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4년 설날인 2월 10일 오전 9시, 샌프란시스코 파룬궁수련자들이 샌프란시스코 페리 빌딩 앞 광장에 모여 단체 연공을 하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널리 전했다.
페리 빌딩 옆 파머스 마켓은 매주 토요일마다 공예품 시장이 열려서 이날도 많은 사람이 광장을 찾았다. 일주일간의 폭풍이 지나간 직후라 도로는 매우 깨끗하게 씻겨져 있었고 날씨는 화창했다. 파란 하늘 아래서 수련자들은 평화로운 음악과 함께 파룬궁의 아름다운 다섯 가지 공법을 선보였고, 많은 행인이 공법을 배우기 위해 모여들었다.
인도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이주한 지 몇 달밖에 되지 않았다는 바바즈 부부는 수련자들의 우아한 연공 동작을 보고 “우리도 참여할 수 있을까요?”라고 수련자에게 물었다. 수련자는 “물론 가능합니다”라고 대답했다. 부인은 매우 기뻐하며 곧바로 연공하는 수련자 옆에 서서 동작을 배웠다. 그녀는 연공을 마치고 매우 기뻐하며 파룬궁을 계속 배우고 싶다고 했다.
일부 관광객들은 연공장이 어디에 있는지 문의했고, 사람들은 이 같은 좋은 공법이 중국에서 박해를 받았다는 사실에 매우 당황하고 분노하며 중국공산당(중공)의 악행을 비난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40년간 산 빌은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은 있지만 거의 잘 몰랐다고 했다. 수련자는 그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진선인(真·善·忍)’을 실천하는 중국 수련자에 대한 중공의 잔인한 박해에 대한 진상을 자세히 소개해줬다. 그는 중공의 악행을 비난하고 인터넷을 통해 파룬궁에 관해 더 많이 배우고 싶다고 했다.
스웨덴에서 휴가를 온 한 가족은 수련자들의 연공 동작을 보고 따라 했고, 특히 막내딸은 매우 진지하게 배우려고 노력했다. 어머니 이바는 집에서 자주 명상을 한다고 했다. 수련자는 인터넷에서 연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했다. 그들은 그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꼭 돌아가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를 방문 중이던 영국인 소니아는 평화로운 연공 장면에 매료돼 발걸음을 멈췄다. 그녀는 중국문화를 좋아하고 중국에 가본 적이 있다며, 파룬궁이 중국에서 수련할 수 없다는 소식을 듣고 의아해했다. 진상을 알게 된 그녀는 중공의 박해를 비난하며 영국으로 돌아가면 자신도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12/47314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12/4731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