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룬따파를 우리에게 가져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미국 북부 캘리포니아 수련자
[명혜망] 지난 3월 9~10일,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의 메리스빌에서 열린 ‘복카이 페스티벌’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초대돼 큰 환영을 받았다.
캘리포니아의 주도 새크라멘토에서 북쪽으로 40마일 떨어진 조용한 마을 메리스빌에서 제144회 ‘복카이 페스티벌(Bok Kai Festival)’이 열려 폭죽이 터지고 용춤, 사자춤을 공연하면서 지역 및 주변 지역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메리스빌의 차이나타운은 초기 중국인들이 금을 채굴하고 철도를 건설하며 생활하고 번성했던 곳으로, 캘리포니아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차이나타운으로 알려져 있다. ‘복카이 페스티벌’은 현지 중국인이 신을 숭배하고 축복을 기원하며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3월 9일에 열리는 퍼레이드는 해당 축제의 ‘하이라이트’다. 황금색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 수련자들의 연공 행렬은 특히 눈부셨으며 퍼레이드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퍼레이드가 시작되기도 전에 일부 관중들은 파룬궁 행렬로 걸어가 수련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파룬궁에 대해 배웠다.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관중이 파룬궁 수련자들의 행렬을 보고 박수와 환호를 보냈고,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소개하는 자료를 가져갔으며, 일부 관중들은 수련자들의 연공 동작을 따라 했다.
행사 주최자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행렬과 파룬따파가 무엇인지를 소개한 후 “그들은 매우 평화로워 보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에도 사람들은 파룬궁 수련자들을 계속 찾아와 “여러분들의 퍼레이드는 훌륭했습니다!”, “여러분들의 행렬은 아름답습니다!”, “파룬따파를 우리에게 가져와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퍼레이드의 총감독이자 지역 상공회의소와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주디 만은 퍼레이드가 끝난 후 아름답고 뛰어난 파룬궁 행렬을 칭찬하며 사진을 많이 찍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복카이 페스티벌’에 부스를 설치해 현장에서 무료로 파룬궁을 가르치고 파룬궁을 소개하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했다.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배우기 위해 왔고, 어떤 사람들은 멈춰서 수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으며, 어떤 사람들은 연공을 배우거나 파룬궁 진상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했고, 어떤 사람들은 즉시 책을 사려고 했다. 그중 중국에서 온 많은 중국인들은 파룬궁 진상 자료를 기쁘게 받았다. 한 중국인은 연공을 배우려고 했고, 다른 중국인들이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줬다. 그는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이해하고 있다며 “다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 매체 프로그램을 자주 봅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3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12/4741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12/4741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