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뉴욕 플러싱 진상 알리기팀 자원봉사자들이 제2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부님의 생신을 맞아 연공하고 진상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5월의 어느 화창한 날, 그들은 뉴욕시 퀸즈의 랜드마크인 플러싱 메도우즈 코로나 공원(Flushing Meadows Corona Park)에 있는 대형 지구본 앞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대법을 전했다.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그들은 수련자들의 평화로운 수련 장면을 지켜보았다. 자원 봉사자들은 또한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서명을 받았고 사람들은 차례로 서명하며 지지를 표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말했다. “우리 위대한 사부님의 생신과 파룬따파가 전해진 32주년을 축하합니다! 꽃과 화려한 컬러 풍선만으로는 사부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연공, 법공부, 진상 알리기, 삼퇴(중국공산당 3개 조직 탈퇴) 활동, 중국공산당 종식 서명 활동은 우리의 일상이며 매일 하는 일입니다. 오직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중생을 구해야 사부님의 자비와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18/4776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18/4776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