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명혜망 ‘파룬따파의 날’ 보도서 인도인들 희망 찾아

글/ 인도 파룬궁수련자 연화(蓮花)

[명혜망] 2024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었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들과 선량한 사람들은 이 날을 축하했다.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명혜망은 중국과 전 세계 각지에서 온 일련의 보도와 축하 인사를 게재했다.

인도에서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가 대중에게 전해진 지 32주년을 축하하는 이 기사들을 본 후 진심 어린 축복과 찬사를 표했으며, 이 기사들이 “격려가 된다”, “마음을 고양시킨다”고 하며 도덕이 타락하는 시대에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 친척 “파룬따파가 가져온 긍정적인 영향 인정받아”

25세의 산자나 와다데카르(Sanjana Wadadekar)는 인도 웨일스 출신으로, 그녀는 명혜망 보도를 보고 명혜망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보도함으로써 전 세계, 특히 중국공산당 당국에 도덕적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말했다.

산자나의 어머니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으며 그녀는 어머니가 수련 후 병약했던 몸에서 건강을 회복하는 놀라운 변화를 직접 목격했고, 이는 그녀에게 큰 격려가 됐다.

산자나는 말했다. “어머니의 심경의 변화를 가까이에서 관찰하면서 저는 파룬따파가 어머니의 삶에 가져다준 기적 같은 변화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어머니는 더 행복해지셨고, 내면의 평화를 얻었으며 삶의 의미를 다시 찾으셨는데, 이는 모두 파룬따파의 심오한 영향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런 긍정적인 변화를 보면서 저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더욱 굳게 믿게 됐고, 그것이 우리 삶에 의미 있는 긍정적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것을 믿게 됐습니다.”

그녀는 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파룬따파를 전 세계에 전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달에 관한 보도에 대해 산자나는 말했다. “명혜망의 파룬따파가 국제적으로 각국 정부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보도는 ‘격려가 되는 진전’을 부각시켰는데, 이는 정신적, 도덕적 수련이 가져오는 혜택이 사회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전 세계적 인정은 더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법리를 탐구하고 받아들이도록 격려할 수 있으며, 이는 개인과 사회에 광범위한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산자나는 명혜망 보도가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도덕 원칙이 개인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이러한 전 세계적인 지지가 중국공산당 정권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탄압과 박해에 저항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图1:法轮功学员的亲属,印度威尔士的时装设计师桑贾纳·瓦德卡
파룬궁 수련자의 친척인 인도 웨일스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산자나 와다데카르

산자나는 명혜망 보도에서 언급된 몇몇 정치인들이 깃발 게양을 통해 파룬따파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것에 대해 언급하면서, 이러한 사건들은 1999년 이래 중국공산당 정권이 파룬따파에 대해 행하고 있는 지속적인 탄압과 다른 국가들이 보여주고 있는 지지 사이의 대조를 더욱 부각시켰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 정권이 파룬따파 현수막과 포스터 등을 찢어버리는 행위는 그들이 계속해서 신앙 자유를 억압하고 파룬따파의 긍정적인 정보를 억압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각국이 공개적으로 파룬따파를 표창하고 인정할 때, 이는 그 자체로 (중국공산당의) 인권 침해에 반대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산자나는 말했다. “이러한 지지는 전 세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중국공산당 정권에 압력을 가하여 정책을 바꾸도록 하고, 박해받는 사람들에게 도덕적, 정치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국제사회가 파룬따파의 진선인 가치를 인정하는 것은 인권과 정신적 자유를 증진하는 더 광범위한 세계적 운동을 고무하여 독재 정권이 마음대로 행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신 수련자 “명혜망은 희망을 키우는 플랫폼”

파룬궁 수련을 막 시작한 34세의 미탈리 보르카르(Mitali Borkar)는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출신으로, 그녀는 명혜망의 ‘뉴욕주 상원의원들, 파룬따파의 날 축하서한 발송’이라는 제목의 보도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그녀는 정치인들이 앞다퉈 파룬따파를 치하하는 보도를 읽으면서 희망으로 가득 찼고, 동시에 전 세계 수련자들이 도덕을 수호하고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는 인권 침해 행위를 타파하고 신앙 자유를 증진하는 데 있어 전 세계적 관심과 단결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图2:新学员,三十四岁的米塔利-博卡尔(Mitali Borkar)是印度马哈拉施特拉邦的一名电子商务客户经理。
신 수련자인 34세의 미탈리 보르카르는 인도 마하라슈트라주의 전자상거래 고객 관리자다.

미탈리는 최근 《전법륜》(파룬따파의 주요 저작) 읽기를 시작했다. 그녀는 파룬따파의 진선인 도덕 가치관이 영원하고 보편적이라고 생각한다. “(진선인)은 공정하고 평화롭고 선한 사회를 만드는 근본으로, 이는 오늘날의 복잡하고 분열된 세상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은 사람들이 덕을 쌓고 선을 행하도록 격려하며,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사회 전체의 복지에 기여합니다.”

은행 은퇴자 “명혜망의 보도는 사람들의 감사를 표현”

현재 64세인 비스와나탄(Viswanathan)은 인도 방갈로르 출신으로 2010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비스와나탄은 제2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그가 명혜망에 실린 수많은 축하 인사와 보도를 보면서 마음이 기쁨으로 가득 찼다고 밝혔다. 그는 이 축하 인사들이 리훙쯔 사부님의 크나큰 자비와 사부님께서 파룬따파 수련자들 및 전 인류를 위해 하신 모든 것에 대한 감사를 표현한 것이라고 느꼈다.

비스와나탄은 ‘캐나다 토론토서 성대한 축제로 파룬따파의 날 경축 – 진상 알게 된 중국인들 탈당’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았다. 그는 중국인들이 해외 활동에서 진상을 알게 되고 앞다퉈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는 것을 보니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아직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 감옥에 갇혀 있는 동안 잔인하게 구타당해 평생 장애를 얻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장기를 강제로 적출한 많은 사례들은 그 잔혹함을 형언할 수 없으며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진정으로 알게 되면 탈당은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그런 정권과 한통속이 되는 것은 후회만 남길 뿐입니다.”

25년간 계속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직면하여, 그는 전 세계 각국 정부가 파룬따파에 수여한 표창장과 영예에 관한 보도를 읽으면서 위안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는 이 마음들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아무리 작은 선행이라도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27/4780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27/4780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