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리징페이, 청위 기자 종합보도) 명혜망의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 축제 활동이 한 달 동안 계속되고 있으며, 아직도 진행 중이다.
2024년 5월 13일은 제2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파룬따파(파룬궁)가 전해진 지 32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날은 또한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탄신일이기도 하다. 4월 20일 ‘그 해 5.13을 잊을 수 없다’로부터 지금까지 명혜망은 중국과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제작한 축하카드와 투고한 수필, 이야기, 시, 음악, 사진 등 작품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카드와 축사 한 장 한 장, 글 한 편 한 편, 이야기 하나하나, 서예와 사진 한 폭 한 폭은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가져다주고 인류의 운명을 바꾸는 중대한 명절인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며,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있다.
한 대법제자가 말한 것과 같다. “감사는 생명이 선량함을 표현하는 것이다. 선량한 사람은 먼저 감사할 줄 알아야 한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명절을 빌려 감사를 표하는 것 외에도, 진상을 알게 된 가족들이나 여러 경로로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염해서 이로움을 받은 사람들도 해마다 신년, 설날,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추석 등 4대 명절에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감사 카드와 축사를 리훙쯔 사부님께 보내 감사를 표하고 함께 명절을 축하하며, 파룬따파의 자비로움을 나누고 있다. 진선인(真·善·忍) 대법을 전해주셔서 모두가 생명 존재의 의미를 깨닫고 건강하고 충실하며 향상하는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대법제자의 주체는 중국에 있으며 1999년 박해가 전면적으로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 명혜망은 중국 대법제자들에게 유일한 주요 정보 사이트이자 교류 플랫폼이 됐다. 중공이 인터넷을 봉쇄하고 있지만 매년 이 4대 명절이 되면 중국 대법제자들은 여전히 성공적으로 수만 장의 축하카드와 축사, 글, 이야기를 명혜망에 보내고 있다.
올해도 예외 없이 해외 70여 개 국가의 파룬궁수련자들 외에도 중국 대법제자들의 축하카드와 글이 3월부터 속속 명혜망으로 쇄도했다. 동시에 중국 민중들도 명혜망에 축하카드와 축사를 보내왔다. 모두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축하하고, 리훙쯔 사부님의 73세 탄신일을 경하하며, 각자 진상을 알고 난 후 심신이 이로움을 받은 경험을 나누었다.
해외에서는 전 세계 각지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앞다투어 행사를 열어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할 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의 수백 명의 정계 인사들이 표창을 수여해 리훙쯔 선생님과 파룬따파에 경의를 표하고, 대법이 사람들에게 심신의 건강과 도덕성 향상을 가져다주며, 세계에 복을 가져다준다고 찬송했다.
명혜망은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축하카드와 수필, 행사 보도를 이미 한 달 내내 게재했다. 투고 수가 많아 5.13 관련 응모작 등재는 5월 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이는 올해 5월이 중국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세상 사람들이 함께 축하하고, 전 세계가 함께 축하하며, 온 천하가 함께 축하하는 ‘파룬따파의 달’이 됐음을 보여준다.
5월 9일 일상 기사로 실린 ‘명절 때 사부님께 보내는 축하카드와 축사의 효과’라는 제목의 교류 글에서 한 중국 헤이룽장성 대법제자는 이렇게 썼다.
“사부님께 축하카드와 축사를 보내는 것 자체가 바로 진상입니다. 중공 체제 내부의 한 사람에 따르면, 그들 체제 내 사람들은 장벽을 뚫고 해외 매체, 특히 명혜망을 보는 것이 그들의 한 가지 임무라고 합니다. 물론 악당의 목적은 대법제자를 박해하려는 구실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그들 중 일부는 이를 통해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을 보았고, 특히 파룬따파를 수련함으로써 이로움을 얻은 사람들의 감사의 말은 그들의 마음을 매우 감동시켰습니다. 매년 축하카드와 축사를 보내는 사람들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데, 이는 중공 체제 내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파룬궁은 전해지는 범위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으며 정말 기세를 떨치게 됐어.(주: 사실 우리 파룬궁수련자들은 속인의 권력을 원하지 않는다.) 이 리(李) 대사는 그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어. 명절과 기념일에 봐봐, 어느 나라의 지도자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진심 어린 사랑(존경)을 받을 수 있겠어?!’”
“명혜망은 확실히 큰 작용을 일으켰다.” 리훙쯔 사부님께서 2009년 ‘명혜망 10주년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신 대로다. 이 큰 역할은 전 세계 대법제자, 특히 신앙을 견지하고 수련을 견지하며 그 수가 많은 중국 대법제자들로부터 온 것이다. 그리고 진상을 알고 이로움을 받은 수억에 달하는 각계 인사들의 참여는 “파룬따파는 좋고, 전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는 증거이자, 대법제자들의 희생과 위덕의 결과이며, 또한 참여한 각자 개개인이 노력한 결과이기도 하다.
앞으로도 명혜망의 파룬따파의 달 행사를 계속 주목해주시기 바란다. 다음은 지금까지 한 달 동안의 부분 내용을 회고한 것이다.
미국 국회의사당, 5.13에 국기 게양…리훙쯔 선생님께 경의 표해
올해 5월 13일 당일, 미국 국회의사당에서는 성조기를 게양해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 경의를 표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리훙쯔 대사의 탄신일을 축하했다.
