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샌디에이고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미국 샌디에이고 파룬궁수련자들이 지난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미라 메사 커뮤니티 공원에서 진행된 제19회 베트남 지역사회 신년 행사에 초대돼 파룬궁을 소개했다.
이번 신년 행사에는 대규모 놀이마당 외에도 먹거리 등 다양한 부스가 100여 개 마련돼, 가족과 함께 온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파룬궁 부스 앞에서 수련자들은 평화로운 음악에 맞춰 아름다운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고, 많은 사람이 발걸음을 멈추고 지켜봤다. 그들 중 일부는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며 파룬궁에 대해 문의했다. 어떤 사람은 아침 산책할 때 보았던 가부좌하던 사람들이 파룬궁 단체였다는 것에 놀랐다.
지역주민 “진선인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한 베트남 출신 노인이 파룬궁 부스를 보자마자 테이블로 가서 베트남어판 ‘파룬궁’ 서적을 샀다. 그는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 배웠는데 이제 책을 사서 집에서 읽고 싶다고 했다.
중국에서 온 한 부부는 뉴욕에 살 때 파룬궁 퍼레이드를 본 적이 있는데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수련자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고, 소개를 주의 깊게 들은 후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과 기타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유치원생 때 중국에서 미국으로 이민 온 한 고등학생이 이번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수련자와의 대화에서 그는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조금은 알고 있다고 하면서 “중공이 나쁜 짓을 많이 했다는 건 알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수련자는 그에게 진상 자료 한 부를 주며 파룬궁수련자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진선인의 원칙을 고수하는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도 좋은 사람이 되라고 일깨워주자 그는 “좋아요!”라고 기뻐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학생을 포함한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느꼈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진언에 공감했다. 대만에서 온 한 여성은 자녀와 함께 부스를 찾아왔고, 수련자는 그녀와 두 아이에게 ‘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말을 평소에 자주하면 선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일깨워준다고 말했다. 이 말에 이 여성은 기쁜 마음으로 “대찬성입니다”라고 말하며 자료를 갖고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잘 읽어보겠다고 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24/47357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24/4735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