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불가리아 부르가스시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글/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5월 11일, 불가리아의 스타라자고라, 얌볼, 부르가스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부르가스시 중심부의 보고리디 대로(Bogoridi Boulevard)에서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경축했다. 당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이들은 러시아에서 온 수련자들과 함께 진상 알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부르가스는 흑해 연안 남부에 위치한 경치 아름다운 도시다. 봄기운이 따뜻한 이날에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이곳을 거닐었다. 수련자들은 그들에게 파룬따파와 수련이 가져다주는 이로움에 대해 소개했다. 그들은 행인들에게 자료를 배포하고, 현수막을 내걸고, 여러 가지 공연을 통해 이날을 경축했다.

'图1:二零二四年五月十一日,来自保加利亚的斯塔拉扎戈拉(Stara Zagora)、扬博尔(Yambol)和布尔加斯(Burgas)的部份法轮功学员在布尔加斯市中心的博戈里迪大道(Bogoridi Boulevard)庆祝世界法轮大法日活动。'
2024년 5월 11일, 불가리아의 스타라자고라, 얌볼, 부르가스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부르가스시 중심부의 보고리디 대로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图2~6:很多路人驻足和法轮功学员交谈,了解法轮功真相'
많은 행인이 멈춰 서서 파룬궁수련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파룬궁 진상을 알아갔다.

수련자들은 4가지 공법을 시연했고 부드럽고 조화로운 음악이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부르가스에서 어디에 가면 파룬궁을 배울 수 있는지 물어봤고 연공장 정보를 얻어 갔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파룬따파 수련자들에게 특별한 날이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1992년 이날 처음으로 파룬따파를 공개 전수하셨기 때문이며, 또한 리훙쯔 사부님의 탄신일이기도 하다. 불가리아 수련자들을 포함한 많은 수련자가 이날을 통해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부르가스 출신 수련자 케라치카 파라스코바는 이번 행사의 주요 주최자이며, 동시에 부르가스에서 보도원 역할을 맡아 사람들에게 공법 동작을 가르치고 있다. 그녀는 금빛 노란색 연공복을 입고 있었는데, 이는 그녀가 특별히 이 명절을 위해 해외 친구에게 주문한 것이다.

'图7:活动现场的功法展示。左一为凯拉奇卡·帕拉斯科娃(Kerachka Paraskova)'
행사 현장의 공법 시연. 왼쪽이 케라치카 파라스코바
'图8:保加利亚人身穿民族服装参加二零一七年纽约的法轮大法游行。右一是凯拉奇卡。'
불가리아인들이 민족 의상을 입고 2017년 뉴욕 파룬따파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맨 오른쪽이 케라치카

그녀는 파룬따파를 통해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았다. “저에게 있어 대법 수련은 제 생명에서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이 수련 공법은 제 삶과 건강 상태, 그리고 제 사상을 철저히 바꿔 놓았어요. 사실 제가 평생 배우고, 사용하고, 해온 모든 것들이 파룬따파 수련을 위한 준비였습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경축 행사에서 중국 요고(腰鼓)도 공연했다. 다른 수련자들이 파리에서 공연한 모습을 본 후 케라치카도 배우고 싶어 했다. 현재 그녀는 춤추고 북 치는 법을 동영상으로 배우고 있는데, 비록 어렵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자신의 고향에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기 때문이다. “저는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대로 집착을 버리고 도덕 품성을 제고하며,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생활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북소리의 강대한 힘이 모든 공간과 저의 고향을 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는 논리적 사고와 제 마음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그것들 사이에 무언가가 부족했죠. 저는 토목 기사(수학과 관련)였고, 여가 시간에는 무용 안무가였습니다. 대법 수련을 시작한 후 제 마음과 논리적 사고가 하나로 융합됐습니다.”

이 특별한 날, 케라치카는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련에서 계속 노력하며 정진하겠다고 결심했다.

그녀는 또 “저는 15년 전 처음 수련을 시작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유지하여, 제 진정한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행사에서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함과 동시에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설명했다. 중공이 사용하는 수단은 극히 잔인한데, 많은 수련자들이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을 위한 ‘장기 창고’ 공급원으로 이용되고 있다.

그들은 두 가지 탄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하나는 중공의 인권 유린과 파룬궁 박해를 규탄하는 서명(END CCP)이고, 다른 하나는 불가리아 정부에 자국 시민과 기관이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 범죄에 가담하지 않도록 보장해줄 것을 호소하는 내용이었다.

행인들은 현수막 내용을 통해 파룬궁수련자들의 호소를 알게 됐고, 많은 사람들이 두 가지 탄원서에 서명했다.

행인 이벨리나는 자신의 딸이 아시아에서 살 준비를 하고 있다며, 딸에게 알려주기 위해 파룬궁과 중국에서의 박해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고 말했다.

'图9:路人伊维琳娜(Ivelina)希望了解更多真相'
행인 이벨리나는 더 많은 진상을 알고 싶어 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20/4777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20/4777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