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시드니 지국) 지난 7월 18일, 시드니 파룬궁수련자들과 각계 인사들이 현지 금융 및 정계 중심지인 마틴 광장(Martin Place)에서 박해반대 25주년 집회를 개최했다.
일부 정계 인사들은 연설에서 파룬궁의 신앙 자유 수호와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박해의 용기와 불굴의 정신을 찬양하며 말했다. “25년간 이 용감한 영혼들은 무자비한 박해에 직면했지만 진실(眞), 선량(善), 인내(忍)에 대한 그들의 신념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이러한 가치관은 국경을 초월해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사람들은 마침내 깨어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달았고, 이는 악과의 정신적 투쟁이다. 우리가 단결한다면 미덕과 보편적 가치가 승리할 것이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호주 정부에 중공의 파룬궁 박해 관련 동의안 통과 촉구
호주 파룬따파불학회(法輪大法佛學會) 대변인 존 델러(John Deller)는 먼저 연설에서 “파룬궁이 1억에 달하는 중국인의 건강과 도덕을 개선했는데 왜 25년간 박해를 받았을까요? 어떤 정부가 선행을 하는 시민을 박해하고 고문하고 살해할까요?”라고 물었다.
그는 이어 예를 들어 논증했다. “오직 공산주의 정부만이 그럴 것입니다. 전체주의 체제는 진실을 거짓으로 통치하는 것에 대한 위협으로 봅니다. 알렉산드르 솔제니친은 모든 사람이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면 공산주의는 소련에서 끝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중공은 파룬궁에 대한 탄압을 가장 심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파룬궁이 ‘진선인’이라는 보편적 법리를 기반으로 한 중국 전통문화를 부활시켰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의 선량한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의 고통받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한 영웅적인 노력이 모든 사람의 자유와 우리의 공통된 인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델러는 호주 정부에 파룬궁 박해 반대 지지를 호소했다. “올해 6월 25일, 미국 하원은 ‘파룬궁 보호법’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미 의회가 처음으로 파룬궁수련자 박해와 장기적출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구속력 있는 약속을 한 것입니다. 호주에는 아직 이와 유사한 법안이 없지만, 올해 7월 초 호주 연방의원 앤드류 월리스(Andrew Wallace)가 호주 하원에 동의안을 제출했고, 상원에서도 비슷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호주 국민들의 더 많은 지지의 목소리가 의원들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단, 장기적출 중지, 모든 파룬궁수련자 석방’을 촉구하는 이 동의안을 통과시켜 그들의 도덕적 책임감과 인도주의 정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상원의원 데이비드 슈브리지(Senator David Shoebridge)는 연설에서 “만약 호주인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리고 글로벌 시민으로서 우리를 정말로 단결시켜야 할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박해나 투옥 없이 자신의 신념을 가질 권리, 자신의 신앙을 믿을 권리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처형된 후 그들의 장기가 중국의 불법 의료 기관으로 보내졌다는 충격적인 증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이에 대해 분명히 반대 의사를 표명해야 합니다. 이제 파룬궁수련자들이 겪은 25년간의 잔혹함을 되돌아볼 때입니다. 이제 우리 정부가 중국이나 다른 정권, 또는 비윤리적인 장기적출에 관여하는 곳에서 얻은 장기가 없도록 우리의 법을 강화하기 위해 충분한 노력을 했는지 되돌아볼 때입니다.”
슈브리지는 마지막으로 수련자들에게 “호주 사회에는 여러분의 종교, 신앙, 신념을 가질 권리를 절대적으로 존중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이는 호주에서든, 중국에서든, 지구상 어디에서든 박탈할 수 없는 권리여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감사와 경의 표현
시드니 공과대학(UTS) 교수이자 중국 문제 연구 학자인 펑충이(馮崇義) 박사는 말했다. “오늘 이 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파룬따파는 진실, 선량, 인내를 기준으로 하는 심신 수련법입니다. 건강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도덕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중공은 왜 이 수련인들을 박해하는 것일까요? 중공은 다른 신앙과 다른 도덕 기준을 허용하지 않는 사악한 독재 체제이기 때문입니다. 중공은 항상 진선인이 그들의 통치에 잠재적 위협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다행히도 이제 많은 사람이 깨어나 이 진실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공 정권은 이미 막다른 길에 접어들었습니다.”
