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수련자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글/ 뉴욕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5월 13일은 제25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자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의 탄신일이다. 2024년 5월 12일 뉴욕 파룬궁수련자들이 맨해튼 유니언 스퀘어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이날을 함께 경축했다.

2024년 5월 12일, 뉴욕 수련자들이 맨해튼 유니언 스퀘어에서 제2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대법이 세상에 전해진 지 32주년을 경축하고 있다. 사진은 수련자들이 함께 연공을 하는 모습

오전 9시,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파룬궁수련자들은 은은히 울려 퍼지는 연공음악 소리에 맞춰 함께 연공하며 대법의 아름답고 자비로운 모습을 시민들에게 보여줬다. 많은 뉴욕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했다.

연공이 끝난 후 수련자들은 풍성하고 다채로운 문예 공연을 펼쳤으며, 노래하고 춤추며 파룬따파와 사부님께 깊은 감사를 표현했다. 유니언 스퀘어에는 우아한 각종 춤사위와 음악으로 매우 활기찼습니다. 어린이 제자들은 노래와 춤에서 하나같이 비범한 실력을 보여주었고, 천국악단 ‘파룬성왕(法輪聖王)’은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으며, 요고(腰鼓) 공연단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구호 소리는 힘이 넘쳤다.

뉴욕 수련자들이 5월 12일 맨해튼 유니언 스퀘어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온 세상이 함께 축하하는 이 위대하고 신성한 날을 찬미하고 있다.

뉴저지 음악 교사 “노래에서 기쁨과 열정 느껴져”

리틀 로터스 아카데미(Little Lotus Academy) 학생들이 부른 ‘구원되었네(得度, Be Saved)’라는 노래는 기독교인인 뉴저지 음악 교사 롭 마레로(Rob Marrero)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노래 소리가) 아름답고 어린 시절이 떠오르며 기쁨과 열정이 느껴집니다”라고 말했다.

마레로는 이번에 처음으로 파룬궁에 대해 들었다면서 진선인(真·善·忍)이 전하는 메시지가 매우 좋고 아름답다고 표현했다. “특히 지금은 우리가 함께 사랑과 선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서로에 대한 편견과 경계심이 많은데, 이런 아름다운 음악과 재능을 함께 나누고 축하하며 서로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 관장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밝은 빛 가져다줘”

마일스 파커는 신앙은 박해받아서는 안 된다고 여긴다.

박물관 관장 마일스 파커(Myles Parker)는 말했다. “역사상 위대한 인물이나 단체들이 인류에 공헌하면 늘 공격을 받곤 했습니다. 만약 파룬따파가 그들에게 신체적, 정신적으로 유익하지 않았다면 이 사람들이 오늘 여기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신앙이 그들에게 정신적 이로움과 도움을 준다면 어떤 이도 박해나 공격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파룬궁을 지지하는 케일라 메디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일라 메디는 진선인을 보고 말했다. “여러분이 말한 선(善)과 인(忍)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동정심과 정직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좋은 삶의 방식이며 저는 정신적인 것을 좋아하기에 사람들의 영적 탐구에 항상 관심이 갑니다.”

홀리 켈럼은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밝은 빛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여겼다.

고등학교 교사 홀리 켈럼은 말했다. “오늘 음침한 날씨와 파룬따파의 광명함이 아주 좋은 대조를 이룬다고 생각합니다.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밝은 빛을 가져다주기를 바랍니다. 이는 세상에 큰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맨해튼의 한 물류 관리자는 “바쁜 와중에도 사람들이 이처럼 매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행사를 경축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정말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라고 말했다.

뉴욕 인권보호전시센터 책임자 엘리사 러커(Elysa Rucker)는 말했다. “오늘 행사가 매우 평화롭고 고요하며 우리 지역사회에 평화로운 분위기를 가져다준다고 생각합니다.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인권과 신앙 자유를 보장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UX 디자이너 “더 나은 사람이 되게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

파룬궁수련자 리나 주어(Lina Zuur)는 UX 디자이너이자 두 아이의 엄마다.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현장에 와서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진선인을 실천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쳐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18년 전, 리나는 정신 경지를 높이고 인격을 도야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친구에게서 중국공산당이 진선인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자들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심지어 건강한 장기를 강제로 적출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어 했다. 리나는 이로 인해 파룬궁수련자 대열에 합류하게 됐고,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리나는 수련 후 기적처럼 우울증 증상이 낫게 됐다.

“파룬따파 덕분에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었어요. 더욱 온화해지고 인내심을 갖게 되었으며, 아이들의 생각을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좀 더 이성적으로 대화하게 됐습니다. 또 안으로 자신의 문제를 찾는 법을 배워 더 좋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14/4773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14/4773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