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왕잉 기자) 지난 6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샌린드로(San Leandro)에서 열린 체리 축제 퍼레이드에 파룬궁수련자들이 참가해 찬사를 받았다. 시의원들은 파룬궁 행렬이 매우 아름다우며 ‘진선인(真·善·忍)’이 참 좋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된 연공팀과 요고(腰鼓)팀이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행진하는 내내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은 관중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공법 시연을 보고 평화롭고 조화로운 느낌을 받았으며 몸이 가벼워진다고 말했다. 요고팀의 공연은 관중에게 활기를 불어넣었는데, 특히 대원 중에 노년층이 적지 않다는 점에 감탄사를 자아냈다.
수련자들의 행렬이 단상 앞을 지날 때 퍼레이드 사회자는 소개했다. “지금 지나가는 대열은 파룬따파 단체입니다. 파룬따파는 1992년 전해진 이래 1억 명 이상이 수련하고 있습니다. 파룬따파는 무료로 공법을 가르치며 모든 연령층에 적합합니다. 매우 아름답고 사람들의 마음을 일깨워줍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의원 “진선인은 매우 아름다운 원칙”
샌린드로 시의원 주호아 보웬(Xouhoa Bowen)도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그녀는 수련자들의 행렬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지역사회 단체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함께 전통문화를 기념하기를 바랍니다. 이는 지역사회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면서 “저는 진선인이 정말 멋진 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이 원칙에 따라 수련한다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시의원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이 참가해 기뻐”
시의원 브라이언 아제베도(Bryan Azevedo)도 퍼레이드에 참가해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이 참가한 것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행렬이 참가하고 지역사회 사람들이 한데 모여 즐거워하는 모습은 좋은 일입니다.”
그는 말했다.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위대한 단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그들의 공연을 본 적이 있죠. 진선인 원칙은 정말 좋습니다. 우리 지역사회에도 이 원칙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선한 마음으로 타인을 대해야 하고, 인내심 또한 우리 지역사회에 매우 중요합니다.”
퍼레이드 사회자 “모든 사람이 진선인 원칙 따라야”
퍼레이드 사회자 셰릴 허드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에 대해 “훌륭하고 정말 멋집니다. 충분히 준비한 것 같고 에너지가 넘칩니다”라고 평가했다.
그녀는 “저는 진선인 원칙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진선인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사회자 맥케일라 카터 역시 공감을 표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은 놀랍습니다. 그들은 평화와 고요함을 가져다주는데 정말 멋집니다. 작년에도 여기서 그들의 공연을 봤는데 아주 훌륭했어요.”
그녀는 “저는 진선인이 위대한 인생 지침이라고 생각하며 이에 매우 공감합니다”라며 중국어로 진선인을 말하는 법도 배웠다.
이어 “진선인은 사회에 매우 중요하고 개인에게도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사람이 된다면 다른 사람도 잘 보살필 수 있을 것입니다. 진선인 원칙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다른 이들에게 모범이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오클랜드 관객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이 사람을 평화롭게 만들어”
오클랜드에서 온 관객 브랜디 라일리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을 매우 좋아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그들의 행렬은 제게 평화롭고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특히 그들의 의상이 매우 선명하고 화려해요.”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어본 라일리는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이 매우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저는 이 원칙이 마음에 듭니다. 오늘날 사회는 이 원칙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진선인, 우리에게 꼭 필요합니다.”
“세상에는 진선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공기업에서 근무하는 레오 마르티네스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을 아주 좋아했다. “그들은 모두 자유롭고 평화롭게 움직이는데, 이를 보면 그들의 마음도 그러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우 평화롭고 조화로우며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합니다. 그들은 모두 평소의 근심과 일상의 잡념을 모두 떨쳐버리고 오로지 공연에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대해 알게 된 그는 “세상은 진선인이 꼭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이 원칙에 따라 행동한다면 모두 평화롭게 지내며 화를 내거나 원망하지 않고 서로 상처 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객이자 사서인 베로니카 루이스는 말했다. “저는 그들(파룬궁 수련자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그들이 연마하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거든요.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인데, 평화로운 그들의 모습을 보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2/47831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2/4783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