컴버랜드 시의원 폴 개러드(Cr Paul Garrard)는 “오늘 우리는 박해 반대 과정에서 생명을 잃은 파룬궁수련자들을 기리기 위해 모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진선인에 대한 고수와 엄청난 희생을 영원히 기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연설 내내 수련자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고 칭찬했다. 그는 또한 중공의 팬데믹 기간의 거짓말과 은폐, 그리고 중공의 전 세계적인 이데올로기 수출, 불법 체포 및 구금, 강제노동 제품 등을 잊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오늘 여기서 중공의 협박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오늘 여기서 호주의 가치관을 수호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컴버랜드 시의원 헬렌 휴즈(Cr Helen Hughes)는 파룬궁수련자들이 나서서 신념을 위해 싸우는 것이 “매우 대단하다”고 칭찬하며, 이 25년간의 박해를 반대한 것은 사실 모든 사람을 위해 더 공정하고 투명한 중국사회 제도를 쟁취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오늘 여러분이 파룬궁수련자들의 호소를 들으셨다면, 그들의 청원서를 읽고 서명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호주 연방 정부가 국민을 더 잘 대표해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박해 중단을 촉구할 수 있습니다.”
호주 전통가치·가족·가정 수호 연맹 회장 폴 폴리(Paul Folley)는 말했다. “여러분의 굳건함, 여러분의 중국에서의 공산주의, 공산당 정부에 대한 영웅적인 저항은 전 세계의 양심을 일깨웠습니다. 사람들은 마침내 깨어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이는 악과의 정신적 투쟁입니다. 우리는 이 투쟁을 계속해야 합니다. 날마다, 주마다 우리는 우리의 지도자들, 언론,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양심을 내보이고 반인류적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과 공모하지 말 것을 요구해야 합니다. 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행동이 웅변보다 낫습니다.”
“우리는 중공을 규탄해야 합니다. 우리는 중공에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우리 호주는 경제, 외교 및 기타 다양한 방식으로 중국에 압력을 가해 중국 국민이 인권과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할 충분한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자유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유는 선물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조심스럽게 보호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잃을 수 있는 선물입니다. 이것이 바로 일어날 수 있고 직면할 수 있는 위험 중 하나입니다. 만약 우리가 나서서 중공과 같은 전체주의, 부패, 불공정한 정권에 반대하지 않는다면, 우리 자신의 정직성을 침식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옳고 그름에 대한 관념을 침식하게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 자신의 자유를 침식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중공 정권이 하는 일입니다.” 폴리 회장은 마지막으로 중국에 가족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호주 국민들이 그들과 함께한다고 전해달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의 곤경과 고통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그들과 함께 서 있으며, 그들과 모든 중국 국민이 자유를 얻을 때까지 영원히 그들을 지지할 것입니다.”
“우리가 단결하면 현 상황을 바꾸고 이번 박해를 끝낼 힘 있어”
이날 집회에서는 많은 내빈들이 연설하며 중공의 범죄를 규탄했다. 두 명의 파룬궁수련자가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직접 겪은 경험을 이야기했으며, 그들은 한목소리로 호주 정부가 동의안을 통과시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단시킬 것을 촉구했다.
집회 마지막에는 각계 인사와 단체에서 보내온 성원 메시지도 낭독됐다.
시드니 펜리스 시의원 케빈 크래머리(Cr Kevin Crameri OAM)는 서신에서 말했다. “25년간 중국 내 파룬궁수련자들은 지속적으로 평화롭게 자신들의 신앙의 권리를 수호하며 진실, 선량, 인내의 원칙을 고수해 왔습니다. 이 원칙들은 전 세계 사람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으며, 인류의 가장 좋은 정신과 도덕을 구현했습니다.
“심각한 박해에 직면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 파룬궁수련자들은 여전히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수억 동포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호주-홍콩 코넥스(Connex) 회장 루스 첵(Ruth Cheuk)은 서신에서 말했다. “오늘 우리는 단결했습니다. 개별 실체로서가 아니라 파룬따파 수련자들과 함께 서 있는 집단적 힘으로서 말입니다. 25년간 이 용감한 영혼들은 무자비한 박해에 직면했지만, 진선인에 대한 그들의 신념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은 국경을 초월해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것은 이 박해를 둘러싼 침묵을 깨뜨립니다. 우리의 단결된 목소리는 중공이 드리운 어둠을 관통하여 이러한 공포를 폭로하고 중공이 심각한 인권 침해 행위에 대해 책임지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결하면 우리는 현 상황을 바꿀 힘이 있습니다. 단결하면 우리는 이 박해를 끝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호주 변호사이자 국제법 강사인 소피 요크(Sophie York)는 서신에서 말했다. “정부는 시민들의 기본적 인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정부가 그 국민, 어떤 개인이나 집단을 박해하도록 명령하거나, 용인하거나, 참여할 때, 이는 반인륜 범죄입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정의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항상 그래왔습니다! 선한 사람들은 인류 동포를 비인도적으로 대우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파룬궁수련자들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항상 우리의 마음속에, 우리의 생각 속에, 우리의 기도 속에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원문발표: 2024년 7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21/4799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21/4799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