리훙쯔 대사께 수여한 표창장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국회의원 브라이언 피츠패트릭(Brian Fitzpatrick)의 요청에 따라, 이 미국 국기는 2024년 5월 13일 미국 국회의사당 상공에서 펄럭였으며, 이는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서 파룬따파를 세계에 전파하시고 파룬따파의 핵심 원리인 진선인(真·善·忍)을 전파하신 것을 기리기 위함입니다. 당신의 가르침은 앞으로도 전 세계 미래 지도자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고 그들에게 자신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전 세계 여러 나라 수백 명의 정계 인사들, 파룬따파 표창
미국에서는 양당 소속 연방 상원의원과 하원의원, 여러 주 주지사, 주 의회, 주 상원의원과 하원의원, 그리고 일부 카운티와 시 정부 관리들이 앞다투어 파룬따파를 표창했다.
미국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 벤 카딘(Ben Cardin) 상원의원은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특별 표창령을 수여하고 리훙쯔 대사와 진선인 원칙에 경의를 표했다.
미국 하원 다수당 대표 엘리스 스테파닉(Elise Stefanik)은 미국 의회 특별 표창령을 수여했고, 하원 소수당 대표 하킴 제프리스(Hakeem Jeffries)는 서한을 보내 파룬궁수련자들이 세상을 개선하는 데 기여한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미국 뉴욕주 상원, 메릴랜드주 하원, 미주리주 상하 양원은 결의안을 통과시켜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 진심 어린 축하를 드리고 파룬따파가 전해진 지 32주년을 기념했다.
영국 총리, 뉴질랜드 총리를 비롯해 캐나다, 호주, 독일, 이탈리아, 슬로바키아, 아르헨티나 등 여러 국가의 정계 인사들이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 표창과 축하 서한을 보냈다.
5월 20일까지 캐나다 10여 개 도시에서 국기 게양식이 열렸다. 캐나다 국회의원과 시장, 시의원들이 현장에 직접 참석해 국기 게양식을 주재하고 표창 서한을 낭독하며 해당 도시의 ‘파룬따파의 달’ 또는 ‘파룬따파의 날’을 선포하고 파룬따파가 사람들의 도덕을 향상시키고 세상에 복을 가져다준다고 크게 칭송했다.
배리(Barrie)시에서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깃발이 올해 처음 게양됐다.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축하카드에 담긴 제자들의 감사
1992년 5월 13일, 파룬따파가 세상에 전해진 이래 32년 동안 대법은 100여 개 국가로 전파됐고 대법 수련자들은 각계각층에 분포되어 있다. 중공(중국공산당)의 지속적인 박해 압력 하에서도 중국 대법제자들은 여전히 신앙을 견지하고 각자의 업종과 근무 환경에서 마음을 닦고 선(善)을 향하며 좋은 사람이 되어 사회에 깨끗한 한 줄기 흐름을 가져다주고 민족에 도덕 회복의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올해 5.13 명절 기간, 중국의 30여 개 성, 자치구, 직할시 대법제자들이 앞다투어 수필과 축하카드를 보내 존경하는 리훙쯔 사부님께 진심 어린 문안 인사를 드리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대법제자들은 반드시 사부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널리 중생을 제도하고 하루빨리 사부님과 재회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명혜망에 발표된 5.13 수필에서 대법제자들은 소박하고 꾸밈없는 언어로 하나하나의 생동감 넘치는 작은 이야기들이나 인생의 단편들을 서술했다. 그들은 진선인의 인도 하에 실제 행동으로 각자의 환경에서 대법을 실증하고 대법의 아름다움과 복음을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었다.
‘마을사람들을 위해 20년간 눈을 치우다’의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의 20여 년간 꾸준한 제설 봉사는 현지 주민들 사이에 널리 알려지면서, 중공의 악의적인 선전에 속았던 사람들조차 대법제자야말로 고결한 도덕을 지닌 좋은 사람임을 깨닫게 됐습니다. 그들은 대법을 지지하고 대법제자를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말은 어느새 우리 마을 사람들의 마음속 깊이 자리 잡았습니다.”
‘나의 인품을 형성시켜준 대법’의 작가는 이렇게 말한다. “대법이 내 영혼을 변화시키고 사상을 만들어주고 본성을 바꾸고 생명을 다시 만들어준 걸 절실히 느낀다. 대법의 제도가 없었다면 오늘의 나는 없었을 것이다. 고통의 바다에서 건져주신 사부님의 자비에 무한히 감사드린다.”
지난 25년간 수천만 중국 민중들이 대법제자들의 선(善)에 감동해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됐다. 그중 ‘조폭 두목이 악행을 버리고 선하게 되다’라는 제목의 수필은 악행을 저지르던 한 조직폭력배 두목이 감옥에서 대법제자들과 접촉한 후 악을 버리고 선으로 향해 진정한 파룬궁수련자로 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그는 각종 고문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확고하게 대법을 수련하고 진상을 전하고 있다.
중국의 일부 진상을 아는 대법을 지지하는 민중들은 명혜망에 축하카드를 보내 리훙쯔 대사의 73세 탄신일을 축하하고 그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라고 진심으로 염한 후 직접 몸과 마음에 이로움을 받은 경험을 나누었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들, ‘파룬따파의 날’ 축하
4월 말부터 전 세계 각지 파룬궁수련자들이 앞다투어 행사를 열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고 있으며 축하 행사는 5월 내내 이어질 예정이다.
이하 중국과 세계 각국에서 보내온 더 많은 축하카드를 공유한다.
더 많은 분들이 진선인 중에서 지혜와 건강, 아름다운 미래를 얻기를 기원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21/4778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21/4778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