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4월 15일 오전, 미국 필라델피아의 라살레 대학교(La Salle University)의 초청으로 파룬궁수련자들이 대학 측이 개최한 연례 글로벌 언어 및 문화 인식 주간(Global Language and Cultures Awareness Week) 행사에 참가했다.
수련자들은 교수와 학생들에게 파룬궁의 세계적인 전파 상황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학생들에게 파룬궁 수련법을 가르쳐 큰 환영을 받았다.
2017년 처음으로 행사가 개최된 이래, 이 행사는 라살레 대학의 전통이 됐다. 이 행사는 매년 3월 초에 개최되는 전국 외국어 인식 주간(National Foreign Language Awareness Week) 행사와 연계해 진행된다. 많은 고등학교에서도 학생과 교사의 외국어, 문화, 전통, 음식 및 정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이 주간에 적어도 한 차례 문화 및 언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 참가한 수련자들은 학생들에게 파룬궁(파룬따파라고도 함)이 무엇인지, 파룬궁의 특징, 파룬궁의 세계 전파 상황 등을 소개했고,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자를 겨냥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 등 범죄행위를 폭로했다.
이날 수련자들은 현장에서 학생들에게 파룬궁 공법도 가르쳤다. 대학생들은 파룬궁의 느슨하고 느리며 둥근 동작과 순수한 에너지에 매료됐고, 공법을 배운 후 매우 평화롭고 편안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파룬궁 소개회는 라살레 학생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파룬궁이 제창하는 가치관[진선인(真·善·忍)]과 중공 정권의 지속적인 박해에 대해 명확히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중공 정권이 파룬궁을 모독하고 비방하는 거짓말을 대대적으로 제거했습니다.”
토마스 박사는 이어 말했다. “이번 행사의 주된 목적은 학생들이 영어 외의 언어를 배우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목적은 문화적 차이, 종교 신앙과 인종 박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번 (파룬궁) 강의는 글로벌 언어 및 문화 인식 주간의 취지에 완전히 부합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0/4753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0/4753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