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 수련자들, 새해 맞아 사부님께 인사 올려

[명혜망](리자, 선룽 기자) 2024년 1월 1일 새해를 맞아 대만 타이베이 수련자들이 자유광장에 모여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인사를 올리고 단체 연공을 했다. 국기 게양식에 참석한 시민들이 이 장면을 보며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었다.

2024년 1월 1일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연공하는 수련자들
수련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협조인 린위메이(林玉美)는 사부님께서 장제스 기념관에 다녀가셨고, 언젠가 많은 사람이 그곳에서 연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는 기사를 읽었다고 말했다. 린위메이는 행사에 참여해 기쁘다며 사부님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에 감사를 표했다.

파룬따파가 준 지혜

48세의 린카이신(林恺馨)은 투자 회사의 비서다. 20여 년 전, 그녀의 어머니가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轉法輪)’을 읽어보라고 권했지만 그녀는 관심이 없었다. 몇 년 후, 그녀는 수련자들이 평화로운 집회를 열고 중국 내 잔혹한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것을 봤다. 린카이신은 그들의 진심에 감동해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보고 수련을 시작했다.

투자 회사의 비서 린카이신은 파룬궁을 수련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린 씨는 파룬궁 수련을 통해 마음이 평온해졌고, 일본으로 돌아가 학업을 다시 시작한 후 모든 게 더 쉬워졌다는 것을 알았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았는데도 성적이 좋았어요. 교수님과 친구들도 이를 알아차렸습니다. 저는 이것이 파룬따파가 준 지혜임을 알았습니다.”

린 씨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일상생활에 적용하려고 노력한다. 어느 날 한 학생이 왜 항상 다른 사람의 발표에 도움을 주는지 그녀에게 물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결과물이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저는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각 발표를 주의 깊게 듣고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확인하려고 노력합니다.” 친구들은 모두 놀랐다. 그녀가 대부분 사람처럼 무언가를 얻으려 하지 않고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 한다는 걸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대만으로 돌아온 린 씨는 결혼해 아기를 낳았다. 그러나 집안일로 바쁘게 지냈고 수련에 느슨해졌다. “그 기간은 정말 힘들었어요. 아무리 노력해도 잘 되는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았어요. 다른 수련생들과 교류한 끝에 확고한 수련이란 무조건 안으로 찾아 자신을 향상하는 것임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말처럼 쉽지 않았다. 린 씨는 최근 남편과의 갈등이라는 수련의 고비를 어렵게 통과했다. “저는 고집스럽고 제 생각을 주장했어요. 하지만 사부님께서 계속 기회를 주셨습니다. 그런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나니 희망이 보였습니다.” “저는 이 모든 기회를 정말 소중히 여기며 선량함과 전통적인 가치를 더욱 잘 보존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외모와 성격이 달라지다

장둥쉬(張東旭·43)는 NTD TV 기자다. 그는 20여 년 전 국립대만대학 법학부 3학년 때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기자 장둥쉬가 연공하고 있다.

장둥쉬는 2000년 3월 국립대만대학 진달래 축제에 참석했을 때 교내 파룬궁 부스에서 중국 내 박해 소식을 들었다. “수련생들이 친절하고 겸손했어요. 중국 TV 보도에서 묘사된 것과 전혀 달랐지요. 그래서 저는 수련서 ‘전법륜’을 빌려서 읽었습니다. 책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 같았습니다.”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 그는 외모와 성격이 많이 좋아졌다. 그는 유치원 때부터 반복적으로 손을 씻는 등 강박증이 있었지만 수련을 시작한 후 증상이 많이 약해졌다. 외모도 달라졌다. 예전에 시험을 앞두고 너무 긴장해서 얼굴이 창백해졌을 때는 같은 반 친구가 마약을 했는지 물을 정도였다.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친구들은 그의 안색이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졸업 후 여러 해 지난 모임에서 그의 동창들은 대학 시절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이후 그의 긍정적인 변화를 여전히 생생하게 기억했다. 한 친구는 “누구든지 젊고 건강해 보이고 싶다면 장둥쉬와 함께 파룬궁을 수련하면 돼”라고 했다. 한의사인 그의 삼촌도 무슨 일로 건강이 좋아졌는지 물었다. 파룬궁 수련 덕분이라는 말을 들은 삼촌은 이렇게 답했다. “훨씬 좋아 보인다. 계속 수련해라.”

매체에 합류하기 전에 장둥쉬는 법률 회사에 근무했다. “저는 고객의 관점에서 상황을 평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부 갈등은 소송 대신 대화와 상호 이해를 통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들은 제가 배려심이 많다고 느꼈고 저를 신뢰했습니다.”

장둥쉬는 어릴 때부터 우리가 왜 이 세상에 왔는지 늘 궁금했다.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저는 인생의 목적을 깨달았습니다. 지금은 생산적인 삶을 살고 있고 마음도 차분합니다.”

장둥쉬는 자신이 파룬궁수련자가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했다. “지난 20년간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사부님께서 항상 어디에서 잘못됐는지,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는지 일깨워주셨습니다. 그 감사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행복한 가정

20대 카메라맨 천콴팅(陳冠廷)은 자유광장에서 연공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들떴다. 그의 부모가 수련했기에 그는 어릴 때부터 파룬궁에 대해 들어왔다. 그러나 그는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 진지하게 수련하지 않았다. “젊은 수련생들을 위한 여름캠프에 참가했는데 저보다 어린 수련생들이 수련에 정진하는 것을 보고 놀랐어요.” 그는 캠프에서 돌아온 후 가장 가까운 단체 연공장을 찾아가 정기적으로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을 시작했는데, 이것이 그에게 전환점이 됐다.

제3장 공법을 하는 천콴팅

천콴팅은 수련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부모님과 갈등을 겪었다. 그는 자신이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찾기 위해 안으로 찾는 법을 배웠다. “텔레비전에서 일본인들이 대만인들을 매우 예의 바르고 친절하게 대하며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자주 한다고 평가하는 걸 듣고 저는 그렇지 않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고맙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체면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은 천콴팅은 생활의 작은 것부터 바꿔나갔다. “아버지가 그릇이나 젓가락을 건네주시면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어요. 부모님은 제가 변한 것을 알아차리셨고 우리 가족은 화목해졌습니다.” 파룬궁의 가르침을 통해 그는 안으로 찾는 것의 중요성을 배웠다. “우리가 진정하게 자신을 개선하면 주변 환경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뀔 겁니다.”

1999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한 이후 박해는 24년 이상 계속됐으며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천콴팅은 말했다. “파룬따파는 심신을 고양하며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오늘 이곳에 모인 많은 수련생을 보고 중국에서 온 분들이 중국공산당의 허위적인 선전을 간파하고, 파룬궁이 실제로 무엇인지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3/47057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3/47057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4/1/4/21417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