할 때마다 현지 정치법률위원회로부터 운영 자금으로 1만 위안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충칭 출신의 장훙(江宏)은 자신과 부모님, 남동생, 두 여동생 모두가 파룬궁 수련을 했다는 이유로 박해를 받았다고 말했다. 2000년 10월 25일, 그녀는 충칭시 장진구 구치소에 납치돼 구금됐다.

장훙은 당시의 가혹 행위에 대해 “경찰이 발에는 족쇄를, 손에는 수갑을 채워 등 뒤로 묶은 뒤 쇠사슬로 연결했습니다. 24시간도 안 되어 양손이 부어올랐고 며칠 후에는 손목 피부에 궤양이 생겼습니다”라고 증언했다. 이후 그녀는 불법적으로 3년 형을 선고받았다.

2008년에는 장훙의 아버지는 충칭시 시산핑 강제노동수용소로 보내져 1년간 강제노동을 당했다. 2009년 1월 28일, 장훙의 가족은 노동수용소로부터 아버지의 사망 통보를 받았다. 그날 밤 11시경 장례식장에서 아버지의 시신을 확인하던 중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고 한다.

장홍은 “아버지 얼굴을 만져보니 인중이 아직 따뜻했어요. 저는 아버지가 아직 살아계시다고 소리쳤습니다. 오빠가 이 말을 듣고 아버지 시신을 냉동실에서 반쯤 꺼냈는데, 가슴을 만져보니 여전히 따뜻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곧바로 경찰에 의해 강제로 끌려갔고, 아버지의 시신은 신속히 화장됐다고 한다.

장훙의 가족들도 파룬궁 수련을 이유로 박해를 받았다. 그녀의 어머니는 불법으로 8년 형을 선고받았고, 남동생은 3년간 강제노동을 당했으며, 셋째 여동생은 불법적으로 세뇌반에 보내졌고, 넷째 여동생은 여러 차례 불법 구금을 당했다.

행인 “중공은 빨리 근절돼야 할 질병”

집회 현장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은 공법 시연을 하고 전단을 배포했으며, 많은 행인이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서명에 동참했다.

지역 주민 조 셀리츠는 “파룬궁수련자들은 25년간 박해를 받아왔습니다. 단순히 몸을 단련한다는 이유로 어떻게 사람들을 박해할 수 있나요? 관용, 이해, 선량함 같은 가장 아름다운 품성을 이유로 박해한다니, (중공이) 미쳤음이 틀림없습니다”라며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셀리츠는 이어 “이 공산주의 광대 정당은 정말 미쳤습니다. 그들의 영혼이 병들었고, 이 병을 3대에 걸쳐 중국인들에게 주입시켰습니다. 그들은 극도로 불안한 심리 상태로 세계를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인류의 질병이며 신속히 근절되어야 합니다”라고 중공을 강하게 비판했다.

 

원문발표: 2024년 7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26/4801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26/4801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