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타와 ‘신앙의 기쁨’ 행사서 관객들이 파룬궁을 알게 되다

[명혜망](잉쯔 기자) 지난 6월 9일, 캐나다 ‘수도권 종교간 협의회’(Capital Region Interfaith Council, CRIC)가 개최한 ‘신앙의 기쁨’ 행사에 파룬궁 단체도 초청받아 참가했다.

오타와와 몬트리올 두 개 도시의 일부 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행사 개막식과 폐막식에 두 차례 연주하며 행사에 참여한 다양한 신앙인과 인근 주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천국악단은 8곡을 연주했는데 각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법고법호진시방(法鼓法號震十方)’, ‘법정건곤(法正乾坤)’, ‘파룬성왕(法輪聖王)’, ‘송보(送寶)’, ‘불은성악(佛恩聖樂)’, ‘선성한 노래(神聖的歌)’, ‘개선(凱旋)’ 등이다.

'图1~2:二零二四年年六月九日,渥太华和蒙特利尔部份法轮功学员组成的天国乐团,应邀参加首都跨信仰庆祝活动,现场演奏。'
2024년 6월 9일, 오타와와 몬트리올 일부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초청을 받아 종교 축제에 참가해 라이브 연주를 펼치고 있다.

많은 관객들은 천국악단의 연주가 열정으로 가득하고, 장엄하면서도 신성하며, 평화롭고 온화해 사람들의 마음속에 공명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 이념은 사회에 도움이 되며, 신에 대한 믿음은 사람들을 결속시킨다. 사람들은 이번 행사에서 파룬궁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이 했다.

'图3~4:人们在展位前了解法轮功。'
사람들이 전시대 앞에서 파룬궁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행사 코디네이터 “내년에 다시 그들의 소리를 듣고 싶다”

수도권 종교간 협의회 위원이자 오타와 유대인 연맹 홍보 및 옹호 전문가인 조디 그린(Jodi Green)은 이번 행사의 코디네이터였다. 그녀는 기자에게 말했다. “그들(천국악단의 연주)은 너무 훌륭했고 흥미로웠습니다. 본인은 대학 기간 내내 군악대에서 연주했습니다. 그래서 행진 악단과 음악, 음악 스타일 및 그 구성은 제 마음속에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연주에 공감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图5:渥太华犹太联合会传播和倡导专家乔迪·格林(Jodi Green)(左)她表示,“真、善、忍给世界带来了和平。”'
오타와 유대연맹 홍보 및 옹호 전문가 조디 그린(왼쪽). 그녀는 “진선인이 세상에 평화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그린은 이 행사 조직에 처음 참여했다면서 내년에도 파룬궁수련자들을 초청할 것이라고 했다. “내년에도 다시 그들의 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파룬따파에 대한 신앙에 대해 그녀는 “(진선인은) 세상에 평화를 가져왔고, 사람들 사이의 연결을 가져왔으며, 우리를 세계 시민으로 결속시켰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린은 신앙이 현대사회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는 정신적 전통이 사람들에게 의지할 힘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정신적 전통은 늘 제 영적인 의지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신앙은 사람이 무형 중에 믿는 것으로 증거가 없어도 확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높은 힘, 절 둘러싸고 절 인도하고 지지하는 신이 있다는 걸 아는 것은 저에게 많은 평온함과 위안을 줍니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 말입니다.”

요르단 출신의 살라미스 알 쿠디르는 천국악단의 연주를 듣고 말했다. “정말 마음에 들고 매우 특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결속시키는 정신이 있어 그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그녀는 중국에서 발생한 신앙 박해에 대해서도 매우 우려하고 있다.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람들이 저를 매우 가슴 아프게 합니다. 저는 (그들의 처지가) 매우 힘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민 “천국악단의 연주는 평화를 가져왔고, 진선인은 지역사회에 유익해”

인근 주민 니콜은 천국악단의 연주에 매료되어 딸과 함께 관람하러 왔다. 그녀는 악단의 연주가 매우 마음에 들었고, 마음의 평화를 느끼게 해주었다고 말했다. “매우 평화롭고 우아하며 조화롭다는 느낌을 주네요. 이런 결속력은 평화를 가져옵니다. 정말 대단하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이 세상에는 더 많은 선의가 필요합니다. 사람들 사이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전염병 시기에 말입니다. 저는 어떤 질병이라도 사람들을 갈라놓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사람들의 성격도 그에 따라 변하고 많은 심리적 문제, 정서적 문제가 생겨납니다.” 니콜은 이어 말했다. “(악단의 연주를 듣는 것은) 평온함을 줍니다. 그들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려 합니다. 저는 그것이 정신적인 면에서 어떤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란 걸 알게 됐습니다.”

그녀는 파룬궁의 진선인 이념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했다. “지역사회와 주변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다니엘 올라나는 천국악단의 연주를 들으니 마치 의사당에 있는 것처럼 중요 인사를 맞이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매우 편안하고 기쁨이 가득했어요.”

그는 파룬궁이 제창하는 진선인 원칙을 매우 칭찬했다. “이런 원칙은 지역사회에 매우 중요합니다.”

“(신앙은) 매우 중요하며, 자비와 서로에 대한 사랑 및 열정에 관한 것입니다. 신이 인류를 창조하실 때 신앙을 부여하셨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리가 축하해야 할 것입니다.”

CRIC 부회장 “신앙은 아름다움을 가져와”

이전에 파룬궁수련자들은 여러 해 동안 CRIC의 행사에 초청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CRIC 부회장 자니스 엘서-에티에(Janyce Elser-Ethier)는 “파룬궁은 매우 대단하며 그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꾸준히 외부에 알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엘서-에티에 부회장은 이 행사를 조직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신앙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 많은 사람이 신에 대한 믿음을 잃은 것이 매우 슬프다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자연스럽게 정신적인 것을 추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우리가 갈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정신(세계)을 공유할 때 우리는 비로소 정신적 신앙을 다시 깨우치고 나눌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구석구석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방식이라고 믿습니다. 한 구석에서 시작해 점차 다른 곳으로 확산되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어 말했다. “다양한 신앙에 대한 이해는 우리를 하나로 만듭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너무나 많은 공통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해보려고 하는 한 가지는 사람들이 서로 이해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평화를 가질 수 있습니다. 비록 우리에게 차이가 있지만 여전히 서로 사랑할 수 있습니다.”

수석 엔지니어 “지금은 중국이 공산주의를 포기해야 할 때”

오타와의 한 통신 하이테크 회사의 수석 엔지니어인 아쇼크 자인(Ashok Jain)은 진선인 이념이 그 자신의 신앙과 많은 공통점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신앙이 사람에게 진정한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행복을 추구하지만, 세속적 욕망과 물질적 향락은 지속적인 행복을 가져다줄 수 없습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행복은 오직 영혼의 차원에서만 찾을 수 있다. 이런 행복은 내적 추구와 내적 평화를 유지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이것은 추상적으로 들리지만,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신앙 여정은 어떤 물질적 성공보다 더 오래가고 깊은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인은 세상의 성공, 예를 들어 부, 지위, 물질적 안락 등은 모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질적으로 매우 발달한 국가인 캐나다나 미국에서조차도 사람들은 진정으로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진실한 자아와의 연결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반면 동양의 철학과 종교는 이러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는 공산주의 국가에서는 사람들이 신앙 자유를 갖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공산주의에서는 종교와 신앙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이는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중국에게 지금은 공산주의를 포기하고 문화와 종교적 신앙이 발전할 공간을 마련해야 할 때입니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12/47861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12/4786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