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타이둥현 파룬궁수련자들, 사부님께 새해 문안 올려

글/ 대만 타이둥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4년 새해를 맞아 타이둥(台東)현 파룬궁수련자들이 1월 6일 타이둥 현립체육관 옆에 모여 존경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그들은 경건하게 두 손을 합장하고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립니다!”를 외치며 감사와 축복을 전했다.

대만 타이둥현 수련자들이 현립체육관 옆에 모여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단체 연공으로 공법의 평화로움과 아름다움을 펼쳐 보인 수련자들

타이둥 현립체육관과 인접한 곳에는 타이둥 철도 예술마을이 있는데, 100년 역사의 철도박물관과 구철도 노선, 그리고 시장이 있어서 최근 몇 년간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로 자리 잡았다. 수련자들은 늘 철도 예술마을에서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려왔다. 당일 오후, 수련자들의 노란색 연공복은 녹색 초원과 아름답게 어울려 많은 행​인의 눈길을 끌었다.

수련자들은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립니다’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가 적힌 현수막을 펼쳐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린 후, 잔디밭에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5가지 공법을 선보였다. 수련자들은 수련 후 심신의 이로움을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 사부님께 깊은 감사를 표했다.

공직자 “대법의 가르침으로 일체를 선하게 대하니 인생이 변해”

쉬(許) 씨는 정부 기관에서 부장으로 있다가 최근 은퇴했다. 그는 22년간 수련하면서 가장 크게 바뀐 것은 관념이라고 말했다. “사람이든 사물이든, 최대한 대법의 가르침에 따라 ‘진선인(真·善·忍)’으로 대하고, 공과 사를 모두 선한 방식으로 처리하니, 신기하게도 일을 할 때 매우 순조로웠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통제하기 어려운 부하직원을 만나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며 말했다. “우리가 관념을 바꾸고 선한 방식으로 대하면 상대방도 정말 변할 겁니다. 그는 우리의 선의를 느낄 것이고, 우리가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는 걸 알고 모두 친밀감을 느낄 겁니다.”

그는 가정에서도 마찬가지라고 했다. “많은 가족이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아는데, 그들은 이 대법이 좋다는 걸 마음속 깊이 느낄 수 있고, 직접 체험하고 느껴볼 수도 있습니다.”

쉬 씨는 처음 대법을 접했을 때 건강을 위한 기공일 뿐이라고 생각했고, 수련의 길로 진정하게 들어선 후에야 높은 층차에서 수련할 수 있는 대법임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대법은 제 관념을 바꾸었고 인생의 방향을 가르쳐줬습니다. 제 인생에는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고 정말 많은 수확이 있었습니다. 제 마음은 사부님에 대한 감사로 가득합니다.”

대법 수련한 후 기적적으로 가족의 생명을 구하다

2007년에 대법을 얻은 쑤펑(素鳳)은 수련한 후 가족의 생명을 구한 경험을 말했다. 그녀의 오빠는 ‘9자 진언(眞言)’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건강에 기적이 일어났고, 95세인 고령의 어머니는 지금도 매년 대만에서 열리는 파룬따파 심득교류회에 참가할 수 있다.

쑤펑의 오빠는 위암에 걸려 수술로 위장의 3분의 2를 절제했고, 심장에도 스텐트를 삽입했다. 지난 2023년 9월, 그녀의 오빠는 암세포 전이로 심장병이 재발해 응급실로 이송되던 도중에 몇 차례나 심박과 호흡이 정지됐고, 병원에서도 병세 위독 통지서를 발급했다. 쑤펑은 오빠가 깨어났을 때, 삽관 때문에 말을 할 수 없어 계속 손으로 글자를 썼고, 나중에 바퀴 ‘륜(輪)’ 자를 썼다고 회상했다. 쑤펑이 오빠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쓰고 싶은지 묻자 오빠는 연달아 고개를 끄덕였다.

쑤펑은 나중에 오빠의 상태가 안정되자 의사가 즉시 심장내과 등에 연락해 검사받게 했다고 말했다. 호흡과 심장 박동이 여러 차례 멈췄었지만, 놀랍게도 검사 결과 심장에 손상이 없었고 뇌파도 정상이었다. 의사는 정말 기적이라고 말했다. 이후 쑤펑의 오빠는 11월에 퇴원했는데, 당시 검사에서 암세포가 사라진 것을 보고 의사는 “엄청난 기적입니다!”라고 말했다.

쑤펑은 이전에 오빠 부부와 식사할 때 그들에게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정성껏 외울 것을 상기시켰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가족을 구하셨다는 것을 깨달았다. “대법은 너무나 위대합니다! 참으로 신기합니다! 사부님은 너무나 위대하십니다! 사부님에 대한 끝없는 감사를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2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2/47178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2/4717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