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스라엘 법회 성공리에 개최

글/ 이스라엘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제20회 이스라엘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심득교류회가 2024년 4월 12일 라아나나(Ra’anana)에서 개최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파룬궁수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10명의 수련자가 법회에서 각자의 수련심득을 나누었다.

이번 법회는 본래 2023년 10월 13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2023년 10월 7일 이스라엘이 하마스의 테러 공격을 받아 전국이 동란과 불안에 빠지면서 연기됐다.

당일 교류에서 수련자들은 대법의 가르침 아래 각종 생활상 도전을 극복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자신을 수련한 체득과 소감을 나누었다. 현장의 수련자들, 그중에는 몇 명의 신수련생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들은 크게 격려를 받았다.

법회가 끝난 후 수련자들은 근처 공원에서 단체연공도 했다.

图1~3:二零二四年四月十二日,第二十届以色列法轮大法修炼心得交流会隆重举行,十位学员在法会中分享了修炼心得。
2024년 4월 12일, 제20회 이스라엘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성대히 개최됐고, 10명의 수련자가 법회에서 수련심득을 나누었다.

图4~5:第二十届以色列法轮大法修炼心得交流会结束后,学员们集体炼功。
제20회 이스라엘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끝난 후, 수련자들이 단체로 연공했다.

확고한 신념으로 사부님께서 닦아주신 수련의 길을 걷다

20년 동안 수련해 온 한 수련생은 아내와 함께 ‘논어’를 마음을 다해 암기한 후 가정과 수련에서 발생한 긍정적인 변화를 나누었다. 끊임없이 암송하면서 그는 ‘논어’의 매 글자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이해하게 됐고, 사람의 마음을 제거했으며 법에 대한 인식도 더욱 깊어졌다.

두 명의 큰딸이 모두 미국 노던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고 있어서, 그와 부인은 나이가 가장 어린 세 아이도 노던 아카데미에 가서 올바른 가치관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국가를 넘나드는 이사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고, 그들은 복잡한 경제적 도전에 직면해 있었다. 그러나 결심을 내리자 뒤이어 일련의 믿기 어려운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나 그들에게 이사 갈 경제적 능력이 생겼다.

집착심을 제거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수련을 체득하다

신수련생들과 접하면서 오랫동안 수련해 온 한 노수련생은 대법의 경이로움을 새삼 느끼게 됐다. 그녀는 자신이 처음 법을 얻었을 때처럼 매일 5가지 공법을 한 번에 해내야겠다고 생각했다. “몸과 마음이 모두 가벼워졌고, 업무 부담도 자연스럽게 줄어들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녀는 또 평소에 다른 것 대신 ‘션윈쮜핀(神韻作品)’ 영상을 보았고 심신이 정화되는 것을 느꼈다. “저 자신이 더욱 순수해진 것 같습니다. 이는 저를 격려해 수련에서 꾸준히 정진하고 집착심을 끊임없이, 더 빨리 제거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머니인 두 수련생은 아이들을 데리고 런던 여름캠프에 참가한 경험을 나누었다. 흥미롭게도 그중 한 수련생은 캠프가 완벽하다고 생각한 반면, 다른 수련생은 같은 일에 대해 불평했다. 이후 자신에게 불평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달은 이 수련생은 관점을 바꾸었고, 캠프를 조직한 수련생들에게 매우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어린 대법제자, 안으로 찾아 자만심을 제거하다

12살 소녀의 발언은 많은 수련생의 마음을 울렸다. 그녀는 야간 어린 대법제자 법공부 팀의 협조인이었는데, 뜻밖의 상황에서 기술적 문제가 자꾸 발생해 그녀에게 안으로 자신을 찾게 했다.

이후 자신이 협조인 역할에 대해 자만심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교만한 마음을 제거하려 노력한 후에야 어려움이 사라졌다. 나중에 유사한 기술적 문제가 다시 발생했을 때, 그녀는 즉시 이것이 자신의 자만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집착을 제거하자 문제가 그 자리에서 해결됐다.

그녀는 또 일상생활에서 만난 중국인들에게 중국공산당의 박해 진상을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수련생들에게 큰 도움이 된 법회

막 수련에 들어선 일부 신수련생에게 이번은 처음으로 참가한 법회였다.

마리아(Maria)는 올해 23세로 벨라루스 출신이다. 그녀는 어머니를 통해 대법을 알게 됐고, 자아와 세계에 대한 인식 과정을 겪은 후 마침내 파룬따파야말로 자신이 애타게 찾던 진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 저는 아주 특별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번 법회는 저를 변화시켰죠. 사람들은 여기서 마음을 활짝 열었어요.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각기 다른 사회적 배경을 지녔으며 다른 곳에서 왔지만, 그들의 발언은 모두 마음속 가장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것이었어요.”

그녀는 “오늘 여기 올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해요”라고 덧붙였다.

거의 2년간 수련한 아낫(Anat)은 말했다 “수련에는 끝이 없어요. 저는 오늘 많은 깨달음을 얻었어요.” “그들의 수련 체험은 격려가 됐고 저는 동력을 얻었으며, 집착심을 제거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어졌어요.”

그녀는 모든 발언자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 즉 집착심을 발견했다는 점이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마음, 자아에 대한 집착, 과시심 등이었다. 그녀는 자신에게는 자비심이 부족하다면서 앞으로 자신의 생각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일상생활에서 더욱 진실하고 정직해지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으로, 본체(本體)만 개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마음속으로 진선인의 가치관을 따르게 해요.” “저는 대법이 제게 미치는 영향을 느꼈어요. 저는 대법이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명확히 알려주기에 다른 사람들을 더 신경 쓰게 됐습니다.”

막 1년 수련에 들어선 지브오르(Ziv-Or)는 말했다. “수련자들에게 좋은 수련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우리가 수련에서 더욱 제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오늘 이 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법회에서 얻은 주요 수확은 수련에서 자신이 변해야겠다는 것, 매일 5가지 공법을 다 해내야겠다는 것, 그리고 수련에 더 많은 힘을 쏟아야겠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1년 반 동안 수련해 온 에남(Enam)은 이 장엄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다고 밝혔다.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면서 긍정적인 인도, 명확한 도덕적 지침을 얻었어요. 대법 수련은 우리 자신의 경계와 국한을 돌파하게 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8/4753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8/47533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