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크라이나 수련자들, 4.25 기념해 시민들에게 진상 알려

글/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파룬궁수련자들이 지난 4월 28일, 우크라이나 제4의 도시 드네프르(Dnipro)에서 연공과 진상 알리기 행사를 열어,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이 베이징 국무원 청원사무실에 평화롭게 청원한 지 25주년을 기념했다.

2024년 4월 28일, 파룬궁수련자들이 우크라이나 제4의 도시 드네프르에서 연공하고 진상을 알리고 있다.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궁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와 장기적출의 진상을 알렸다. 많은 시민이 청원서에 서명하며 중공의 인권 침해 행위를 규탄했다. 수련자들은 또 행인들에게 5가지 공법을 시연했는데, 일부 관람객들은 조화롭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이끌려 현장에서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인, 중공에 박해 중지 촉구

드네프르 시민 빅터는 자신의 서명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길 희망했다.

이날 각계각층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지켜보았으며, 많은 이들이 좀 더 자세한 상황을 알고 싶어 했다. 드네프르 시민 빅터는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일은 몰랐다. 진상을 알게 된 후 그는 수련자들에게 동정심을 표하며, 신께 이 박해를 저지해주시고 지구상의 모든 악과 폭력을 없애주길 간청드렸다. 빅터는 청원서에 서명하고 머지않은 장래에 파룬궁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은퇴 노인 류드밀라는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그녀는 처음으로 파룬궁 공법 시연을 보고 중공의 박해 진상도 알게 됐다. 그녀는 중국 수련자들이 수련을 견지하기를 희망했으며 언젠가는 박해가 끝날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바실리와 24세 된 아들 블라디슬라브는 도네츠크 지역 출신이다. 그들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말하며 연공 장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었다. 수련자는 그들에게 연공 장소와 시간이 적힌 자료를 주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바실리는 걱정스럽게 물었다. “이런 박해가 얼마나 지속됐나요?” “이(박해)는 반드시 중지되어야 해요.”

파룬궁을 지지하는 학생들

일부 학생들 또한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진실, 선량, 인내) 가치관에 지지를 표했다. 고등학생 소피아는 정신수련이 인류의 사상경지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처음으로 파룬궁 공법을 접하고 매우 흥미를 느껴 수련하고 싶어졌다고 말했다. 소피아는 진선인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나눴다. “이 이념은 아주 좋아요! 사람들은 그렇게 살아야 해요. 고요하고 평화롭게, 화목하고 인내심 있고 겸손하게요.”

대학생 이반은 수련자들의 행운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계속 열어주기를 희망했다.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에 대해 이반은 말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종교와 신앙,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은 없어야 해요. 다시 말해, 만약 누군가 명상을 하거나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그건 그 사람 자신의 선택이에요. 이로 인해 박해받아선 안 돼요.”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자들이 체험을 나누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몇몇 우크라이나 수련자들도 수련과 행사 참가에 대한 체험을 나누었다.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자 알라

수련자 알라는 말했다. “수련 전에는 자주 주변의 불공평함을 의식하곤 했고, 때로는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 대법을 접하고 나서야 대법이 바로 인생의 진리라는 것을 깨달았고, 이것이 바로 제가 필요로 하는 것이었어요. 지금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제 생명의 의미이자 저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파룬따파 저서를 읽은 후 그녀는 왜 생활 중에 자주 이런 불공평해 보이는 상황들이 나타나는지 알게 됐다.

알라는 “수련자로서 우리는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고 중공의 박해에 반대해요. 우리는 우리 국가와 국민들에게 우리(파룬궁수련자)가 선(善)을 위하고 진리를 위하며, 대법의 전파와 세계가 광명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야 해요”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 안드레이

수련자 안드레이는 말했다. “제가 이 행사에 참가하는 첫 번째 이유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왜 좋은 공법인지, 파룬궁의 이념이 진선인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이 대법을 알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중공 악당이 중국 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리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이 박해에 반대하는 서명을 해 이 박해가 하루빨리 중지되기를 희망합니다.”

안드레이는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해주기를 희망했다. “이(지지)는 사람들의 도덕 수준 역시 향상된 것을 의미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8/47633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8/47633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