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미네소타 수련자
[명혜망] 2024년 1월 20일, 미네소타주 브레이너드에서 열린 레이크존 건강박람회에 참가한 미국 파룬궁수련자들이 현지 주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주민들은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이 바로 그들에게 필요한 이념이라고 말했다.
미네소타는 이민자 인구가 많고 상업이 번창한 미국 중서부 최대 주이며 공중 보건, 다양성, 환경 및 비즈니스 혁신 면에서 항상 선두를 차지한다. 미네소타는 특히 컴퓨터와 전자제품, 의료기기, 자동차 제조 등 첨단 제조업이 발달했고, 생물과학 혁신과 기술 면에서도 국제적으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인당 의료기기 특허 수도 전 세계 1위이다. 브레이너드는 미네소타주 크로윈 카운티의 작은 도시다.
이번 박람회는 브레이너드의 유서 깊은 북태평양센터(Northern Pacific Center)에서 열렸으며, 전시업체들은 건강과 헬스케어 제품 및 교육과정을 대중에게 선보였다. 많은 관람객이 참가했고 파룬궁 부스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관람했다. 이들은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관람하고 연관된 질문을 하며 파룬궁 수련의 많은 이점을 알게 됐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 소개 전단지를 읽고 수련자들이 직접 만든 파룬궁 정보가 담긴 작은 연꽃을 선물 받았다. 어떤 사람은 수련자에게 지난해 받은 파룬궁 소개 자료를 간직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공법 시연을 지켜보던 한 남성은 “(공법이) 매우 흥미 있어 보이고 저는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부스로 다가가 파룬궁 소개 책자를 들고 수련자들에게 많은 것을 물어봤다.
수련자가 파룬궁의 진선인 수련원칙을 설명하자 한 여성은 “우리 모두에게 너무 필요한 거예요”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1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4/47128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4/4712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